놀라운 공부/외계인 이야기

타임메트릭스 우주인류역사 연구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24. 3. 12. 14:42
우주의 행성위에 사는 모든 생명은
그 행성의 생태계에 맞는 형태로 살아가야 하며
행성이 내는 기운에 맞춰서 진화한다.
그러나 지구인류는 아주 오래전 부터 외계의 여러문명들에 의해 간섭을 받아 왔으며 
심지어 DNA까지 변형되어 이용당해 왔다  수십만년 고대 지층에서 초과학 유적이 나오고 
7m나 되는 거인의 유골이 대량출토되는 사건은 그 증거물이 되는 것이다 
이제 그 외계종족들에 의해 간섭받는 여러가지 사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
 
  • 무협지를 보면 급소나 혈자리를 공략해서 상대방을 제압하는 장면들이 종종 나온다.
  • 이러한 혈점이 행성에도 존재하며 이를 행성 에너지 그리드 (planet energy grid) 라고 부른다.
  • 행성위에 사는 모든 생명은 그 행성의 생태계에 맞는 형태로 살아가야 하며 행성이 내는 기운에 맞춰서 진화한다.
  • 지구 에너지 그리드는 행성 전반에 퍼져서 지구 생태계와 끊임 없이 교류하며 서로 영향을 주고 받도록 되어있다.
  • 이 주요 그리드를 활용하면 행성과 그 행성위의 생명체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그리드 교차점에는 예외없이 거대 유적들이 세워져 있는 것을 발견 할수 있다.
  • BC 25,500년전 아눈나키들은 지구 형판 곳곳에 설치된 장치를 통해 그리드 활성을 저해하고 오랜기간 인간 유전자를 축소 조작 하였다.

타임메트릭스 우주인류역사 연구

History

Atlantian Conspiracy History

참고

이 모든 사항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외부 창조의 역학을 집대성한 키론틱 과학에서 부터 출발해야 한다.
Prologue 11. Jesheua-12

(아래 내용은 Voyagers Vol II 의 89~107pg 에 나오는 이야기를 기초로 작성 하였다)

The Three Christ

이 시대 가장 큰 오해를 받고있는 예수는 십자가에 못박혀 죽지도 않았으며 동정녀 수태로 태어나지도 않았다.

성경에 등장하는 예수는 로마 황제에 의해 소집된 니케아 공의회(First Council of Nicaea)에서 총3명의 이야기를 짜집기 하여 왜곡 한 것이다.1)

  1. 예수아-12 (Jesheua-12D)
    • 12 BC 베들레헴에서 어머니 '유디'(Jeudi) 아버지 '여히우스'(Joehius) 사이에서 탄생
    • 진정한 예수, 2017년 '행성활성화'(SAC)를 대비해서 '아멘티'(Amenti) 구체를 복원하고 격리 되었던 유태인(Hebrew)의 형태발생 영역을 회복시킴
    • '상승 과학'(Ascension Science)을 전수하였으며, 인류 유전자 층에 12가닥 DNA 유전자를 남김
    • 비밀리에 활동하여 알려진 것이 거의 없으며, 그의 가르침은 대다수 소실 되었다
    • 임무를 마치고 '언약의전광'(Arc Of The Covenant) 통로를 통해 39세에 승천
    • 상위영혼 아바타: 12차원 '사난다' (Sananda)

  2. 예수아-9 (Jeshewua-9D)
    • 7 BC '네필림'(Nephilim) 어머니 '마리아'(Mary)와 아버지 '요셉'(Joseph) 사이에서 탄생
    • 성경에 나오는 예수로 대중들에 노출되어 유명해짐
    • 정치적으로 이슈화 되어 박해를 피해 비밀리에 프랑스로 피신
    • 막달레나 사이에 세명의 자녀를 남기고 54세에 티베트에서 승천
    • 상위영혼 아바타: 9차원 '여호아' (Jehovah) → 시리우스-아눈나키(Anunnaki) 인종의 시조

  3. 아리하비 (Arihabi)
    • 예루살렘 출신의 '히비루-아누-멜키세덱'(Hibiru-Annu-Melchizedek) 사제
    • 피신하는 Jeshewua-9D 로부터 관심을 돌리기 위해 예수로 포장되어 대신 십자가에 못박혀 죽음
    • '엘로힘'(Elohim)에 의해 홀로그램 기법으로 부활, 인도 카슈미르에 정착하여 115세 까지 살다 자연사
    • 특별히 연결된 상위영혼 아바타는 없었으나 Jeshewua-9D 를 보호하기 위한 희생을 인정받아 '엘로힘'(Elohim)의 배려로 사후 승천 되었다

예수(Jesheua-12)는 '나와 같이 따라하면 누구나 나와 같이 될 수 있다'고 했지 결코 그를 신격화 하라고 하지 않았다.

'예수아-9'(Jeshewua-9) 의 탄생 배경에 외계 혈통의 '네필림'(Nephilim2))이 관여했다는 사실을 감추려는 '엘로힘'(Elohim)에 의해 '동정녀 마리아' 탄생 설화가 추가되고 '부활'(resurrection) 이야기가 조작되었다.

이후 '아눈나키'(Annunaki)와 경쟁 관계에 있던 드라코니언 지배하의 로마 황제와 로만 카톨릭의 니케아 공의회(First Council of Nicaea) 에서 종교를 통한 지배를 목적으로 대다수 내용을 삭제하고 '최후의 심판' 을 추가해 죄의식과 두려움을 조장하고 예수를 숭배하도록 왜곡 해서 지금의 '성경'(Canonized Bible)이 만들어 졌다. 3)

두 예수가 전수한 '상승 과학'(Ascension Science)과 관련된 대부분의 내용은 이때 소실 되었으며 일부는 바티칸의 지하 서제에 봉인 되어 졌다.

원래의 가르침 일부가 프랑스에 비밀리에 보관되어 있으며 때가되면 세상에 공개 될 날이 온다고 하니 두고볼 일이다.

이땅에 예수가 탄생한 이유를 설명 하기 위해서는 208,216BC 에 있던 브레뉴아이의 추락(Fall of Brenaui)과 만년전 아틀란티스가 가라앉은 시점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브레누아이의 추락과 D-12 마하라타 전류의 단절

약 21만년전 SAC 당시 Atlantis Brenaui(지금의 PSC-2 Saratosa Florida)에 살고 있던 브레누아이 천사인류 종족이 지구의 제2번 스타게이트 그루알(Gru-AL)포인트인 브레누아이를 지키고 있었다.당시 지구에는 D-12(12차원) 마하라타 전류가 들어오고 있었으며 천사인류(Angelic Human)들은 먹지않고 호흡 만으로 D-12 에너지를 흡수하여(Breatharian) 살아 갈 수 있었다.

당시 네피딤(Nephedem)이라는 드라코니언 혼종이 DNA 생체 재생을 가장한 결혼으로(후손은 만들 수 없었다)오랜기간에 걸쳐 브레누아이에 침투 하여 브레누아이 문명을 추락 시켰다.당시 네피딤의 1,2,3번 유전자 가닥은 인간과 같은 코드를 사용하여 인간의 모습에 닮아 있었으나 그 이상의 유전자 가닥은 타락 천사의 영혼이 들어올수 있게 역전 코딩 되어 있어서 아직은 천사 인류와 생물학적 교배가 불가능 했었다.

21만년전 SAC 당시 네피딤(Nephedem)의 침투로 인해 브레누아이(Brenaui)가 추락하고 지구로 오는 12차원(D-12) 주파수가 단절 되었으며 호흡만으로(Breatherian) 살아갈 수 있던 천사인류에게 D-12 마하라타 전류의 차단은 치명적이었다.

천사인류는 지구에 살아남기 위해 소화 기관을 가진 새로운 인종을 개발해야 했으며,이때부터 인류는 동식물을 에너지로 섭취해야만 살아 갈 수 있게 되었다.

당시 끊겨진 D-12 마하라타 전류는 지구의 SAC 기간인 2000AD~2017AD 사이에 다시 연결될 기회를 갖게 될 예정이었다.이때 들어올 D-12 주파수를 분산해서 감당시킬 144,000명 이상의 인디고 인류를 미리 준비하는 것이 중요해 졌으며,2천년전 예수를 포함한 6명의 남녀 세쌍을 지구에 탄생시켜 SAC 에 대비하게 되었다.(The Real Christmas Story 참고)

템플러 봉인과 아크나톤

(사전지식: Hopi's World)

Atlantis 의 몰락

84만년전 '엘-아누 협약'(Treaty of El-Annu)에 따라 인류와 아눈나키 사이의 혼혈로 만들어진 '아누'(Annu) 종족은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nant)을 따르는 '아누-멜키지덱'(Annu-Melchizedek) 과 왜곡된 교리를 따르는 침략자(intruder) '템플러-아누'(Templar-Annu)로 나뉘었다.

기원전 9,558 BC 에 지구를 차지하기 위한 '템플러-아누'(Templar-Annu) 의 잘못된 행동으로 남아있던 아틀란티스 대륙 마저 대서양에 가라앉게 되었다. 4)

이 재앙으로 인해 두가지 후속 조치가 이루어 졌는데 하나는 '주파수 장벽'(Frequency Fence)이 설치되고 또하나는 '템플러 봉인'(Templar Seal)이 적용 되었다.

 

Frequency Fence Quarantine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를 파괴 하려는 '템플러 아누'(Templar-Annu)의 시도는 역풍을 몰고와 아틀란티스를 파괴 하였으며, 이로 인해 미처 '행성활성화주기'(SAC)가 오기도 전에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가 지구로 내려오는 문제가 발생 하였다.

만약 고차원의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 가 아직 준비되지 않은 지구와 결합하면 행성 지구는 그 에너지를 버티지 못하고 파괴될 운명에 쳐해져 있었다.

기원전 9,540 BC '라 연맹'(Ra Confederacy) '팔리도리안'(Palaidorian) '시리우스 위원회'(Sirian Conuncil)는 '엘로힘'(Elohim)과 함께 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지구의 '형태발생영역' (Morphogenetic Field)을 조절하여 저음부(base tone) 7~12차원과 고음부(over tone) 7~9차원 주파수를 제거하는 '주파수 장벽' (Frequency Fence)을 설치 하였다.

'주파수 장벽'(Frequency Fence)의 설치와 함께 상위차원의 에너지가 3차원 지구로 부터 차단 되면서 지구 포탈을 통한 외계 문명의 방문에 제한이 생기고 외계 문명과 격리(Quarantine)된 상태를 만들어 버렸다.5)

MIT scientist found Earth has its own invisible force field

이때 부터 지구 스스로 진화 할 수 있도록 하는 '비간섭 규칙'(non interference policy)이 '수호자연합'(GA) 에 의해 결정 되었으며 이 장벽의 보호를 위해 지구의 방문을 엄격히 관리하는 임무가 '엘로힘'(Elohim) 에게 임명되었다.

구분
(밀도)
Over-tone
(Electric)
Base-tone
(Magnetic)

Higher
Self
12 12
11 11
10 10

Frequency
Fence
9 9
8 8
7 7

Astral
Zone
6 6
5 5
4 4

Lower
Self (Ego)
3 3
2 2
1 1

비록 '주파수 장벽'(Frequency Fence)으로 지구의 파괴는 피할 수 있었으나 또 다른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 하였는데 다음과 같다.

  1. 인류 진화가 여러 어려움을 겪으면서 '엘로힘'(Elohim)이 선호하는 '멜키지덱'(Melchizedek) 유전자 형판을 가진 종족 쪽으로 관심이 편향(biased)되는 경향이 나타났으며
  2. 상위차원의 고차원 정보가 지구로 수신되는 것이 차단되거나 왜곡되어져서 문제를 일으켰으며
  3. 인류가 지구 주파수에 정렬 되면서 3번째 유전자 가닥에 변형이 발생하여 인류의 의식이 상위자아(Higher Self) 와 에고(Lower Self) 로 분리되기 시작하였으며
  4. 3차원 물질계에서 고차원의 정보를 수신하는 방법 중 하나인 꿈(dream)을 기억 하고 해석하는 능력을 잃어버리게 되면서 '생생한 꿈'(lucid dream)에서 점차 순서가 뒤죽박죽으로 엉켜있는 '몽롱한 꿈'(unclear dream) 으로 바뀌어 버리게 되었다.
 

Templar Seal

'템플러 아누'(Templar-Annu) 종족의 혼혈이 늘어나면서 인류 '형태발생영역'의 12가닥 유전자 형판이 일그러지기 시작하고 인류의 진화 방향이 의도하지 않은 방향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아지자 '템플러 아누'(Templar-Annu) 의 영향을 크게 받은 3개 종족

  1. '템플러 아누'(Templar-Annu)
  2. '아누 멜키지덱'(Annu-Melchizedek)
  3. '히브루 멜키지덱'(Hebrew-Melchizedek)

의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을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로 부터 분리하여 '알키오네'(Alcyone) '형태발생영역'으로 옮겨 놓았으니 이를 '템플러 봉인'(Templar Seal)이라 불렀다.

'템플러 봉인'(Templar Seal)이 심어진 세 종족은 유전자 가닥 세곳의 주파수가 제거되면서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를 통한 상승이 불가능 해 졌으며 이를 복구 하기 전까지 '알키오네'(Alcyone) 성단에 머물게 되었다.

  1.  6th base-tone of 2nd DNA strand
  2.  6th over-tone of 4th DNA strand
  3. 12th over-tone of 5th DNA strand

'템플러 봉인'(Templar Seal) 이 다른 종족에 퍼지는 것을 막기 위해 세 종족들에게는 다른 여타 종족들과 피를 섞지 말라는 가르침이 '엘로힘'(Elohim)에 의해 내려졌는데 여러 세대를 거치면서 신에게 선택받은 민족이라는 민족 우월주의로 왜곡 되기 시작 하였다.(유태인의 순수 혈통을 강조하는 문화의 기원에는 이러한 역사적 배경이 있었다) 가부장편향적이고 여성을 억압하는 왜곡된 '템플러 교리'(Templar Creed)는 혈통을 중시하면서 템플러 봉인 유전자가 퍼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어서 '엘로힘'(Elohim) 에 의해 선호 되기도 하였다.

'아멘티'(Amenti)에서 분리된 3개 종족의 형태발생 영역은 역사에 등장하는 두 인물에 의해 '아멘티'(Amenti) 형태발생영역으로 다시 복원되었는데 '유태인'(Hebrew)은 '예수'(Jesheua-12)에 의해, '아누'(Annu)는 3,300 년전 태어난 이집트의 파라오 '아크나톤' (Akhenaton)에 의해 복원 되었다.

Akhenaton

기원전 2,409 BC 고차원 에너지가 들어올 수 있는 시기가 가까워지자 지구 '그리드'(Grid)에 주파수가 올라가면서 대량 상승의 기회가 다시한번 다가오고 있었다.

5번째 유전자 가닥이 활성화된 '멜키지덱'(Melchizedek) 인종이 전체 지구 인구의 8% 를 넘어야 타라(Tara)의 형태발생영역인 '아멘티'(Amenti)의 주파수를 지구로 끌어 올 수 있었던 관계로 1,500 BC 무렵에 '멜키지덱'(Melchizedek) 인종의 탄생 물결이 일어나기 시작 하였다.

이 상승 시기에 맞춰 '아멘티 통로'(Halls of Amenti)를 열어줄 주파수를 지닌 2밀도(HU-2)의 아바타(Avata)가 '세레스 이집트'(Serres-Egyptian) 아버지인 '아멘호피스 3세' (Amenophis III) 와 '아누 멜키지덱'(Annu-Melchizedek) 어머니 '티이'(Tiy) 사이에서 태어났으니 그가 바로 '아멘호피스 4세'로 알려진 '아크나톤'(Akhenaton) 이었다.

Templar-Axion Seal(666)

'아크나톤'(Akhenaton) 은 '아멘티'(Amenti) 포탈 문지기 외에 또다른 임무를 가지고 태어났는데 바로 '아누'(Annu) 종족의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을 아멘티 구체 로 복원 하여 '아누'(Annu) 종족의 '템플러 봉인'(Templar Seal)을 제거 하는 것이었다. '아크나톤'(Akhenaton)통치 기간중에 이 임무는 성공적으로 수행 되어서 '아누'(Annu) 종족의 구세주 역할을 충실히 해내게 된다.

당시 이집트에는 '아크나톤'(Akhenaton)의 아멘티 통로를 통한 상승 의식(ritual)을 보조 하는 두 사제단 그룹이 존재 하고 있었는데 다음과 같았다.

  • '아누'(Annu) 출신의 '아누 멜키지덱'(Annu-Melchizedek) 사제단
  • '세레즈 이집트인'(Serres-Egyptian) 출신의 '푸른 불꽃 사제단'(Keepers of the Blue Flame)6)

이집트 대 상승의 시기에 '아멘티 통로'(Halls of Amenti)는 5번째 유전자 가닥이 활성화된 모든 종족들에게 열려 있는 것이었으나 '아누 멜키지덱'(Annu-Melchizedek)에 대한 '아크나톤'(Akhenaton) 의 일방적인 편애로 인해 '세레스 이집트'(Serres-Egyptian)출신들이 고의적으로 배제 되면서 두 조직간의 갈등이 고조 되기 시작 하였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엘로힘'(Elohim)은 '아크나톤'(Akhenaton) 몰래 '세레즈 이집트인'(Serres-Egyptian) 전용의 상승 통로를 만들어 주었고, 나중에 이 통로를 발견한 '아크나톤'(Akhenaton)에 의해 '푸른 불꽃 사제단'(Keepers of the Blue Flame)이 역적으로 몰리면서 두 조직간의 오해와 갈등이 정점으로 치닫았다.

결국 두 조직이 같은 통로에서 우연히 만나면서 다툼이 일어났고 1,2차원의 저층차 관문(low dimensional barrier field)이 실수로 열려 버리는 대참사가 발생 하였다. 이 틈을 타고 조각난 저급한 영혼(soul fragments)들이 쏟아져 나오고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가 두개로 갈라져 버렸는데 '엘로힘'(Elohim)은 즉각 개입하여 '아멘티 통로'(Halls of Amenti)를 닫아 버렸다.

이 사건 이후 '세레즈 이집트'(Serres-Egyptian)인과 '멜키지덱'(Melchizedek) 인종에 세개의 유전자 가닥의 6번째 주파수가 제거된 '템플러 엑시온 봉인'(Templar-Axion Seal) 이 추가 되어 버렸는데 인류에게는 '짐승의 숫자'(666 봉인)로 회자되는 저주가 되어버렸다.

  1. 6th base-tone of 1st DNA strand
  2. 6th base-tone of 5th DNA strand
  3. 6th base-tone of 6th DNA strand

상승(ascension) 임무에 몰입하면서 정사를 소흘히 해서 안그래도 정치적으로도 인기가 없었던 '아크나톤'(Akhenaton)은 결국 삼촌과 측근에 의해 암살되어 버렸고, 대혼란이 되어버린 지구의 상황에 망연자실해 있던 대다수의 '엘로힘'(Elohim)은7) 유전자적으로 가까운 '아누 멜키지덱'(Annu-Melchizedek)과 '유태인'(Hebrew) 인종을 제외한 나머지 인류에 대해서 관심을 잃고 포기 하기에 이르렀다.

아멘티 복원과 그리스도

그리스도 재정렬 미션

'아크나톤'(Akhenaton)의 불행했던 재앙으로 인류에게 '템플러 엑시온 봉인'(Templar-Axion Seal) 이 추가로 씌워 지면서 엘로힘(Elohim) 과 2밀도 '시리우스 위원회'(Sirius Council)는 '아누-멜키지덱'(Annu-Melchizedek) 종족을 제외한 대부분의 인류의 미래를 포기하기에 이르렀다.

'라 연맹'(Ra Confederacy)을 비롯 상위차원의 존재들은 이러한 '엘로힘'(Elohim)의 부당한 대우에 제동을 걸고, 2017년 돌아올 행성활성화 시기(SAC) 이전에 두개로 쪼개진 '아멘티'(Amenti) 형태발생 영역을 하나로 복구하고 나머지 종족의 형태발생 영역을 '아멘티'로 복원 시키는 '그리스도 재정렬'(Kristos Realignment Mission) 계획을 수행에 옮겼으니 그 임무를 부여받아 비밀리에 탄생한 사람이 바로 '예수'(Jesheua-12)그리스도 였다.

에세네 형제단

그리스도의 탄생을 준비하기 위해 '라 연맹'(Ra Confederacy) 출신의 '아주라이트'(Azurite)는 '엘로힘'(Elohim) 과 함께 인류 진화를 공동 관리하는 동등한 위치로 임명되어 지구에 투입 되었고 기원전 1,280 BC 에 두가지 파벌의 '에세네 형제단'(Essene Brotherhood)이 만들어 졌다.

푸른 불꽃 에세네파

순수 '멜키지덱 사제단'(Melchizedek Cloister)은 그리스도 재정렬의 임무를 수행할 12차원 아바타(Avata) 영혼 '사난다'(Sananda)가 화신(化身)할 육신을 탄생 시키기 위해 '푸른 불꽃 에세네파'(Blue Flame Essene)를 만들고 에세네파 지도자 어머니 유디(Jeudi) 와 에세네파 지도자 아버지 여히우스(Joehius) 사이에서 '예수아-12'(Jesheua-12)를 기원전 12 BC 에 탄생 시켰다.

템플러-멜키지덱 에세네파

'템플러 엑시온 봉인'(Templar Axion Seal) 을 제거해야 하는 '유태인'(Hebrew)과 '아누'(Annu) 종족도 9차원 아눈나키 아바타(Avata) 영혼 '여호아'(Jehovah)가 화신(化身)할수 있는 육신을 탄생 시키기 위해 '템플러-멜키지덱 에세네파'(Templar-Melchizedek Essene)를 만들고 네필림(Nephilim) 혈통의 어머니 마리아(Mary)와 아버지 요셉(Joseph) 사이에서 '예수아-9'(Jeshewua-9) 를 기원전 7 BC 에 탄생 시켰다.

'예수아-9'의 탄생한 배경에는 '666 봉인'(Templar Axion Seal)의 제거를 위한 목적도 있었지만 '예수아-12' 로 부터 고차원의 에너지 몸을 기동(initiation)시키는 방법을 전수 받기 위한 숨은 의도가 함께 있었다.

이 두 파벌은 196 BC 에 삐뚤어진 '템플러 교리'(Templar Creed)를 바로잡으면서 두 예수가 활동 해 나가는 동안 협력관계를 이어나갔다.

Jesheua-12

12차원의 영혼이 2밀도(HU-2)의 육신으로 화신 하려면 최소한 12살 이상이 되어야 그 에너지를 감당 할 수 있었다. 메시아 탄생을 미리 알고 유태인 아기를 색출 하려던 헤롯왕의 눈을 피해 예수는 12살까지 부모에게서 떨어져서 비밀장소에서 양육되었다.

'예수아-12' 의 임무는 2017년 '행성 활성화 시기'(SAC)에 맞춰 모든 종족이 '아멘티 형태발생 영역'(Sphere of Amenti)으로 편입되어 상승 기회를 제공 하도록 '그리스도 재정렬'(Kristos Realignment) 시키는 것이었다.

두개로 갈라진 아멘티 구체를 하나로 복구하고 모든 인종의 형태발생영역을 복원하여 2017년 상승시기에 모든 인종에게 상승의 기회가 가도록 하였으며 “Cloister Dora Teura Plate”(CDTP) 를 해석하여 '상승 과학'(Ascension Science)의 가르침을 남겼으나 대다수 소실 되었다.

유태인(Hebrew) 의 형태발생 영역을 복원 시킨 '예수아-12' 는 오래 전부터 유태인 들이 기다려온 진정한 메시아 였으나 매우 극소수만이 그 존재를 알고 있었으며 아누(Annu)혈통의 '예수아-9' 의 활동에 가려져 당시 유태인들에게 메시아로 인지 되지 못하였다.

아크나톤의 사고 이후 닫혀버린 아멘티 통로는 상위차원 주파수를 지닌 '예수아-12' 를 통해서만 열고 닫을 수 있었다. 그가 20세 되던 8 AD 부터 21 AD 까지 페르시아, 인도에서 가르침을 받고 이집트로 가서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 아멘티 통로를 통해 여러 그룹의 사람들을 상승(ascension) 시키는 상승의식을 수행 하였다.

지구에 12가닥 유전자를 남기기 위하여 여섯인종의 여성이 선택되어 '예수아-12' 의 자녀를 낳았으며 양육을 위한 에세네파 양아버지들과 함께 최종적으로 5명이 살아 남아 프랑스, 켈트족, 이집트, 아프리카 그리고 미국에 '예수아-12' 의 유전자를 지금까지 유지 계승해 오고 있다고 한다.

비밀리에 활동한 '예수아-12' 에 대한 몇 안남은 기록은 그나마 감춰지고 삭제 되어서 베들레헴 탄생 설화 외에는 대중에 거의 알려진 바가 없다.

Jeshewua-9

'예수아-12' 의 조용한 행보 가운데 '예수아-9' (Jeshewua-9) 가 점점 대중들 사이에서 유명해 지기 시작 하였다. '예수아-9' 는 네팔, 그리스, 시리아, 페르시아 에서 가르침을 받고 이집트로 가서 '예수아-12' 로부터 직접 '입문'(initiation) 의식을 받으면서 '예수아-12' 와 같이 지구 포탈을 열 수 있는 주파수를 지닐 수 있는 몸이 되었다.

다시 고향으로 돌아온 '예수아-9' 는 기적을 행한다는 소문과 함께 점점 유명세를 타기 시작 하면서 왜곡된 교리를 따르는 기존 유대교 지파와 드라코니언 지배하에 있던 로마 지배층의 주요 타겟이 되었다. 오랜기간 가부장적으로 왜곡 되어졌던 '템플러 교리'(Templar Creed)는 뿌리 깊은 유대교의 기반이 되었고 이를 바로 잡으려는 '예수아-9' 의 가르침이 정통 유대교 집단의 반발에 부딫히면서 정치적으로 위험해 지자 32세 되는 25 AD 에 막달레나 마리아 그리고 3명의 자녀와 함께 비밀리에 프랑스로 피신하였다.(예수는 프랑스에 망명 하였나? BBC 기사 참고)

피신하는 '예수아-9'로부터 관심을 돌리기 위해 '아리하비'(Arihabi) 라는 젊은 멜키지덱 사제가 '엘로힘'(Elohim)의 계시를 통해 스스로 예수로 믿도록 포장되어져 '예수아-9'대신 십자가에 못박혀 죽게 되었다.

'아라바히'의 희생은 엘로힘에 의해 재평가 되어 '홀로그램 삽입'(Holographic Insert) 기법으로 부활되어 부활 신화를 만들었으며 부활한 '아라하비'는 인도로 넘어가 119세 까지 살다가 자연사 하였다.

'예수아-9' 쪽에 외계의 혈통이 있었다는 점과 후손이 있다는 것을 숨기기 위해 엘로힘(Elohim)에 의해 동정녀 수태 설화와 십자가 희생 및 부활의 신화가 심어졌으며 로마황제는 두려움을 기반으로 한 이야기로 각색하여 종교적으로 지배 하고자 니케아 공의회(First Council of Nicaea)를 열어 대다수의 가르침을 삭제하고 3명의 이야기를 짜집기 하여 지금의 성경이 만들어 졌다.

'예수아-12' 는 임무를 마치고 '언약의전광'(Arc Of The Covenant) 통로를 통해 39세에 승천하였으며 '예수아-9' 는 54세에 티베트에서 승천 하였다.

참고

1) 수호천사(Guardian Alliance) 측은 예수의 십자가 희생설을 장려 하지 않는다
2) Nephilim: 84만년 전 지구에서 '니비루'(Nibiru) 로 추방된 인간 아눈나키 혼혈
3) 창조의 음색에 따라 만들어진 원래의 히브리어 알파벳에는 “J”가 있었으나 몇개의 알파벳 단어가 의도적으로 제거 되었으며 Jesheua 가 유태인 사이에서 Yasheua 로 전해지는 이유가 되었다
4) 이때 가라앉은 아틀란티스로 부터 5차원 UHF 주파수를 끌어다 쓸수 있는 크리스탈이 제거되어 시리우스(Sirius)로 옮겨지고 내부 지구(Inner Earth) 통로를 열기 위한 막대와 지팡이(Rod and Staff)가 만들어 졌다.
5) 주파수 장벽은 소형 비행선만 일부 통과 시켰으며, 20세기에 들어서 제타의 속임수에 놀아난 비밀정부의 필라델피아 실험과 몬탁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웜홀을 통해 대형 비행선들이 2차원 지구로 침투 하였다.
6) '푸른 불꽃 사제단'(Keepers of the Blue Flame)은 '아누'(Annu) 종족과 달리 '템플러 봉인'(Templar Seal)을 갖고 있지 않았다. 3차원 지구에 내려온 5차원 지구의 높은 에너지는 푸른 불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Blue Flame 이라는 이름이 자주 등장한다
7) 엘로힘은 한명이 아니라 여러 그룹 의식 이었다10. Hopi's World

www.crystalinks.com_hopiprophecyrock.jpg
미국 아리조나의 호피(Hopi) 인디언들은 그들의 시조가 전해주고 갔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수천년째 구술 전승하며 살아 오고 있다.

그들의 전설에 의하면 지금까지 인류는 3개의 세상을 거쳐 4번째 세상의 끝자락에 있으며 조만간 5번째 세상이 도래 한다는 것이다.

이들이 말하는 '세상'은 CDT-Plate 에서 전하는 가이아(Gaia)와 타라(Tara)를 거쳐 지구(Earth) 로 이어져 내려오는 인류의 파종(seeding) 역사와 관련이 있다.

세상 년전 인류 파종 역사
1차 5억6천만 타라의 튜레니즘-1 인류 → 타라(Tara)의 파괴와 함께 소멸
2차 2억5천만 지구의 튜레니즘-2 사제단인종 (Cloistered Races) → 반물질 평행지구에서 진화
3차 2,500만 1차 파종(Root Race 3,4) → 'Electric War' 로 파괴

4차
370만 2차 파종(Root Race 3,4,5) → '1000 Years War'로 파괴
84만9천~ 3차 파종(Root Race 3,4,5,6) → 현재 진행형
5차 미래 상승한 지구와 합쳐진 타라에서 7번째 근본인종(Root Race 7) 탄생 예정 이었으나 계획이 변경됨1)

Turaneusiam-2

(사전지식:SAC)

타라의 '튜레니즘-1' 의 실패를 경험한 창조자 종족(Founder Races) '엘로힘''Ra' 그리고 '수호천사연합'천사인류의 12가닥 유전자를 분리, 지구에서 차례로 진화시켜 최종적으로 하나로 합치는 '튜레니즘-2' / 12-부족(Turaneusiam-2 / 12 Tribes) 실험을 계획 하게 되었다.

이를 위해 창조자 종족은 5개의 '사제단인종'(Cloistered Races)과 7개의 '근본인종'(Root Races)을 준비 하였다.

5 Cloistered Races

'사제단인종'(Cloistered Races) 는 각 종족의 형태발생적 특징을 지니고 있는 반물질 형태의 원형(原形) 유전자를 갖고 뿌리인종과 격리된(cloistered) 삶을 사는 사제단 인종을 뜻한다.

인류의 '근본인종'(Root Races) 이 지구에 파종(Seeding) 되기 전에 5개의 '사제단인종'(Cloistered Races) 이 '근본인종'(Root Races)의 청사진(blue-print)을 제공할 목적으로 반물질 평행지구(anti-matter parallel earth)에 먼저 입식 되었다.

이들은 인류의 '12가닥 유전자'(12 strand DNA) 중 1번 과 7번~12번까지의 유전자 가닥을 공통적으로 갖춘 상태에서, 하위 유전자 가닥 2,3,4,5,6 을 각각 하나씩 보유하는 5개의 '사제단인종'(Cloistered Races) 으로 나뉘어 탄생 하였다.

Cloister Races DNA Strand
1 Ur-Antrians 갈색 피부의 2번 유전자 가닥
2 Breanoua 적색 피부의 3번 유전자 가닥
3 Hibiru 백색 피부의 4번 유전자 가닥
4 Melchizedeks 황색 피부의 5번 유전자 가닥
5 Yunaseti 흑색 피부의 6번 유전자 가닥

2~6 까지의 유전자 가닥은 '근본인종'(Root Races)을 순차적으로 탄생시키며 하나씩 융합해 나아가도록 설계 되었다.

(Voyagers II 에 따르면 해당 피부색 만으로 우월한 인종이라는 배타적인 관점의 오해를 하지 말라고 경고 하고 있다. 각 사제단인종에 대응되는 근본인종 안에는 현재 인종의 피부색을 모두 표현 할 수 있는 하부 인종이 내포되어 있다고 한다. 우리는 이미 2차대전 독일의 나치를 통해서 이런 왜곡의 결과를 뼈저리게 경험하였다)

7 Root Races

5개의 '사제단인종'(Cloistered Races)은 각 인종의 형태발생영역을 제공하는 역할을 한 반면, '근본인종'(Root Races)은 지구에 각 인종에 해당하는 육신으로 탄생하는 역할을 담당하였다.

1밀도(HU1) 지구의 물질 인류를 구성하기 위한 '근본인종'(Root Races)은 신지학회를 창립한 러시아의 유명 여류철학자 헬레나 블라바츠키 도 언급한 바 있다. (참고: Wikipedia Root Races)

7개의 '근본인종'(Root Races) 중 에테르(Ether) 형태의 1번 '폴라리안'(Polarians) 과 2번 '하이퍼보리안'(Hyperborneans) 종족은 8차원 지구 가이아(Gaia)에 파종(Seeding)되었다. 이들 에게는 나중에 타라(Tara)에서 가이아(Gaia)로 이어지도록 가이아에서 인류의 형태발생영역을 유지하는 역할이 주어졌다.

따라서 지구에 직접 파종(Seeding)되는 '근본인종'(Root Races) 역할은 나머지 5개 종족이 맡게 되었다.

Root Races DNA Cloisters Body
3rd Lumerians #2 Ur-Antrian Emotional(D2)
4th Atlanteans #3 Breanoua Mental(D3)
5th Aryans #4 Hibiru Astral(D4)2)
6th Muvarians #5 Melchizedecks Transitional(D5)
7th Parasians
(Euanjhechi)
#6 Yunaseti  

Seals of Amenti

세번째, 네번째, 다섯번째 '근본인종'(Root Races)으로 태어나고 2~4번째 유전자 가닥까지 융합하고 나면 지구의 영혼은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를 통해 제2밀도 4차원 타라(Tara)로 상승 할 수 있었으며 이를 '아멘티의 봉인'(Seals of Amenti)이라고 불렀다.

각각의 사제단인종의 청사진을 사용한 근본인종이 차례로 지구에 탄생하여 오랜기간 진화하면서 7번째 근본인종 까지 융합이 완성되면 15차원의 타임매트릭스를 벗어나 근원으로 회귀할 영광이 기다리고 있었으나 이 실험을 탐탁하게 여기지 않는 존재들의 방해로 길고 험난한 과정이 이어졌다.

www.bibliotecapleyades.net_imagenes_huntley_sphereofamenti.jpg
(참고: 2000년도 출간된 Voyager 책에서 언급된 'Bridge Zone' 계획은 2003년 타락천사들의 방해로 다른 계획으로 바뀌었다.)

1st World (Tara)

5억6천만년전 ~ 5억5천만년전

행성활성화주기(SAC) 페이지에서 언급했듯이 행성 타라(Tara) 에서의 첫 인류 '튜레니즘-1' 세상은 타라의 파괴와 함께 소멸되었다. (참고: 행성활성화주기(SAC))

2nd World (Cloistered Races)

5억5천만년전 ~ 2,500만년전

15차원의 타임매트릭스를 현현(manifest)시키는 에너지 매트릭스(Energy Matrix) 의 파르티키(Partiki) 근원 입자는 물질계를 구성하는 물질 입자 파르티쿰(Particum) 과 반물질 입자 파르티카(Partika) 로 분리되어 구성되어 있다. ('타임매트릭스' 페이지 참고)

과학자들이 언급하는 반물질(anti-matter)이 바로 파르티카(Partika)으로 이루어진 평행우주로 그 안에서 물질 지구(Earth)와 짝을 이루는 '반물질 평행 지구'(Parallel Earth)가 존재 하고 있다.

타라의 파괴 이후 튜레니즘-2 인류의 파종 계획이 어떻게 짜여졌었는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표로 만들어 보았다.

  Partiki
Particum
물질
우주
Partika
반물질
평행우주
Gaia Root Races
1) Polarians
Root Races
2) Hyperborneans
Tara Root Races
7) Parasians
Cloister Races
5.Yunaseti
Earth Root Races
3) Lumerians
4) Atlanteans
5) Aryans
6) Muvarians3)
(:!: 현재 지구)
Cloister Races
1.Ur-Antrian
2.Breanoua
3.Hibiru
4.Melchizedecks

지구에 첫인류가 파종(First Seeding)되기 전에 준비작업으로 평행지구(Parallel Earth)에 5개의 사제단인종(Cloisterd Races)과 가이아(Gaia)에 첫번째와 두번째 근본인종(Root Races)이 심어졌다.

오랜기간 진화가 이루어지는 가운데 지구(Earth) 에는 '창공'(Firmament) 를 구축 하여 다양한 생물이 나타날 수 있도록 생태계를 조성 '근본인종'(Root Races) 이 번성할수 있도록 준비 하였으며 바야흐로 2천5백만년전쯤 첫번째 근본인종이 지구에 나타날 수 있게 되었다.

성경에는 '궁창'으로 표현되어 있는 '창공'(Firmament)은 4) 얼음 알갱이로 만들어진 보호막으로서 우주에서 오는 위해한 방사선 등을 차단 하였으며 태양 빛을 부드럽게 골고루 분산시키고 기후를 온화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었다.

3rd World (First Seeding)

2천5백만년전 ~ 550만년전

2천5백만년전쯤 인류가 나타날 수 있는 준비가 어느정도 이루어져 첫 '근본인종'(Root Races) 이 지구상에 나타나기 시작하였다. 천오백만년전쯤 세번째 근본인종(3rd Root Race) 인 '루마리안'(Lumarians)이 나타났으며 이어서 900만년전쯤 네번째 근본인종(4th Root Race)인 '알라니안'(Alanians) 이 나타나게 되었다. 이들은 초창기에 많은 '타라'(Tara)의 영혼들을 화신시키며 목적한바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내고 있었으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가지 외계 존재들의 유전자와 혼혈되는 현상이 나타나면서 점차 퇴보 하기 시작하였다.

Electric Wars

550만9천년전 ~ 550만8천년전

상위차원의 많은 존재들은 퇴보한 이들이 '타라'(Tara)로 상승하여 또다시 문제를 일으킬까 전전긍긍 하기 시작하였다. 결국 상위차원에서 '튜레니즘-2' 실험의 찬성파와 반대파간에 '에너지전쟁'(Electric Wars) 이 발발하고 이 전쟁으로 첫번째로 파종된 인류(First Seeding)는 파괴 되어 버렸다.

이 전쟁은 여러가지 문제를 야기하였는데,

  1. 지구의 지축이 틀어지고
  2. 첫번째 대홍수가 발발 하였으며
  3. 집단 기억이 끊기고 망각이 발생하기 시작 하여
  4. 상위 차원으로 상승하지 못하는 윤회가 최초로 발생 하기 시작하였다.

Seals of Palaidor

에너지전쟁(Electric Wars)의 결과로 인해 지구의 주파수가 점차 떨어지며 더이상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를 품고 있을 수 없게 되었으며 지구가 파괴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아멘티 구체'를 2밀도의 4차원으로 피신 시켰다.

이 '아멘티'(Amenti) 이동 조치로 4차원 Astral Body 와 연결되는 4번째 DNA 가닥을 가지지 못한 세번째와 네번째 '근본인종'(Root Races)이 다섯번째 '근본인종' 으로 태어나기 전까지 지구를 빠져 나가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 하기 시작 하였으며 이를 '팔라이도어의 봉인'(Seals of Palaidor) 이라고 불렀다.

지구 행성 중심에 있는 '아멘티'(Sphere of Amenti)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은 인간을 탄생시키는 DNA 의 청사진을 담고 있을 뿐만이 아니라 인간을 통해 영혼이 경험하는 모든 기억을 DNA에 기록 하고 복원 하는 역할도 겸하고 있다.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가 지구로 부터 분리 되면서 해당 부분의 유전자 연결 고리가 끊기고 비활성화 되어 버려 인간은 지구에서 태어나 있는 동안 과거를 기억 하지 못하는 망각 현상이 발생 하기 시작 하였으며 이것이 바로 현대에 이르러 그 용도를 알 수 없었던 과학자 들에 의해 'Junk DNA' 로 불리게 되었다.

'아멘티의 봉인'(Seals of Amenti)에 이어 '팔라이도어의 봉인'(Seals of Palaidor)까지 가지게된 인류의 진화는 4번째 DNA 가닥의 최종 결합을 담당하고 있는 '아리안'(Aryan) 종족에게 큰 부담을 안겨 주었다.

에너지 전쟁의 여파가 가라앉고 지구의 환경이 안정을 되찾을때 즈음 인류의 파종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으며 이것이 4번째 세상(4th World) 혹은 두번째 와 세번째 인류 파종(Second & Third Human Seeding)이 되었다.

4th World (Second & Third Seeding)

400만년전 ~ 현재

Second Seeding

 

Dagos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 를 D4 로 피신해야 할 정도로 주파수가 떨어진 지구에서 두번째 인류를 파종하기 위해서는 DNA 주파수를 낮춰야 했었다.

이 과정을 위해서는 지구와 유사한 시간 나선을 가지면서 지구보다 약간 주파수가 높은 행성을 통과해 지구로 들어올 필요가 있었으며 '시리우스-B'(Sirius-B) 행성이 선택되어 '아모레아 통로'(Amorea Passsage) 라고 불리우는 '포탈'(Portal)이 '지구'와 '시리우스-B' 사이에 설치 되었다.

두번째 인류 파종을 담당시킬 인간-시리우스 혼혈 보호자 종족 'Kantarians' 가 '시리우스-B' 에 만들어졌다. 이들은 나중에 '플레이야데스'(Pleiades) 의 혼혈인류 'Europherites' 와 섞여서 'Dagos' 라고 불리우는 종족을 이루게 되었으며, 이들은 두번째와 세번째 인류 파종(Seeding)및 문화 정착을 위한 지도자 역할을 담당하면서 'Atlanian' 을 거쳐 고대 '수메르'(Sumerian) 문명과 고대 '이집트'(Egypt) 문명을 세우는데 깊이 관여 되었다.

'시리우스-B' 의 스타게이트를 통과할 수 있는 3번째 유전자 가닥을 갖춘 'Dagos' 의 후손격인 4번째 근본인종 'Atlanian' 과 5번째 근본인종 'Aerian'은 'Lumarian' 에 비해 진화의 출발점이 앞선 장점을 갖고 있었다.

이렇게 뉴에이지 그룹에 자주 등장하는 '시리우스'(Sirius) 와 '플레이야데스'(Pleiades) 와 인연은 2차 인류 파종에서 부터 시작 되었다.

Serres-Egyptian

엘로힘(Elohim)은 2차 파종을 도울 Atlanian 과 Ayrian 의 교배종인 HU2 의 Tara Ceres 에서 기원한 '세레스'(Serres) 라는 수호자 종족을 만들었는데 이들은 나중에 이집트(Egyptians) 의 '파라오'(Pharaonic) 혈통이 되었다.

Dracos

2번째 인류가 번성 하던 중 100만년전쯤 '드라콘'(Drakon) 이라 불리우는 HU1 '오리온'(Orion) 종족이 지구로 방문하여 인간 유전자를 무단으로 변조하여 '드라코'(Dracos) 라는 인간 파충류 혼혈종을 만들어 냈다.

www.visioninconsciousness.org_ufo-ets_31_ufo-ets_20-320705.jpg

'드라콘'(Drakon)은 지능이 높고, 호전적인 드라곤/파충류 형태의 생명체로 고도의 과학과 유전자공학을 이루었으나 영성적으로는 퇴보한 존재들이었다. 이들은 공룡의 일부를 포식자 공룡으로 만들고 지구에 많은 감시용 생명체(예:추파카브라)들을 심어 놓으면서 점차 인류 진화를 어렵게 만들었다. 이들을 쫒아내기 위한 조치로 인해 지구에 빙하기가 오면서 대부분의 오리온 종족은 지구를 떠났으나 이들의 유전자 조작의 여파로 2번째 인류의 퇴보가 가속화 되었다.

Nephilim

오리온의 영향을 받은 유전자의 퇴보로 인해 'Lamanian' 과 'Atlanian' 간에 반목이 높아지며 전쟁이 발발하기 시작 하였다. 특히 '시리우스-아눈나키' 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는 'Atlanian' 문화에 침투하여 가부장적이고 남성우위의 계층적인 문화를 심은 '아눈나키' 들은 상대적으로 취약해진 'Atlanian' 인류 여성과 교접하여 '네필림'(Nephilim) 이라는 키가 큰 Human-Atlanian-Anunnaki 혼혈을 만들어 냈다.

우월한 유전자를 갖춘 '네필림'(Nephilim)은 빠르게 'Atlanian' 을 지배하기 시작 하였으며 물질적인 문화로 변질시키고 수많은 동물들과 인간을 합성하는 무분별한 유전자 실험으로 인간의 유전자를 크게 오염 시켰으나 많은 수의 'Lamanian' 들은 지하로 숨어들며 이들 아눈나키의 영향을 피할 수 있었다.

1000 Years' War

약 90만년전쯤 '시리우스-아눈나키'(Sirian-Anunnaki) 가 지배중인 12번째 행성 '니비루'(Nibiru) 의 대기에 문제가 생기면서 대기권에 금입자를 투입해야 했으며, 지구의 인간을 금을 캐는 일꾼으로 활용 하고 싶어 했다.(시리우스-아눈나키 들은 당시 화성에도 문명을 구축하고 살고 있었다)

약 85만년전쯤 '네필림'(Nephilim)과 '세레스'(Serres) 간에 전쟁이 발발하고, 지구와 인류를 차지하려는 '아눈나키'(Anunnaki)와 이를 저지하려는 '엘로힘'(Elohim) 간의 싸움이 은하 전쟁으로 번지면서 천년 동안 지속된 '천년전쟁'(Thousand Years War)으로 인해 다시한번 지구 인류는 파괴 되었다.

천년전쟁의 결과로 태양계의 5번째 행성 '말덱'(Maldek) 이 파괴되어 화성과 목성 사이의 소행성대로 바뀌어 버렸으며, HU5 의 '브레뉴'(Breneau) 가 중재를 위해 개입 하였다. 5)

El-Annu 협약

'에메랄드 성약'(Law of one)을 따른다는 조건하에 '시리우스-아눈나키'와 '엘로힘'이 세번째 인류 파종을 같이 수행한다는 'El-Annu 협약'(Treaty of El-Annu) 이 채결되면서 이 협약을 계기로 아눈나키(Anunnaki)는 인간-아눈나키 혼혈(Anunnaki-Human hybrid)을 만들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El-Annu' 협약과 함께 '네필림'(Nephilim)은 지구에서 추방되어 'Sirius-A' 를 거쳐 '니비루'(Nibiru) 에 정착 되었다.

Third Seeding

84만8천년전

Arc of the Covenant

upload.wikimedia.org_wikipedia_commons_f_f8_lichtbogen_3000_volt.jpg

'아멘티 구체'(Sphere of Amenti) 형태발생 영역은 인간과 '아멘티 구체'를 파괴 하려 '1000년 전쟁'을 발발 시킨 아눈나키를 피해 다시한번 지구에서 제거되어 안드로메다의 안전한 곳으로 비밀리에 옮겨졌다. '아멘티 구체'가 지구에서 제거 되면서 두번째 대홍수가 발생하고 급격한 지구 환경의 변화를 가져왔다. 지구가 안정화 될때 까지 '아멘티 구체'를 옮겨 올 수 없었으며, 기존에 있었던 'Amorea 통로'(Third Eye of Horus)까지 '1000년 전쟁'과 함께 '아멘티 구체'와의 연결 고리가 끊기면서 인류의 3차 파종을 위해서는 새로운 통로를 만들어야만 했었다.

이리하며 구약 성경에 등장하는 '언약의 성궤'(Ark of the Covenant) 로 알려진 '언약의 전광(電光)'(Arc of the Covenant)이 84만년전에 만들어 졌다.(인디아나 존스에도 등장하는 '언약의 성궤'(Ark of the Covenant) 는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을 위한 물건(Rod and Staff)을 넣은 궤짝(ark)을 원래 의미와 섞어서 교묘하게 바꿔치기한 침략자들에 의해 왜곡 되었다)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으로 만들어진 통로는 파종(seeding)을 위해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것에는 제한이 없었으나, 다시 상승해 올라오기 위해서는 다섯번째 유전자 가닥(5th Strand)을 결합한 존재 만이 통과 할수 있도록 “전광의 방패”(Shield of the Arc)가 설치 되었다. 이 방어 장치로 인해 5번째 유전자 가닥을 갖추지 못한 3,4,5 번째 근본인종(Root Races) 은 6번째 Melchizedek Cloister 근본인종과 합쳐지기 전까지는 '아멘티 구체'로 회귀하지 못하고 4D '아스트랄'(Astral) 층차에 머물며 아래층차를 빠져 나가지 못하는 처지에 놓여 버렸다.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 은 특정 시기에 특정 조건을 갖추면 자동으로 통로가 연결되어 개방되는 조건부 개폐 원리가 적용 되었는데, 바로 지구 인구의 8% 이상이 5번째 유전자 가닥을 결합하고 지구의 주파수를 어느 이상 높이면 '아멘티 구체'로부터 '지구'까지 아크(Arc)방전이 내려와 연결되어 상승 통로가 개방 되도록 설계되어 졌다. 이 원리로 인해 '타락천사 군단'은 아멘티 구체를 손안에 넣기 위해 인간을 지속적으로 이용해 왔으며 1998년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 스파크가 지구와 성공적으로 연결되면서 '수호천사 연합'과 '타락천사 군단'의 마지막 결전 드라마는 최고점에 다다르고 있었다고 한다.

Hebrew

지구의 환경이 안정화 되어 세번째 인류 파종이 가능해 졌을때 엘로힘은 '1000년 전쟁' 을 피해 다른 행성으로 피신 하고 있던 2차 파종 당시 만들어진 두종류의 종족에게 지구의 3차 인류 파종을 주도하도록 위임 하였는데 하나는 '세레스-이집트인'(Serres-Egyptians) 이었고 또하나는 '히브리인'(Hebrew) 이었다.

'히브리인'(Hebrew)은 5번과 6번 근본인종(Root Races)의 사제단인종(Cloistered Races)에 해당되는 'Hibiru Cloister' 와 'Melchizedek Cloister' 의 혼혈에 해당하는 종족으로 3차인류의 초기 문명을 정착시키고 지구 포탈의 수호자 역할을 담당 했었다.

고대 이집트 당시 레비아탄(Leviathan) 인종 '힉소스'(Hyksos) 의 침략으로 유전자 혼혈이 일어난 지금의 유태인은 처음의 순수 원형 유전 형질과 달리 변형이 많이 일어났으며 5번째 유전자 가닥을 갖고 있었던 관계로 일루미나티 유전형질을 심는데 자주 활용 되었다.

Lemurians(3rd Root Races)

7만5천년전쯤 2차 파종때 '라마니안'(Lamanians)이라고 불리우던 세번째 근본인종 '레무리안'(Lemurians)이 지금은 태평양에 가라앉은 '레무리아'(Lemuria) 대륙에서 번성 하기 시작 하였다.

Atlantians(4th Root Races)

7만년전쯤 2차 파종때 '아틀라니안'(Atlanians)이라고 불리우던 세번째 근본인종 '아틀란티안'(Atlantians)이 지금은 대서양 한가운데 가라앉고 일부가 남은 '아틀란티스'(Atlantis) 대륙 과 이집트 지역에서 번성 하기 시작 하였다.

Aryans(5th Root Races)

6만5천년쯤 2차 파종때 '아이리안'(Ayrian)이라고 불리우던 네번째 근본인종 '아리안'(Aryans) 종족이 흑해 부근과 발칸반도 부근 카르파티아 산맥에서 번성하기 시작 하였다.

Annu-Melchizedek

'El-Annu 협약'(Treaty of El-Annu) 에 따라 '에메랄드 성약'(Law of one)을 따르는 아눈나키들의 유전자를 12가닥으로 복원할 '생채재생'(bio regenesis)을 수행하기 위한 '아누-멜키지덱'(Annu-Melchizedek) 인종이 만들어 졌다.

인간과 별개로 만들어진 인간-아눈나키 혼혈(Anunnaki-Human hybrid) '아누'(Annu) 종족은 '아눈나키'(Anunnaki) 와 '멜키지덱 사제단인종'(Melchizedek Cloister)의 형태발생영역을 결합한 혼혈종으로 인간에 비해 유전자적으로 앞선 인종으로 탄생 하였다.

'Annu' 종족은 고대 히브리인(Hebrew)들과 동일하게 5번째 유전자 가닥을 이미 갖추고 태어 났으며 이런이유로 히브리인(Hebrew)과 함께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포탈의 수호자 역할을 맡게 되었다.

아누 종족은 인간들과 섞여서 번성하도록 이집트와 아틀란티스에 파종 되었으나, '시리우스-아눈나키'의 뿌리를 바탕으로 시리우스의 앞선 문명의 영향을 많이 받으며 아틀란티스의 지도층을 형성 하였다.

'레무리아'(Lemuria)는 '플레야데스'(Pleiades) 종족의 도움을 받고 '아틀란티스'(Atlantis)는 '시리우스'(Sirius) 종족의 도움을 받은 관계로 '아틀란티스' 와 '레무리아'는 외계문명의 영향을 크게 받는 지구 문명이 되었다.

두 나라는 에메랄드 성약(Law of one)을 준수하며 지금까지 지구상에서 가장 앞선 눈부신 문명을 이루었으며 시리우스 문명으로 부터 상위차원의 에너지를 다룰 수 있는 '크리스탈 에너지' 기술을 선물로 전수 받으며 초과학적인 기술들을 향유 할 수 있었다. (스타크래프트 프로토스의 파일론을 상상해보면 이해가 쉽겠다)

이 기술은 배를 움직이거나 중력을 차단하는등 여러가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였으나 퇴보한 아틀란티스에서 남용 되면서 9,558 BC 에 폭발하였고 아틀란티스 와 함께 바다에 가라앉았으며 안전을 위해 시리우스 위원회로 부터 영구 제거 되었다.

Anunnaki-Resistance

'엘-아누'(El-Annu) 협약에 따라 지구에서 추방된 아눈나키-인간 혼혈 '네필림'(Nephilim) 은 '드라코'(Draco)와 연합하여 '아눈나키 반란군'(Anunnaki Resistance) 을 만들고 약 5만5천년전쯤 '아누-멜키지덱'(Annu-Melchizdek) 종족으로 스며들어 지구 인류를 침략하기 시작 하였다.

Lemuria 의 파괴

3차 파종 이후 번성한 '아틀란티스'(Atlantis)의 지도층에 침투한 이들은 결국 물질주의를 불러들이고 지구의 에너지를 남용하며 외부의 신을 모시는 '아눈나키 템플러'(Templar-Annu) 교리를 끌어들여 '아틀란티스'(Atlantis) 가 '레무리아'(Lemuria) 의 지배 드라마에 빠지도록 만들어 결국 '레무리아'(Lemuria)는 5만5천년전쯤 파괴 되어 태평양에 가라앉게 되었다.

'레무리아'의 파괴와 함께 지구의 '그리드'(Grid)가 불안정해 지며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통로가 '아틀란티스'에서 좀더 지반이 안정적인 '이집트'로 옮겨 졌다. 이 조치로 인해 '이집트'가 문명 발전의 중심지로 부각되며 번성하기 시작 하였으며, '아틀란티스'는 '아눈나키 반란군'의 영향을 받은 '템플러-아누'(Templar-Annu)에 의해 점차 물질적이며 호전적인 문명으로 퇴보하기 시작 하였다. 6)

피라미드와 스핑크스의 건설

www.historyforkids.net_images_ankh3.jpg

'에메랄드 성약'(Law of one)을 따르는 순수혈통 '아눈나키' 들은 점차 위협을 가하는 혼혈 '아눈나키 반란군' 에게 그들의 힘을 과시하고 흩어진 '아누-멜키지덱'을 규합할 전략적 기념물을 세우기로 결정 하였다. 이 기념물의 모양은 고대로 부터 '아눈나키'들의 정신적 시조로 받들여졌던 사자의 몸통을 가진 '스핑크스'(Sphinx)모습에 아눈나키의 칭송을 받던 토트(Thoth) 의 얼굴을 각인하여7) '아눈나키'의 정통성을 강조하면서 동시에 다차원 에너지통로인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 이 있는 대 피라미드 가까운 곳에 설치되어 다차원 에너지 축전기 역할도 하도록 만들어 졌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스핑크스에 충전된 에너지를 쉽게 끌어다 쓸 수 있도록 작은 크기의 '앙크'(Ankh)들이 만들어져 제사장이나 지도층에서 활용 되면서 벽화나 그림에 수많이 등장하게 되었다.

'앙크'(Ankh)는 고차원 에너지를 끌어올 수 있는 특별한 장치로서 중력을 조절하고 지구의 형태발생영역 에너지를 활용해 물질을 만들어내거나 변형 시킬수 있는 능력을 갖고있어 '언약의 전광'(Arc of the covenant)을 호시탐탐 노리는 '템플러-아누'(Templar-Annu)로 부터 포탈을 방어하고 우위에 설 수 있는 힘을 제공하였다.

old.world-mysteries.com_mpl_9_giant_stones_sacsayhuaman.jpgs-media-cache-ak0.pinimg.com_736x_89_f5_c1_89f5c1056b6b8abfe6b0a2a0494b7de2--stone-masonry-dry-stone.jpg
(돌을 무르게 변성 시켜 쌓은후 굳혔다?)

대 피라미드는 46,459 BC 에 스핑크스와 함께 최초로 건립 되었으나 여러차례 파괴되고 복원되기를 반복하였다. 2차 복원은 10,500BC 에 있었으며 대홍수 이후 9,000 BC 에 마지막 3차 복원이 이루어졌다. 아틀란티스의 파괴와 함께 지축이 더 기울어지면서 피라미드는 행성간 에너지 관문의 역할은 더이상 수행하지 못했으나 소규모 포탈로서의 기능은 잃지 않고 있었다.

아틀란티스의 최종 멸망과 침략자 문명이 들어서기 까지의 과정을 간단히 살펴보자.

루시퍼의 반란

  1. 다가올 22,326BC SAC 의 스타게이트 개방을 대비해 수호천사(GA) 측에서 Eieyani 를 지구로 보내 뒤틀어진 지구의 형태발생영역 형판을 바로잡을 4 Faces of man LPIN 을 설치하였다.
  2. 아눈나키 엔키(Enki) 의 아들 토트(Thoth) 의 에메랄드 성약 전격 탈퇴와 함께 Eieyani 가 몰살 되었고 지구의 상승 계획은 다음 SAC 이 열리는 2000~2017 AD 로 연기되었다.
  3. Thoth 는 11.5차원의 영구 복원 마지막 단계까지 와서 메타트론 코드를 받아들이고 웨세닥(Wesedak)으로 돌아섰다.(이집트의 신으로 알려진 Thoth 가 루시퍼(Lucifer), 그의 동생 마르둑(Marduk) 이 사탄(Satain) 으로 그동안 전해져 왔었다)
  4. 루시퍼의 반란 이후 아틀란티스가 멸망하기 직전 타락천사 군단은 수호천사 인류를 몰아낼 침략자 인종(Leviathan races)과 일루미나티 인종(Illuminati races)을 만들어 다음 SAC(2000~2017 AD) 을 대비하기 시작 하였다.

루시퍼의 정복

  1. 10,500 BC 에 '에메랄드 성약' 소속의 에녹(Enoch)이 토트(Thoth)측에 가담하면서 인류의 유전자에 여호와 일곱 봉인(封印)이 박히고 수명이 줄어들면서 퇴화가 일어나기 시작하였다.
  2. 이들은 2밀도 HU2 의 지구 Tara 에서 온 인간 원형인 Adami-Kudmon 를 바탕으로 메타트로닉 코드를 적용한 Adam Kadmon 이라는 메타트로닉 인종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대홍수와 아틀란티스의 멸망

  1. 9,558 BC '템플러-아누'(Templar-Annu)의 잘못된 행동으로 아틀란티스가 가라앉고 대홍수가 발생 하였으며 이 기회를 이용하여 타락천사군단은 지구상에 인종 대청소를 실시하게 된다
  2. 아틀란티스의 마지막 남은 땅이 바다로 가라 앉았으며 당시 SG-3 가 있던 버뮤다 지역의 '노하사'(Nohassa) 지방 출신의 '노아'(Noah) 가문을 이용 그들의 혼혈 인종으로 지구에 다시 파종을 시작 하였다.
  3. 대홍수 이후 수호천사(GA) 측에서도 각 지역의 스타게이트를 중심으로 꾸준히 수호천사 인종을 번성 시켜 다시 문명을 일으키기 위해 노력 하고 있었다.
  4. 드라코니언, 아눈나키, 안드로미는 그들의 레비아탄(Leviathan) 참략자 인종을 활용 무자비한 인종 침략을 통해 수호천사 유전자를 수집하기 시작 하였다
  5. Hyksos 종족 → Egypt 침략 → 유태인으로 포장 되어짐 → 모세의 Exodus 로 팔레스타인 지역으로 이동
    1. 현재의 유태인(Hebrew)은 대부분 힉소스와의 혼혈 후손으로 순수 히브리인(Hibiru +Melchizedek) 유전자는 이때 소멸되었다고 한다.
    2. 히브리어는 원래 창조의 법칙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성한 알파벳이었으나 카타라(Kathara)가 카발라(Kabbalah)로 왜곡되었듯이 현재 전해져 내려오는 히브리어에는 몇개의 주요한 알파벳 문자가 의도적으로 제거 왜곡 되었다.

참고


드디어 그리스도의 진실을 다룰 수 있는 이야기 시점까지 왔다.

근대 인류 문명에 지대한 영향을 주고있는 예수의 이야기는 Jesheua-12, Jeshewua-9, Arihabi 3명의 이야기가 교묘하게 짜집기 되어진 것이다.

11. Jesheua-12

 

2) 4번째 유전자 가닥을 가진 Aryan 종족 부터 자면서 꿈을 꾸기 시작 했으며 Astral Projection 또한 가능해 졌다
3) Muvarians 는 이제 막 태어나기 시작했다
4) 공식 명칭은 hydro-suspension field
5) 행성 '말덱' 의 파괴로 남은 파편을 끌어와 지구의 달이 만들어 졌다
6) 지금의 미국 은 후기 아틀란티스의 축소판으로 건국 초기 부터 계획되어져 있었다
7) 스핑크스에 새겨진 토트의 얼굴은 마둑의 아들에 의해 다른 얼굴로 바뀌어 졌다
ctd/hopi_s_world.txt 9. Energy Grid System


행성 에너지 그리드 (Planet Energy Grid)

  • 무협지를 보면 급소나 혈자리를 공략해서 상대방을 제압하는 장면들이 종종 나온다.
  • 이러한 혈점이 행성에도 존재하며 이를 행성 에너지 그리드 (planet energy grid) 라고 부른다.
  • 행성위에 사는 모든 생명은 그 행성의 생태계에 맞는 형태로 살아가야 하며 행성이 내는 기운에 맞춰서 진화한다.
  • 지구 에너지 그리드는 행성 전반에 퍼져서 지구 생태계와 끊임 없이 교류하며 서로 영향을 주고 받도록 되어있다.
  • 이 주요 그리드를 활용하면 행성과 그 행성위의 생명체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그리드 교차점에는 예외없이 거대 유적들이 세워져 있는 것을 발견 할수 있다.
  • BC 25,500년전 아눈나키들은 지구 형판 곳곳에 설치된 장치를 통해 그리드 활성을 저해하고 오랜기간 인간 유전자를 축소 조작 하였다.

GLOBAL GRID SYSTEMS AND MASS MIND CONTROL

by Noel Huntley, Ph.D.

www.thousandwonders.net_covers_d5_naica.mine.jpg
(멕시코 치와와 에서 발견된 초대형 크리스탈 동굴)

지구 주요 지점 곳곳에는 고대로 부터 여러가지 목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수정 송전탑(Crystal Pylon) 들이 존재한다. 1)

약어 이름 설명
LPIN Lemuria Pylon Implant Network Lemuria 에서 설치한 그리드 장치
APIN Atlantis Pylon Implant Network Atlantis 에서 설치한 그리드 장치
NDC Nibiru Diodic Crystal 12번째 행성 니비루와 전투 행성 Wormwood 에 연동시키기 위해 24곳 지하 깊은 곳에 설치한 크리스탈 그리드 장치 (영국 스톤헨지가 중앙 통제 센터)2)
NET Nibiru Electrostatic Transduction field 인류의 유전자와 의식을 낮추기 위해 NDC 그리드 장치를 통해서 내보내고 있는 변조된 정전기장

Voyagers II 책에 나온 소스를 바탕으로 설명을 적은 Noel Huntly 박사의 홈페이지 내용을 영문으로 옮겨 담았다.

녹색 GA 측 그리드
붉은색 FA 측 그리드
녹색/붉은색 FA 측에게 탈취당한 GA측 그리드

소스: Ashayana Deane - Voyagers II
출처: http://www.users.globalnet.co.uk/~noelh/APINS.htm
참고: Checkerboard Matrix

The Four Faces of Man LPIN (22,500 BC)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63_the-four-faces-of-man-guardians.jpg

The first APINs were created 5.5 million years ago by advanced Guardian Founder races. The Leonine race created the Great White Lion and the Avian race created its companion the Golden Eagle to give support to Earth to prevent an evolutionary descent that, left unattended, was a certainty. These benevolent APINs interface with and reinforce, by resonance, the original blueprints underlying all creation. By supporting the Earth’s inner morphogenetic structure, and its blueprint/’DNA’ and codes, these grids correspondingly support the DNA and consciousness of all life on the planet, in particular, aiding the civilisation and planet through the ascension cycles.

The Four Faces of Man LPIN (Lemuria Pylon Implant Network) has been referred to as the ’Guardians of the four corners’ and ’Angels of the four directions’. Its four heads are anchored in by sound pillars. In recognition of the Founder’s creation of the Four Faces of Man, the Easter Island heads were built by ancient Indigo Maji descendants. This LPIN, created between 22,500 BC and 22,326 BC, was designed to restore the 12D blueprint of Earth and prevent fall of Earth into the Phantom Matrix. At the last planetary time cycle, intruder Anunnaki raided Earth and prevented this LPIN from activating (during the ascension cycle). Thus it was rescheduled for 2012, began its first activation cycle in 2001 and the final 12th cycle in 2003, bringing the Great White Lion and Golden Eagle on line. The Four Faces of Man is designed utilising such high frequencies that the fallen ETs can’t handle those energies.

The Great White Lion and the Golden Eagle APIN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64_the-great-white-lion-guardian-apin-system.jpg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65_golden-eagle-apin-guardian-seraphei-seraphin-avian-hominid-cerez-and-serres-5-5-mya.jpg

The Great White Lion and the Golden Eagle were created by the pure races and Guardian Founders: the Lion APIN by the Elohei Leonine Christos races, and the Eagle APIN by the Seraphei Avian (bird) races.

Note that the Elohim and Seraphim are slightly digressed from the Elohei and Seraphei. These two branches form the main lineages. Some of the Elohim then further degenerated into the Anu-Elohim, who created the invader Anunnaki (to stop human guardians). The human race is not a product of this line but more directly from the Elohei. The Seraphei digressed to the Seraphim. This lineage, listing the Anunnaki origin and the bird people and reptilian species, is a simple outline and the reader should consult the detailed charts of the Guardian material from workshops. Thus the Lion APIN is in the image of the Leonine race.

Sphinx, a tribute to the Leonine Founders

Note that the Sphinx, which originally had a lion’s head, was built as a tribute to the Leonine Founders—the resistance Anunnaki defiled and altered it. The heart of the Lion APIN is located at the 12-dimensional (12D) energy centre (node, stargate portal—see cosmic map article) in France. It stabilises the 12 primary ’vertical’ axiatonal lines. The Golden Eagle is anchored on the D8 stargate (the control centre). It stabilises the 12 primary ’horizontal’ ley lines. The Lion is the Guardian of the North and South, and the Eagle the Guardian of the East and West.

Dragon APIN (75,000 BC)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66_the-intruder-apin-omicron-drakonian-dragon-moths-75-500bc.jpg

In 75,000 BC the Dragon APIN was created by Drakonian groups. Its head extends into far Eastern Siberia, China and Japan, and its body reaches into South America. It runs on reverse D10 current and forms a connection between Earth and descended planets in the Phantom Matrix. Rebel Drakonians aim to defeat both the Guardians and the UIR in the 2000-2017 final battle.

The Phantom Matrix is a lower formation of the lower frequencies and fragmentation of our (12D) time matrix, manifesting as a separate entity, and brought about by repeated abuse from advanced scalar-pulse technologies 250 billion years ago, and resulting in an 11D black-hole system. The Guardians immediately secured the separation by means of the time wall to keep out the invader ETs and prevent further fall of our matrix.

The Serpent APIN was also created during this period by the Pleiadian-Nibiruian Anunnaki. This APIN runs on D 4-5-11 reverse current and connects to Phantom Nibiru and other planets via the Phoenix wormhole in the Bermuda Triangle. It uses spike-site implant technology and links with the NDC (see below) and Giza, etc. Recent activation began around the 1700s.

The Falcon Intruder APIN (10,500 BC)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67_the-falcon-intruder-apin-zeta-rigelian-drakonian-agenda-10-500bc.jpg

Two wormholes, located in the Bermuda Triangle, the Phoenix and Falcon were created (10,500 BC), forming the basis of the Phoenix APIN by the Nibiruian Anunnaki, and the Falcon APIN, by the Zeta Rigelians, respectively. These holes were punched into the Guardian’s frequency time wall between our matrix and the Phantom Matrix.

The Phoenix APIN (10,500 BC)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68_the-phoenix-apin-10-500bc-pleiadean-nibiruian-annunaki.jpg

The Phoenix wormhole was created in 10,500 BC in the time wall by the Pleiadian-Niburian Anunnaki.

It was anchored into Earth, with the White Eagle, the NDC-grid, and the NET, through stargate 4 at Giza, Egypt, and links to phantom Nibiru (in the Phantom Matrix). This would cause ’fallen’ portions of Earth to form an inhabitable moon around planet phantom Nibiru. The Phoenix APIN runs East on a line through Giza and Iran. The heart is stargate 4, Abadan, Iran. The Drakonians and Zeta Rigelians then copied the Phoenix with their Falcon wormhole, intending to take over the Phoenix as the full Falcon APIN was installed. The Philadelphia Experiment of 1943 expanded this wormhole port interface system, which runs on reverse D10 current and connects Earth to Phantom Earth. The UIR aims to use it to take over the Dragon APIN during 2000-2017. The Dove APIN was linked to the White Eagle and connected to the Phoenix.

In the Philadelphia Experiment of 1943 the Zeta Rigelians (competing ETs) created holes in the NET, providing them with a gateway into our space to bring in their ships (see article on the Philadelphia experiment). Guardians continue to attempt removal of the NET but with only partial success—ET factions have united to be more effective against the Guardians. Through treaties, the Anunnaki have permitted the Guardians minor use of limited frequency bands of the NET for communication purposes. The NET has enabled ETs to control science’s progress by subliminal inspiration communicated to appropriate Illuminati members to provide suitable technologies for the ET’s agenda. Thus many electrical inventions have been inspired to enable lowering of the NET into 3D to interface with our electrical technology (including the wiring ’cages’ in homes). Note Tesla’s wireless and radiant technology was apparently not allowed.

In 1951 the Jehovian-Anunnaki Dove collective made a deal with the Andronmie-Anunnaki to combine the Dove and White Eagle to open the Phoenix wormhole and take over the Falcon wormhole, but they failed. However, in 1972 it was achieved by the Pleiadian-Nibiruian Anunnaki group that controlled Phoenix and the Serpent. Since the year 2000 the combined forces of the Falcon, Phoenix, Serpent, Dragon, including the Dove and the Eagle, formed the UIR (United Invader Resistance).

In 1998 the NET was interfaced with the Montauk facility. Zeta-Rigelian and Niburuian Anunnaki collaborated in preparation for lowering the NET to form the frequency fence in 3D. The Dracos-Zeta alliance was formed when Zeta groups came under the control of the Dracos. They covertly influenced humans in 1983 at Montauk to do another experiment (in addition to the 1943 experiment); to create another rip in spacetime to bring in their ships and recreate their frequency fence for their mutation agenda.The APINs and their characteristics uncover some of the deceptive conceptual and verbal coding in the Bible, in particular, Revelations. For example, the intent of the invader ETs was to destroy the 12D Earth portal, the heart of the White Lion, and thus tame the Lion, and hence: ’the Lion lies down with the lamb’ (the heart being likened to the lamb). The Golden Eagle was taken over and named the White Eagle and combined with the Dove APIN, and we have: ’the Eagle flies with the Dove’. The ’four horsemen of the Apocalypse’ refers to the technological subterfuge of reversing the currents from seven of these Earth stargate portals or energy centres during the Stella Activation Cycles (ascension period, 2000-2017) by means of the Jehovian seals. ’Angels and trumpets’ and the ’Beast’ are advanced technologies. The ’seven angels of the seven churches’ refer to the seven Jehovian seals, and the pylons as the ’seven candlesticks which are the seven churches’. Angel is the code name for the advanced technology of the hyperdimensional cones seeded in the Earth’s grid. These writings are clearly the machinations of the fallen ETs. The Phantom Matrix is a slow-acting blackhole system referred to in the Bible as the ’bottomless pit’, Hell and Hades.

The global picture presented here, though of considerable magnitude, only encompasses our planetary locality. For example, the Founder’s Four Faces of Man LPIN is in three sets (of the four faces). one full set is an extension of the Earth LPIN connecting higher aspects of Earth: planets Tara and Gai. The second set is another Four Faces of Man LPIN on parallel Earth, parallel Tara, parallel Gai, and the third set on Inner Earth and connecting to its higher planets Inner Tara and Gai. Hence the statement the ’Guardians of the 12 pillars’ (three sets of four faces and sound pillars). The Four Faces of Man is the most extensive in spacetime but some of the others have connections to parallel Earth. The more recent status quo of the APIN senario has developed into greater complexities involving endless competing strategies from all sides and the above needs to be updated from around 2002.

BeaST (BST)

The Dove and The Olive Branch APIN (25,500 BC)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69_the-dove-and-the-olive-branch-apin-jehovian-annunaki-25-500bc.jpg

The Dove APIN runs off parallel Earth and operates on D 7-9-11 reverse current, creating a reverse spin to the planet. It can send subsonic pulses to precise targets and be used as a weapon, as can the Falcon and Phoenix. The Dove has, additionally, seven Jehovian seals which are huge pylon selenite rods seeded into the Earth’s grids at selected points down the East coast of America, corresponding to seven of the twelve stargate seals (which open the stargates during ascension). These Jehovian seals are referred to as hyperdimensional cones (HD-C), which are standing wave conical scalar wave clusters, manifesting in the rods. The Dove uses ’trumpet’ pulse technology and connects Earth via the HD-C links to the Phantom Matrix. This was not fully operational until the creation of the Phoenix wormhole in 10,500 BC. The effects of these pylons is to create ’cracks’ in the time wall between Earth and Phantom, producing seven siphoning channels, and can be used as ultra low-frequency transmitters. This can transmit whole objects, people, etc. through a hyperdimensional field to the Phantom matrix.

Nibiru Diodic Crystal (NDC) And Canadian Turnstile Matrix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70_nbiru-diodic-crystal-ndc-and-canadian-turnstile-matrix.jpg

The NDC (Nibiru Diodic Crystal) grid was set up in 25,500 BC, by the Pleiadian-Nibiruian Andromie-Anunnaki. The Crystal was inserted deep in the Earth’s crust under where Stonehenge was later built (to counteract the NDC energies). Such crystals are as tall as many stories of a building. The NDC is activated from ’Battlestar Wormwood’ (same Wormwood as in the Bible), which acts as a relay station for scalar sonic beams from the planet Nibiru. Also the 24 Nibiru Crystal Temples (within Earth) can be used to keep it running. The energies spiral up from the Crystal to the Earth’s surface, then expand out through 16 arms which carry programmes for creating and perpetuating the massive DNA mutation (the so-called ’junk’ DNA) present in all life on this planet as this ’wheel’ of spokes spins, primarily achieved by reversing the planets merkaba (double spiral oscillation) and altering its spin rates. This mechanism reverses codes in the Earth’s grids. Stonehenge when in operation had a special geometry to block the Crystal energies. This NDC-grid is part of the larger Canadian so-called Michael-Mary Turnstile Matrix in which several smaller ’wheels’ operate in North America. This control system now includes the White Eagle APIN and is used to broadcast subliminal mind-control scalar programmes.

The NDC photosonic pulses block and reverse the polarity in some of the Earth’s axiatonal (’vertical’) and Ley line (’horizontal’) grids, creating a ’checkerboard’ of alternate active and dormant frequencies and named the Checkerboard Matrix. This has created a huge so-called ’checkerboard mutation’ in all life on Earth (much of the ’junk’ DNA).

The NDC-grid can be used for poleshift, which was the intention, but it was recently disconnected (2002) from Wormwood by ET meditation techniques applied at certain specific sites by Indigo humans working with the Guardian ETs. However, the Anunnaki then utilised the 24 Crystal Temples until again the Indigo team deactivated the Crystal Temples one by one. Nevertheless, the NDC could still be effective by running off the additional NDC on parallel Earth (even planets have a separate polarity as with particles and antiparticles). Following this the UIR attempted to activate all of the Canadian Michael-Mary Turnstile Matrix and use it to re-link the Stonehenge NDC-grid to Wormwood to give sufficient power to blend the Falcon and Phoenix wormholes and put all their APINs on line. The powerful scalar sonic pulses used in this attempt, created sufficient disturbance in the Earth to manifest the unprecedented Andrew hurricane. Note that the techniques/drills are referred to as Round Tables and that King Arthur and his Indigo team (knights of the Round Table) were continuing this same mission (the Christos Realignment Mission), attempting to disconnect Wormwood, from where Jesheua (Jesus) left off. The techniques apply a 12-code pulse which corrects the reversals and misalignment making the NDC-grid ineffective.

The NET (Nibiru Electrostatic Transduction field) was anchored into Earth using the NDC and Nibiru Crystal Temple Network during the Luciferian Rebellion, 25,500 BC. By impinging scalar sonic pulses at the Earth’s inner grid system an ’interference’ pattern or electrostatic force-field was created, enshrouding the Earth. This NET has the effect of buffering (stopping) incoming and outgoing signals, in particular to the higher dimensions (Founder ETs, etc.), creating a kind of quarantine. It blankets the civilisation, isolating it from its natural connections to its inner consciousness and spiritual levels, and this field system interfaces naturally with man’s existence and constitutes a holographic insert.

Surveillance of the Illuminati by the Guardians is also blocked due to the cloaking effect—it causes ’false readings’. This D4 (4th dimensional) NET is said to be an ’astral mess’. It was fortified in 9558 BC and has since been progressively blocking all natural communications to and from Earth. Preparations have been made by the Anunnaki to lower the NET from D4 to D3 which will then form a ’frequency fence’ and present easy control over the population during the ascension cycle, 2000-2017.

During the so-called Luciferian Rebellion, 25,500 BC, the Jehovian Anunnaki created the Dove and Olive Branch APIN and installed the Serpent. They also hijacked the Golden Eagle and reset it to run on reversed current (in opposition to the organic blueprint) and connected it to the NDC-grid, and then renamed it the White Eagle. The Golden Eagle was meant to symbolise a free America; instead the bald (white headed) Eagle became the mascot. Continuous raids are carried out by the numerous competing alien groups to take over the APINs of the Founders using scalar sonic pulses to block and reverse the natural energy currents, and to expand their own systems. Note that this can also cause serious Earth disruptions.

Nibiru Electrostatic Transduction Field (NET)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71_nibiru-electrostatic-transduction-fiield-net.jpg

  • BC 25,500년전 아눈나키에 의해 거대 크리스탈 형태의 진공 수정 격자NDCG(Nibiru Diodic Crystal Grid) 장치가 행성 에너지 그리드 를 방해하기 위해 스톤헨지 아래 설치되었다. (거석이 설치되기 전)
  • 이 장치는 당시 행성 활성화 주기를 방해하고 수천년전 인류의 유전자를 12가닥 6쌍에서 2가닥 한쌍으로 줄이는데 활용 되었다.
  • 플레이아데스-니비루 아눈나키 가 설치한 진공 수정 격자(NDCG)를 통해 작동하고 있는 ‘격자 매트릭스 소닉 프로그램(Checkerboard matrix sonic program)’ 은 행성의 진화를 방해하고 인류들의 머리의 송과선(Pineal Gland)을 마르게 하였으며, 척추 기저로부터 올라오는 쿤달리니 에너지 흐름을 차단하여 기억을 사라지게 하였으며, 의식을 3차원에 고착화 시켜서 인류들의 진화를 정체시켰다.
  • 지구에 펼쳐져 있는 checkerboard matrix 는 지금까지 인류에게 숨겨져온 최고의 비밀중 하나다.

The APINs and their characteristics uncover some of the deceptive conceptual and verbal coding in the Bible, in particular, Revelations. For example, the intent of the invader ETs was to destroy the 12D Earth portal, the heart of the White Lion, and thus tame the Lion, and hence: ’the Lion lies down with the lamb’ (the heart being likened to the lamb). The Golden Eagle was taken over and named the White Eagle and combined with the Dove APIN, and we have: ’the Eagle flies with the Dove’. The ’four horsemen of the Apocalypse’ refers to the technological subterfuge of reversing the currents from seven of these Earth stargate portals or energy centres during the Stella Activation Cycles (ascension period, 2000-2017) by means of the Jehovian seals. ’Angels and trumpets’ and the ’Beast’ are advanced technologies. The ’seven angels of the seven churches’ refer to the seven Jehovian seals, and the pylons as the ’seven candlesticks which are the seven churches’. Angel is the code name for the advanced technology of the hyperdimensional cones seeded in the Earth’s grid. These writings are clearly the machinations of the fallen ETs. The Phantom Matrix is a slow-acting blackhole system referred to in the Bible as the ’bottomless pit’, Hell and Hades.

The global picture presented here, though of considerable magnitude, only encompasses our planetary locality. For example, the Founder’s Four Faces of Man LPIN is in three sets (of the four faces). one full set is an extension of the Earth LPIN connecting higher aspects of Earth: planets Tara and Gai. The second set is another Four Faces of Man LPIN on parallel Earth, parallel Tara, parallel Gai, and the third set on Inner Earth and connecting to its higher planets Inner Tara and Gai. Hence the statement the ’Guardians of the 12 pillars’ (three sets of four faces and sound pillars). The Four Faces of Man is the most extensive in spacetime but some of the others have connections to parallel Earth. The more recent status quo of the APIN senario has developed into greater complexities involving endless competing strategies from all sides and the above needs to be updated from around 2002.

Blue Oxen (22,500 BC)

static-1.mojvideo.com_foto123256-9361-280172_blue-oxen.jpg

The Blue Oxen (’Sacred Cow’) was installed in 22,500 BC covering the whole of India, which was a specialised interplanetary network and runs on D12 current. In 22,236 BC it was expanded but in 10,500 BC it was taken over. Its specialised feature allows Earth to connect to a different time matrix, and this process is called the Trans-Harmonic Time Cycle to enable Earth to enter a different time continuum, preventing it from being drawn into the Phantom Matrix.

참고

Australian student confirms that giant plasma tubes are floating above Earth


미국 아리조나의 호피(Hopi) 인디언들은 그들의 시조가 전해주고 갔다는 독특한 세계관을 수천년째 구술 전승하며 살아 오고 있다.

그들의 전설에 의하면 지금까지 인류는 3개의 세상을 거쳐 4번째 세상의 끝자락에 있으며 조만간 5번째 세상이 도래 한다는 것이다.

10. Hopi's World

 

1) 일부는 다른 물질로 다른 차원에 설치 되어 있다
2) Amenti Stargate 에너지를 차단하기 위해 스톤헨지 거석이 추가 설치 되었다8. SAC (Stellar Activation Cycle)

세상을 주파수와 진동의 상호작용으로 보는 '파동우주' 관점에서 모든 것은 그 자체의 고유한 주기성(cycle)을 갖고 움직인다.

스타게이트(Star Gates)의 통로가 활짝 열리며 대량으로 상승할 수 있는 시기를 '행성활성화주기'(SAC:Stellar Activation Cycle)라고 부르며, 몇개의 하부 주기로 나뉘어져 있다.

입자의 회전각(ARPS)이 45도 기울어지는 4,426년의 행성 주기를 하나의 'Octave'(옥타브) 라고 부른다.

1) Octave = 4,426년

두개의 옥타브가 모이면 하나의 차원(Dimension)이 올라가며 이를 'Harmonic Quadrant' 라고 부른다.

2) Quadrant = 2 Octave = 8,852년

세개의 Quadrant 가 모여 하나의 밀도(Density)가 올라가면 이를 'Harmonic Universe'(조화우주) 혹은 'SAC'(행성활성화주기) 라고 부른다. 1)

3) SAC = 3 Quadrant = 26,556년

Time Matrix Parallel Universe Time Cycle
Euiago Cycle
(One Harmonic Universe)
26,556년
Pardo Cycle
(Quadrant)
8,852년
Reiago Cycle
(Quadrant)
8,852년
Pardo Cycle
(Quadrant)
8,852년
Octave
(+45°)
4,426년
Octave
(+45°)
4,426년
Octave
(-45°)
4,426년
Octave
(-45°)
4,426년
Octave
(+45°)
4,426년
Octave
(+45°)
4,426년

→ → → → → → 시간 → → → → → →
Particle Pulsation (↑)
Speed of Time (↑)
Density of Matter (↓)

Secrets of Amenti

www.ancient-symbols.com_images_symbol-directory_emerald_tablet.jpg

'아멘티의 홀'은 아틀란티스의 '토트'(Thoth)가 신비한 물질로 만들었다는 고대 석판 '토트의 에메럴드 타블렛' 에 자주 등장한다. 2)

'아멘티'(Amenti) 는 5차원 지구 'Tara' 행성이 파괴 되면서 3차원 지구 'Earth' 로 흘러들어온 'Tara' 의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을 뜻한다.

이것을 이해 하려면 각 조화우주에 해당하는, 8차원 'Gaia' → 5차원 'Tara' → 2차원 'Inner Earth' 로 이어지는 행성간의 관계를 먼저 살펴봐야 한다.

의식의 에너지(Conscious Energy)는 단계적으로 주파수를 낮추어 가며 아래차원으로 분기(divergence)하며 우주를 펼쳐내고 일정 기간이 되면 주파수를 올리며 상위 차원과 다시 융합(accretion)되어 상승 한다. 3)

'차원상승 과정' 혹은 '행성적 진화' 과정은 다차원적 주파수(multi-dimensional frequency band) 대역을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 속으로 끌어들이는 연속적인 융합(accretion)의 과정을 뜻한다.

현재의 3차원 지구(Earth)와 지구 영혼들은 5차원 지구 'Tara', 8차원 지구 'Gaia' 와 다시 융합 해야만 온전히 상승하여 근원(Source)으로 돌아 가는것이 가능하다. (이것이 BridgeZone 프로젝트로 이 계획은 실패하였다. 현재는 Fail-safe 시스템이 연결되어 진행중이라고 한다. 참고: 2017AD)

5억 5천만년전 'Tara' 가 파괴되면서 당시의 영혼들과 함께 태양계로 떨어져 내려와 1밀도 조화우주(HU1)에 갇혀버렸으며, 이들을 구출할 'Tara 영혼 구출 작전'(Covenant of Palaidor)협약이 맺어 지면서 '아멘티'(Amenti) 라고 불리우는 구(Sphere) 모양의 형태발생 영역이 내부지구(inner earth) 중심에 심어졌다.

아멘티 구체는 홀로그램 우주 상에서 새로운 시간선상(timeline)을 만들어 파괴되기 전의 'Tara' 와 미래의 'Tara' 사이를 연결시켜 주는 브릿지 포탈(bridge portal)로서, 'Tara' 의 파괴와 함께 1밀도에 갇혀버린 영혼들이 우회 하여 상승 할 수 있도록 구출 통로를 마련해주고자 생성 되었다.

Planet Tara

5억6천만년전 2밀도(HU2) 5차원 행성 '타라'(Tara) 에 첫인류인 '튜레니즘-1'(Turaneusiam-1) 종족이 '엘로힘'(Elohim) 창조자 종족에 의해 'E-Den' 이라는 대륙에 파종되었다.

이들은 타라에서 8만년 가량 번성하다가 점차 외계종족과의 혼혈이 발생하면서 두 종류의 종족으로 분기하면서 이탈(digression)하기 시작 하였다.

  1. 남성적인 Alanians (Beli-Kudyem)
  2. 여성적인 Lumians (Adami-Kudmon)

남성적이고 호전적인 'Alanian' 들은 'Tara' 와 'Lumian' 들에 대한 지배 드라마에 빠져들면서 점차 행성의 'Core'(핵) 에너지를 남용하기 시작 하였다.

심령적인 능력이 뛰어났던 'Lumian' 들은 이들에 의해 'Tara' 가 파괴 될 것임을 일지감치 예감 하였으며 'Alanians' 를 피해서 'Mu' 라고 불리우는 대륙으로 이주 하였다.

'Lumian' 들은 'Mu' 대륙에서 'Mu의 사제들' (Priest of Mu)을 만들었으며, 미쳐 돌아가는 'Alania' 를 피해 'Mu' 로 피신해온 'Alanian' 일부가 융합되면서 'Ur의 사제들' (Priest of Ur) 로 발전 하였다.

Tara 의 파괴

5억5천만년전 5차원 행성 타라 중심 깊은곳에 설치된 에너지-발전기 크리스탈이 결국 폭발하여 타라의 형태발생영역의 일부가 떨어져 나가면서 알시온(Alcyone) 중심태양을 통과해 HU1 의 태양계(solar system)로 흘러 내려왔다.

타라에서 떨어져 내려온 형태발생영역은 12조각으로 나뉘어 태양계를 다시 형성 하였는데, 당시에는 지금까지도 잘 알려지지 않은 행성 3개가 더 존재 하였으니 바로,

  1. 현재는 파괴되어 화성과 목성 사이에 소행성대(Asteroid belt)가 되어버린 '말덱'(Maldek),
  2. 산산조각으로 부서지고 일부가 플루토의 달 카론(Charon)이 되어버린 '쉬론'(Shiron)
  3. 그리고 궤도를 이탈시켜 3,657.8년의 긴 공전 궤도를 가지게된 '니비루'(Nibiru) 가 그것이다.

타라의 미래를 알고 있던 'Lumian' 들중 일부는 다른 행성으로 이주 하였으나, 지하로 숨어 들었던 'Lumian' 들의 영혼들은 타라의 파괴와 함께 HU1 으로 떨어져 내려왔다.

이것이 바로 '인간의 추락'(Fall of Man) 의 진정한 의미로 HU1 으로 떨어져 내려온 영혼은 같이 떨어져 내려온 타라의 형태발생영역이 상승 하여 다시 하나로 합쳐지기 전까지 HU1 에 갇혀버리는 신세가 되어 버렸다.

 

Amenti 구출작전

1밀도로 떨어져 내려온 행성 타라 와 타라의 영혼들은 다시 올라가 5차원 타라와 융합 해야지만 8차원 가이아로 상승할 수 있었다.

HU1 에 갇힌 이들을 구출 하기 위해 'Ra confederation' 이라고 부르는 5밀도 의식그룹에서 4개의 그룹 의식이 참여하여 'Ur 의 사제들'과 함께 'Amenti' 라는 형태발생영역 구체를 만들어 지구에 심었다. 'Amenti' 를 심은 목적은 지구에서 천사인류가 번성할 수 있는 준비가 되었을때 '튜레니즘-2' 를 탄생시켜 타라의 영혼들을 지구상에 화신(incarnate)시켜 상승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었다.

타락천사측 침입자들의 집요한 방해 공작으로 결국 1차와 2차 파종은 실패로 끝나고 에메랄드 협약에 합류한 아눈나키(Anunnaki)에게 복원 기회를 제공하는 'El-Annu' 협약으로 시작된 3차 파종이 지금의 인류의 문명으로 이어졌다. 4)

'타라'(Tara) 행성에서 흘러 내려온 영혼은 그들의 성향이 그대로 반영되어 여성적인 'Lemuria' 문명과 남성적인 'Atlantis' 문명으로 발전해 나갔다.

Amorea 통로

한때 제5차원 스타게이트 GA 인장 위원회중 하나였던 Pleiadian-Nibiruian-Anunnaki 타락천사 위원회가 25,500년 BC 에 에메랄드 성약을 탈퇴하고 지배 아젠다로 다시 돌아서면서 그들이 관리하던 4D HU2 태양(Sol) 스타게이트를 닫아버려 제2밀도 HU2 로 상승할 수 있는 길목을 막아버렸다.

2밀도 상승 통로가 막혀버린 상황에서 다가오는 SAC 을 대비 하기 위해서 5밀도 MC Eieyani Master Council 과 GA 측은 'Maji Priest' 로 직접 화신하여 막혀버린 4와,5차원 스타게이트를 피해서 6차원 Sirius-B SG-6 와 3차원 Earth SG-3 사이를 직접 연결하는 'Amorea 통로'를 복원 하고, 뒤틀어진 지구의 형태발생영역 형판을 바로잡을 4 Faces of man LPIN 을 설치하였다.

천사인류 2차 파종(3,700,000 BC)때 사용되었던 'Amorea 통로'는 1000년 전쟁(846,000 BC)당시 파괴되었으며, 3차 파종을 위해서 'Arc of the Covenant'(838,000 BC) 로 대체 되었다.5) 복원된 Amorea 통로는 이집트 시대에 '3rd Eye of Horus' 라고 불리우기도 하였다.

SAC 이 마지막으로 발생했던 22,326년 BC 당시 토트 (Thoth)의 에메랄드 성약 탈퇴와 함께 직접 지구로 침략해 들어온 FA 측에 의해 지구로 직접 화신한 Eieyani 'Maji Priest' 들이 몰살 되었고 수호천사 연맹(GA)은 타락천사 군단(FA)이 지구를 완전히 지배하는 것을 막기 위해 지구의 스타게이트를 닫아 버렸다.

지구를 접수해 에너지원을 확보하려던 타락천사 군단(FA)과 지구를 상승 시키려는 수호천사 연맹(GA) 사이의 최종 결전은 다음번 돌아오는 SAC (2000년 ~ 2017년) 으로 미루어 졌으며, 지구에 심어진 '아멘티'(Amenti) 라는 특별한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 스타게이트를 손안에 넣으려는 타락천사군단(FA)과의 보이지 않는 전쟁이 지금까지 이어져 내려오고

있다

있었다.

2017 SAC

오랜 시간 준비했던 2017년 '행성활성화주기'(Stellar Activation Cycle) 상승 계획(Bridge Zone Project)은 2003년 침략자(Intruders)들에 의해 태양이 Fall System 으로 추락하고 2011년 8월 8일 지구가 임계 주파수를 넘기지 못하면서 다른 계획으로 바뀌었다.

참고


지구 곳곳에는 에너지 그리드(Energy Grid) 라고 부르는 소용돌이(Vortex) 지점들이 있으며 그 부근에는 유명한 고대 유적들이 세워져 있는 것을 발견 하게 된다.

9. Energy Grid System

 

1) 하나의 'Harmonic Universe'(조화우주) 가 올라갈때 마다 -45도 입자 회전이 일어나는 관계로 최종적으로 90-45 = 45도 회전이 일어난다.
2) 에메랄드 타블렛은 대영박물관에 비밀리에 보관되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3) 주파수가 떨어지며 다중우주로 물질화되고 반대로 주파수가 높아지며 하나로 융합되는 두개의 과정은 동시에 연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우리의 의식이 이 과정 속을 미끄러져 움직이며 '시공간의 환영'(space-time illusion)을 경험으로 인지하고 있는 것이다. 즉 과거 현재 미래는 동시에 겹쳐서 존재하며 우리는 다중우주안에서 시간이 흐르는 한쪽방향만으로 시간 여행하고 있는 셈이다. (그렇다! 이제 여러분들은 '시간 여행을 할수 있다면...' 하는 바램을 가질 필요가 없다. 여러분들은 이미 뼈속까지 타고난 시간 여행자들이다.)
4) 12-Tribes of Christiac Angelic Human evolutionary cycle
5) Amenti 와 연결되는 불꽂을 의미하는 '언약의 불꽃' 'Arc of the Covenant' 는 아눈나키에 의해 '궤' 'Ark' 로 의도적으로 왜곡 되었다7. Intruders


(침략자 간의 싸움이 미화된 고대 벽화)

침략자(Intruders)란 에메랄드 성약을 따르지 않고 지구로 침투한 타락천사 군단(Fallen Angelic Legion)들을 뜻한다.

각 층차(density) 에는 그 층차에 적합한 실현의 방식이 있으며 제1밀도 조화우주(HU1) 의 지구에서는 행성과 그 위의 생명체를 통해서 구체화 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침략자들이 3차원 지구에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로 들수가 있다.

천체와 지구 에너지의 조작

  • 지구 자전축의 세차운동 (현재 23.5도 기울어진 지구 자전축은 정상이 아니다)
  • 인공 달(moon)을 통한 지구 생태계 변화 유도
  • 행성 에너지 그리드(energy grid)의 조작 (참고: Grid)
  • Polar Shift 나 지진 같은 자연 재해를 인위적으로 촉발한 경우
  • Nibiru 의 근접이나 혜성등의 충돌

인간을 통한 조작

  • 일루미나티 혈통을 통한 조정
  • 그림자 정부, 비밀 군사 조직의 설립
  • 종교, 문화, 학계, 경제를 통한 대중의 의식 침투
  • 전쟁, 테러 등 국가간 갈등의 증폭
  • 전염병등 재앙의 활용

음모론은 아무리 파고들어가도 인간의 잘못된 행동 혹은 행성의 자연현상에 따른 결과로 보일뿐 특이사항을 발견하기가 힘들다. 이들이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은 인류가 일제히 깨어 나는 것이기 때문이다.

침략자들은 너무나도 변종이 많아 헤깔리는 관계로 큰 그림상으로 먼저 분류를 해놓는 것이 좋겠다.

1. 드라곤/파충인족 (Drakonian and Reptilian Intruder Races)

우리 타임 매트릭스 상에서 가장 먼저 타락이 시작된 세라핌의 후손들로서, 타락한 아뉴의 Anunnaki 종족과 함께 타락천사 군단 사이의 긴 싸움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이들은 로마를 장악하고 로마 카톨릭을 만들어 아눈나키와 함께 Jesheua-12 가 전한 Kristos 교리를 왜곡 시키면서 중세 암흑의 시대를 만들었다. 동양의 용왕과 서양의 용에 대한 전설은 이들에 의해서 심어졌다. 이들은 그 유명한 '회색 외계인' 제타(Zetas)와 연합하여 'Zeta-Drakonian' 지배 아젠다를 수행하고 있다.

  1. Omicron-Drakonian
  2. Dracos
  3. Odedicron-Reptilian

2. 아눈나키 (Anunnaki Intruder Races)

타락한 드라코니언과 함께 우리 타임 매트릭스 지배 경쟁을 벌이고 있는 타락 아누-엘로힘이 5억7천년전 천사인류 오라핌(Oraphim)을 없애기 위해 만든 것이 두발돌고래족(Bi-pedial dolphin)아눈나키 인종이다. 80만년전쯤 에메랄드 성약에 가입하여1) 지구의 천사인류와 유전자 혼합을 이룬 이후 부터 타락 천사의 지구 접근이 용이해 졌다. 많은 시간이 지나면서 아눈나키 안에서도 드라곤/파충인 혹은 다른 종족과 혼혈이 나타나면서 순혈 주의 여호와계와 혼혈 루시퍼계 간에 싸움이 자주 일어났다. 직설적이고 지배적인 드라곤과는 달리 이들은 스스로를 외계의 협력자로 포장 하거나 창조신으로 군림 하면서 종교계 혹은 뉴에이지 활동 등을 통해 인류 의식에 침투 하고 있다.

  1. Annu-Elohim 순혈 Group (Jehovian)
    • Jehovian Anunnaki (Bi-pedial dolphins)
  2. Anu-Seraphim 혼혈 Group (Luciferian)
    • Thoth-Enki-Zephelium Anunnaki (Nibiruian)
    • Marduke-Dramin/Satain-Anunnaki
    • Marduke-Luciferian-Anunnaki (Draconian, Alpha-Centauri2))
    • Enlil-Odedicron Anunnaki
    • Pleiadian-Samjase-Luciferian-Anunnaki (Pleiadian)

3. 안드로메다족 (Andromeda and Centaur Intruder Races)

cf.ltkcdn.net_tattoos_images_std_9147-300x212-egyptianscarab.jpg

안드로메다의 유령 매트릭스에서 온 '네크로미톤-안드로미'는 '투구벌레 종족'(Scarab Beetle)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며 다른 타락천사 군단도 두려워 하는 악질 중의 악질로 알려져 있다.

이들은 2000년 9월 12일 '반란군 침략자 연합'(UIR: United Intruder Resistance) 를 발촉하고 드라코니언과 아눈나키를 규합하여 '단일세계정부'(OWO: one World Order) 아젠다를 추진 하고 있다. (UIR 가 만들어지고 정확히 1주년이 되는 해에 911 테러가 발생 한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1. Necromiton-Andromie
  2. Centaur-Luciferians and Blue Centaurs

4. 제타족 (Zeta Intruder Races)

영화나 게임에 수없이 등장하는 회색 외계인 제타족(Zeta-Reticuli)은 다른 여타 침략자들과 달리 시공간을 뚫는 차원 이동 기술을 남용하다 그들의 행성 생태계를 파괴하고 스스로 우리 차원 안에 갇혀버린 종족에 해당한다. 인류 현대사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 제타-드라코니언(Zeta-Drakonian) 아젠다로 인해 그들의 근래 활동을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차원 이동을 위해서는 상위 의식과 연결 되어 질 수 있는 영성성을 갖추어야 하며 이를 끌어 올릴 수 있는 감정(emotion)이 필수로 작용 한다. 제타족은 인간과 달리 그들의 감정체계(Emotional Body)가 사라지고 영적 공감 능력(soul)을 잃어 버려, 태생적으로 다차원(interdimentional) 이동을 할 수 없는 한계를 지니고 있었다.

이들은 우리와 다른 시간선상(timeline)에 존재하던 또 다른 종족으로서, 스스로 대기권을 망치고 생체복제를 남용하다 완전히 잃어버린 자연 번식능력(procreate)을 복구할 원형 유전자를 얻기 위해 과거로 가는 시간터널을 뚫고 지구로 침투 하였다. 그러나 차원이동 기술을 통달하지 못한 이들은 현재 인류의 시간선상(timeline)에 갇혀버리고 더이상 오도가도 못하게 되어버렸다. 마인드 콘트롤 기술이 뛰어난 이들은 드라코니언과 연합하여 지구를 차지할 아젠다를 수행중에 있다. 3)

  • Zeta-Rilgelian/Zeta-Reticuli Zephelium

침략자(intruder)들은 어느 한쪽 편에서만 서지 않고 일루미나티(illuminati) 혈통을 이용 반대되는 양쪽 모두를 동시에 조정 하고 있다.

Ashayana Deane - Voyagers 에서 전하는 이들과 관련된것중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사건 몇가지만 살펴보자.

나치와 홀로코스트

제타는 나치의 강인한 아리안(Aryan) 인종 만들기 프로젝트에 관심이 많았으며 핵폭탄 기술 제공을 미끼로 나치의 협력을 받아냈다. 그러나 나치와는 달리 제타 종족은 유태인 유전자의 가치를 더 높이 샀으며 유태인과의 혼혈을 만들고 싶어 했다. 특정 일루미나티 가문의 유태인들은 살려놓으라는 제타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히틀러의 광기를 부추긴 네크로미톤-안드로미에 의해 무차별 유태인 학살로 치닫자 그들이 원하는 유전자가 없어지는 것을 우려한 제타는 연합군 쪽으로 무게중심을 돌리기 시작하였으며 이것이 나치와 독일의 2차대전 패배를 가져 왔다.

이들은 미국 정부에게 은밀히 접근하여 핵폭탄 기술과 미사일 기술을 전수하면서 Area 51, MJ-12(CIA 전신), 로스웰등 여러가지 굵직한 풍문을 만들어냈다.

인류보다 휠씬 앞선 기술을 가진 제타종족은 인류의 유전자를 얻기위해 주요 정부에 기술 제공을 미끼로 그림자정부(interior government)를 탄생 시키고 일정 숫자의 민간인 납치를 허락 받았다.

필라델피아 실험과 몬탁 프로젝트

1943년 “함선 스텔스 기술” 을 탐색하기 위한 필라델피아 실험는 사실은 대규모 침투용 웜홀(wormhole)을 만들기 위한 제타의 속임수에 속은 그림자 정부의 비밀 실험이었다.

이후 40년이 지난 1983년 시간여행 실험을 가장한 '몬탁 프로젝트'(Montauk Project)로 후속 웜홀이 만들어 졌다.

(Voyagers Vol II 의 130pg, 136pg 참고)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원폭

일본의 진주만 공격 그리고 이어지는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의 핵폭탄 투하는 이들에 의해 단계적으로 조직된 계략이었다. 여기에는 1943년 필라델피아 실험과 연결되는 스토리가 있으며, 이 복잡한 사안을 이해 하기 위해서는 지구 행성의 에너지 그리드와 스타게이트 포탈에 대한 이해가 전제 되어야 한다. (지금까지 인류 역사적으로 발발한 대다수의 굵직한 전쟁들은 지구의 에너지 그리드, 포탈, 스타게이트의 지배권을 서로 차지 하기 위한 배경이 숨겨져 있다)

2차대전 당시는 제타-드라코니언과 네크로미톤-안드로미 간의 스타게이트 주도권 싸움이 치열했던 시기였다. 당시 제타는 일본과 미국 일루미나티 지도층의 긴밀한 협조하에 A7/L3 Falcon wormhole 로 연결되는 하와이, 나가사키, 히로시마의 스타게이트 네트워크 시스템 구축에 열을 올리고 있었다. 제타의 주도권을 막고 싶어하는 네크로미톤-안드로미 측은 그들의 일루미나티 지도층을 이용해 Nagasaki-Hawaii 를 연결하는 두개의 지하 해군기지를 구축 하도록 부추기고 있었다. 설상가상으로 나가사키와 히로시마 스타게이트 주변에는 마지 성배혈통(Yu Urtite-Cloister Maji Grail line)의 유전자를 갖고있는 천사인류 후손이 많이 살고 있었다. (스타게이트와 호환되는 주파수를 지닌 천사인류는 수호자 연맹에 의해 스타게이트 주변에 파종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제타-드라코니언 측에서는 네크로미톤-안드로미 지하 해군기지와 그 주변에 살고 있는 천사인류 후손을 한꺼번에 쓸어버릴 단계적 계획을 세워 그들의 일루미나티 지도층에게 지침을 하달하게 이르른다.

1941년 12월 일본의 대규모 진주만 공격 감행이 있더라도 상부의 지침을 기다리라는 제타의 명령에 따라서 미국의 일루미나티 지도층은 진주만 공격을 미리 알고도 아무 손도 쓰지 않았다.

1943년 8월 12일 지구의 자장이 가장 강하게 될때 쯤 제타의 지시에 따라 필라델피아 실험이 강행 되었으며 이때 시공간을 뚫는 웜홀(Falcon wormhole)이 만들어 졌다.

1945년 8월 6일 Photo-sonic cloaking 방어막으로 보호 되고 있는 네크로미톤-안드로미의 나가사키 지하 해군 기지를 무력화 하기 위해 히로시마에 핵폭탄 공격을 수행하라는 최종 지시가 미국 일루미나티에게 떨어졌다. 거의 대부분이 천사인류 후손으로 이루어졌던 히로시마는 그렇게 핵폭탄과 함께 사라졌으며, 네크로미톤-안드로미의 cloaking shield main generator 도 그때 파괴 되었다.

1945년 8월 9일 네크로미톤의 비밀 해군기지가 있는 나가사키에 두번째 핵공격이 감행되었으며 결국 무력화된 네크로미톤의 방해 없이 1945년 8월 12일 Falcon wormhole 과 Phi-Ex network 가 성공적으로 연결되었음을 확인한 제타의 지시에 따라 1945년 8월 13일 일본은 공식적으로 항복을 선언 하게 되었다. 핵 두개가 나가사키와 히로시마에 사용된 것과 일본이 곧바로 항복 하지 않은 이유에는 위와 같은 배경이 존재하고 있었다.

(Voyagers Vol II 의 361pg 참고)

CERN 입자 가속기와 웨세닥 웜홀

CERN 의 입자가속기가 가동되면 블랙홀이 만들어 진다는 황당한 이야기를 기억 하시는가?

2009년 11월 20일 CERN 의 LHC 입자 가속기 첫 기동이 이루어진 그 해 몇일 후 2009년 12월 9일 노르웨이 상공에 의문의 회오리(2009 Norway Spiral)가 발생 하였다.

아샤야나 의 인터뷰(Project Camelot Interview)에 따르면 이 회오리는 웨세닥(Wesedak) 웜홀(wormhole) 을 연결하는 시도였다고 한다.

이해관계가 얽힌 강대국들이 무려 80억불을 출자하여 만든 세계 최대의 입자가속기는 '노벨물리학상'이 아닌 '노벨평화상'(?)에 길이 남아야 할 업적이 아닐까?

노르웨이 회오리는 러시아가 실패한 미사일 발사 실험으로 발표 은폐 되면서 일단락 되었으나 당시 주민들이 찍은 동영상을 보면서 각자 판단해 보도록 하자.

​CERN’s Large Hadron Collider To Make Contact With Parallel Universe
Eerie Photo Fuels Internet Theory That CERN is Opening 'Portals of Hell'

Illuminati races

침략자들이 인간을 활용 할때는 두가지 방법을 사용 한다.

  1. 특별 유전자가 심어진 일루미나티 가문의 활용
  2. 돈이나 권력에 야망이 있는 미래 지도층의 영입
단체 목적 수단
일루미나티 지배층 침투 혼혈, 가문 형성
프리메이슨 지도층 영입 입문, 혈맹 형성

아틀란티스 시기에 태양(Sol) 스타게이트 SG-4 를 장악한 타락 천사 군단은 지구 SG-3 아멘티홀(Amenti Hall) 까지 손을 뻗쳤으나 수호천사 측에서 스타게이트를 닫아버리는 바람에 완전히 장악하는데 실패 하고 말았다.

타락천사 군단은 다음 SAC(Stellar Activiation Cycle) 이 돌아올때 까지 지구를 격리상태(quarantine)로 만들고 인류를 이용 하기로 하면서, 천사인류를 침략하기 위한 레비아탄(Leviatan races) 종족과 특권층 혈통을 형성하기 위한 일루미나티(Illuminati races) 종족을 만들기 시작하였다.

수호천사 유전자, 파충류 유전자, 아눈나키 유전자가 모두 1/3 씩 섞여있는 인류는 지구의 스타게이트(Star Gates)에 호환되는 천사인류 DNA 만 갖추지 않았어도 일찌감치 타락천사 군단에게 폐기 처분되었을 것이다.

타락천사군단의 수많은 침략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지구에는 여전히 천사인류 유전자가 압도적으로 우세하다는 사실이 알려지는 것을 침략자들은 극도로 꺼려 하고 있다.

유령족(Phantom) vs 메타트론족(Metatronic)

원래 유령 매트릭스(Phantom Matrix)로 떨어진 존재들은 유전자 복원(bio-regenesis)이 가능한 반면 메타트론화(Metatronic) 되어버린 종족은 영구 변형이 이루어져 더이상 복원이 되지 않는다.

침입자 그룹은 메타트론화 되어진 종족과 그렇지 않은 종족으로 한번더 나뉘며 강제로 웨세닥(Wesedak)으로 편입 시키려는 메타트론족과 웨세닥(Wesedak)으로 빨려들어가지 않으려는 유령족(Phantom Races)간의 저항도 존재 한다.

(심지어는 위에 나열된 침략자 인종 중에 Sirius Anunnaki 같이 '에메랄드 성약'에 가입하여 GA 측과 협력하는 일부 종족도 존재한다)

이렇 듯 엉망진창이 되어버린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가 그대로 투영되어 세상 돌아가는 모습도 가관이 되어버렸으니, 현실을 꿰뚫어 보지 못하는 우리들 외에 누구를 탓하겠는가.

참고


26,556년 주기로 돌아오는 행성 활성화 기간 (SAC:Stellar Activation Cycle) 사이에 다차원 에너지 관문(Star Gates)을 누가 장악 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의 운명은 갈린다. 특히 이번 2000년 부터 2017년 사이의 SAC 이 특별한 이유는 20만년 만에 한번씩 돌아온다는 행성이 통째로 상승하는 승천문(planet ascension)이 열리기 때문이다.

8. SAC(Stellar Activation Cycle)

 

1) AshtarCommand 같은 타락천사 군단은 그들의 필요에 따라 에메랄드 성약에 가입하고 탈퇴하고를 반복하였다
2) “알파와 오메가”라는 말은 Alpha-Centauri 에서 기원 하였다 여기서 알파란 블랙홀로 추락한 평행지구를 뜻하며 오메가는 현재의 지구로서 알파로 빨아들이려는 음모를 의미한다
3) 제타 종족은 넓은 의미로 같은 평행우주의 무한한 가능성 중 인류가 우연히 선택했을지도 모를 인류의 미래중 하나로 보는 관점도 있다

6. Guardians

2,500억년전 아라마테나 행성 SG-12 가 파괴되고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가 신성한 청사진(Devine Blueprint)으로 부터 떨어져 나갔을때 타락한 Anyu(Annu-Elohim) 를 제외한 5개의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1)(Kristos Founder Races) 는 차원간 자유연합(IAFW: Interdimensional Association of Free Worlds)이라는 거대한 연합 조직을 구축 하였다.

우리 타임 매트릭스 안에서 에너지 매트릭스 및 5밀도의 의식들이 각 아래 밀도로 직접 화신할 수 있도록 유전자 적으로 가장 진보한 수호천사 인종(Guardian Angelic Races)이 이들에 의해 순차적으로 만들어 졌다.

인종 유전자 발생시기 파종지역
Azurite
아주라이트
24~48쌍 가닥 2,500억년전 Sirius-B
(HU4)
Oraphim
오라핌
24~48쌍 가닥 5억6천8백만년전 Gaia
(HU3)
Turaneusiam-1
튜레니즘-1
12~24쌍 가닥 5억5천만년전 Tara
(HU2)
Turaneusiam-2
Angelic Human
천사 인류
12쌍 가닥 2천5백만년전 Earth
(HU1)

이들은 12차원 이상의 야나스(Yanas) 와 브레뉴(Beurenu) 가 아래 차원으로 직접 화신(incarnate) 할수 있도록 육신(vessel:容器)을 제공 하였으며 12개의 Star Gates 를 수호하고 하부 조화우주에 갇힌 인종들의 유전자 복원과 상승을 돕는 태스크 포스팀(Task Force) 역할을 맡았다.

수호천사 인종은 늙지않고, 먹지않고도 살 수 있었으며, 순간이동, 중력조절 등 상위차원 능력들을 부여받아 아래차원의 문제에 직접 개입하여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창조되었다.

특히 상위 의식이 직접 들어와 왜곡되어지는 타임 매트릭스의 에너지를 재정렬(realignment)하고 바로 잡도록 다차원의 에너지를 다룰 수 있는 능력과 별의문(Star Gates)을 통과 하고 에너지 문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스타게이트 주파수(Star Gates Key Frequency)가 DNA 에 새겨져 있어서 타락천사 군단(FA)의 주요한 공격 목표가 되곤 했다.

이중 튜레니즘(Turaneusiam) 종족은 지구의 인류 파종에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천사인류' 의 조상 종족(Ancestor Races)에 해당된다.

Azurite MC Eieyani Races

2.bp.blogspot.com_-6zt7cawhrum_vn_birfouqi_aaaaaaaarr0_0_sbjnllvfo_s290_phpgzwcbw_c2am.jpg

2,500억년전 아라마테나 SG-12 가 파괴 되었을때 5개의 창조자 종족의 유전자 형판을 모두 반영한 '아주라이트'(Azurite Melchizedek Cloister Eieyani Races) 인종이 창조 되었다.

이들은 Sirius-B 별에서 탄생하여 우리 타임매트릭스의 모든 12개의 별의문(Star Gates)행성에 수호자 인종(Azurite Universal Templar Security Team)으로 파종(seeding)되었다.

아주라이트(Azurite)는 수생 포유류와 조류의 혼합으로 푸른피부에 가끔 깃털 혹은 날개가 달렸으며 우리 타임 매트릭스 안에서 24~48쌍 가닥의 가장 앞선 유전자를 갖추고 탄생되었다. 2)

이들은 파괴된 별의문 SG-12 아라마테나 와 SG-11 아비뇽을 복구 시켰으며 복구된 스타게이트는 이들에 의해 밀착 보호 되고있다.

Oraphim Angelic Race

5억7천만년쯤 드라코니언-세라핌 과 아누-엘로힘 간의 전쟁으로 우리 타임 매트릭스가 거의 파괴될 지경에 이르렀을 즈음, 평화적이고 광범위한 유전자복원(bio-regenesis)의 기회를 모든 인종에게 제공하겠다는 새로운 '에메랄드 성약' (Emerald Covernant)이 공표 되었으며 많은 타락천사 군단이 이 협약에 재가입하게 되었다.

새로운 에메랄드 성약의 공표와 함께 가능한한 많은 인종들이 화신(incarnate) 하여 복원될 수 있도록 새로운 수호자 인종이 창조 되었으며 이들을 일컬어 '오라핌 천사인종'(Guardian Oraphim Races)이라 불렀다.

'오라핌(Oraphim)' 은 'Elohei-Elohim Anuhazi 사자인' 유전자에 'Seraphei-Seraphim Cerez 조인' 그리고 약간의 'Bra-ha-Rama Inyu 고래인'과 'Azurite Eieyani' 유전자를 섞어서 24~48쌍 가닥의 유전자를 수용할 수 있도록 창조되었다.

'오라핌(Oraphim)'이라는 이름은 아누하지 언어(Anuhazi Language)로 '빛의 존재들(the Lighted ones)'이란 뜻으로서, 5밀도 조화우주와 에너지 매트릭스 영역에서, 이 생물학적 종족 혈통을 통해서 육화(肉化)하는 '브레뉴 평의회(Breneau Orders)'와 '야나스 의식 그룹(Yanas Consciousness Group)'을 가리킨다.

Anunnaki Avenger Races

in5d.com_wp-content_uploads_2015_01_srthrhwy.jpg

수호천사(GA) 창조자 종족에 의하여 '오라핌 종족(Oraphim Race)'이 약 5억6,800만 년 전쯤에 창조되었을 때에, 타락 아누-엘로힘 그룹(Fallen Annu-Elohim group)도 그들이 만들 수 있는 가장 진보된 생물학적 형태(biology form)의 인종을 탄생 시켰으니 이들이 바로 '아눈나키(Anunnaki)' 종족이다.

아눈나키(Anunnaki) 종족은 '아뉴의 복수자(Avengers of Anyu)'라는 의미를 뜻하는데, 이들을 통하여 11차원의 타락 아누-엘로힘 그룹(Fallen Annu-Elohim group-11D)이 제1, 2, 3 조화 우주 속으로 직접 육화(肉化)하여, '수호천사 오라핌(Guardian Oraphim)'과 '아주라이트 이야니(Azurites Eieyani)'의 유전적 혈통(genetic blood)을 파괴 하고, 시간 매트릭스를 착취, 지배 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탄생 되었다.

제3밀도 '가이아', 제2밀도 '타라' 에 이어 제1밀도 '지구' 까지 끊임없이 침략하여 피를 섞은 타락천사 군단의 '혼혈정책'에 의해 현대인 대다수는 아눈나키(Anunnaki) 의 혈통이 1/3 정도 섞이게 되었다.

이들은 순수 천사인류(Angelic Human)의 씨를 말리고 혼혈 정책에 의해 일꾼 종족(Homosapiens)을 창조하면서 인류의 창조주 신으로 군림 하고 '내면의 신'(Inner God)인 '상위 자아'(Higher Self)가 아닌 '외부의 신'(External God)을 섬기는 종교 교리를 심어 넣어 그 여파가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Turaneusiam Angelic Race

Gaia-Orion 전쟁으로 인해 제3밀도 HU3 의 분위기가 고조 되자 ‘오라핌 혈통’을 사용해 하부 밀도를 담당할 12쌍 가닥 유전자의 ‘튜레니즘 천사종족(Turaneusiam Angelic Races)’이 창조되었다.

모든 밀도의 DNA 를 모아서 최고의 원형 유전자로 탄생한 '튜레니즘' 종족은 영혼(soul) 뿐만이 아니라 대령(oversoul) 도 육화 할 수 있었으며 행성의 에너지를 조절할 수 있는 수호자 인종으로 탄생 되었다.

‘튜레니즘’이란 이름은 아누하지 언어로 ‘빛의 존재들의 아이들(Children of the Lighted ones)’이라는 뜻으로 '튜레니즘' 혈통은 수호자 인종 '오라핌'과 함께 2밀도 의 지구 타라(Tara)에 심어졌다.

태초 인류가 제 2조화 우주(HU2)에 있는 행성 타라(Tara)에서 5억 6천만 년 전에 입식(入植:implant)되었지만, 타락 천사 종족들의 계속적인 침투로 5억 5천만 년 전에 '인류의 추락(fall of man)'이 일어났다. 행성 타라(a.k.a. 티아우바)는 파괴되고 그 결과로 잃어버린 혼들(lost souls)을 다시 구원하기 위한 프로그램 으로 3차원 행성 지구(Earth)에 인류들(humans)육신으로 흘러들어와 다시 상승(ascend)하도록 하는 방안을 2천5백만년 전부터 모색 하게 되었다.

Angelic Human Races

약 2천5백년전쯤 Tara 의 파괴와 함께 잃어버린 혼(soul)들을 화신(incarnate)시켜 다시 위 차원으로 상승(ascend)시키고자 마하라지 성배 혈통을 잇는 첫번째 '천사인류'(Angelic Human Race) 가 3차원 행성 지구에 파종(seeding)되었으니 이들을 '튜레니즘-2'(Turaneusiam-2) 라고 불렸다.

강력한 유전자를 가진 수호자 종족의 이탈로 행성 Tara 의 파괴를 경험한 엘로힘(Elohim)은 지구에 입식되는 천사인류의 유전자를 분리

  1. 남과여(Adam and Eve)로 성별을 나누고3)
  2. 상위 차원과 연결되는 유전자를 'Junk DNA' 로 비활성화 하여 퇴보 시키고
  3. 인류를 열두 부족(12 tribes)으로 나눠서 오랜시간 천천히 진화해 가면서 12가닥의 유전자를 한가닥씩 통합 되도록 조정하였다.

어쩌면 거대한 우주 전쟁을 겪은 후 복잡하게 얽혀 버린 성단의 영혼들을 3차원 층차의 인류라는 몸뚱아리 안으로 몰아넣어 제한된 물질 체험을 통해 우주의 카르마를 해결 하고자 했던 큰 뜻이 있었을지도 모를 일이다.

지구는 다른 진화 성향을 지닌 외계 종족들의 격전지가 되었고, 유전적 분리를 선택한 천사인류들은 그들의 먹잇감들이 될 수밖에 없었다.

550만년전 'Electric Wars' 라고 불리우는 2밀도(HU2)와 3밀도(HU3) 상에서 일어난 에너지 전쟁으로 지구의 첫번째 천사인류는 파괴 되었다.

이 전쟁의 여파로 지축이 반쯤 이동하고 지구의 주파수가 낮아 졌으며 에너지 그리드(grid)와 포탈(portal)들이 파괴 되고 지구의 영혼들이 3차원과 4차원에 갇히기 시작 하면서 윤회(reincarnation)가 처음으로 발생 하기 시작 하였다.

약 370만년전 두번째 천사인류 파종(seeding)이 시도되었으나, 85만년전쯤 발발한 '1000년 전쟁' 으로 인해 결국 또 다시 파괴 되었다. (지금은 화성과 목성 사이의 소행성대가 되어버린 태양계의 5번째 행성 'Maldek' 이 파괴된 시점)

이때 '타락 Annu-Elohim' 과 'Kristos 종족' 간에 'El-Annu 협약'이 이루어졌으며 'Annu-Elohim'의 혼혈을 받아 들이는 조건으로 약 79만8천년전쯤 세번째 천사인류가 파종(seeding)되었다.4)

어쩌면 이것은 인류가 스스로 선택한 가장 순진한 결정 중의 하나였을지 모르겠다.

'에메랄드 성약'에 근거하여 타락 'Annu-Elohim' 에게 갱생(bio-regenesis)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 그 목적이었으나 타락 'Annu-Elohim' 은 천사인류의 핵심 유전자를 획득하기 위한 숨은 목적을 품고 있었다.

이때 부터 온갖 외계 존재들이 지구로 침입하여 인류와 혼혈을 시도 하였으며, 수메르 점토판을 통해 내려오는 12번째 행성 니비루(Nibiru)와 아눈나키(Anunnaki) 인류 창조신화 엔키(Enki) 와 엔릴(Enlil) 이 등장하는 시점이 된다.

25,600년전 (Atlantis 가 가라앉기 전) 행성의 스타게이트(Star Gates)가 열리는 주기(SAC)가 돌아왔을때 아눈나키 엔키(Enki) 의 아들 토트(Thoth)는 에메럴드 성약을 전격적으로 탈퇴 하였다. 이들은 천사인류를 인질로 삼아 스타게이트를 차지하고 지자기 극역전(Polar Shift)을 발생시켜 지구표면에서 천사인류를 쓸어 버릴 계획을 꾸몄으나 수호천사 연맹(FA) 쪽에서 스타게이트(Star Gates)를 닫아 버리는 바람에 이계획은 실패로 돌아갔다.

아눈나키(Anunnaki)들은 다음 스타게이트가 열리는 시점(AD 2000 ~ 2017)이 돌아오기 전까지 지구의 역사를 처음부터 다시 써내려 가기로 작정 하고 행성 니비루(Nibiru)를 통한 대홍수를 일으켜 천사인류와 네필림(Nephilim) 같은 여러 혼혈 인종을 쓸어버리고 노아(Noah)를 통해 그들의 혼혈(Hybrid)인종을 번성 시키기 시작 했다.

2밀도 지구 타라(Tara) 가 파괴되고 그 파편이 태양계로 흘러 들어와 지구가 되었을때 상위 차원으로 이어지는 아멘티 홀(Amenti Hall) 이라는 포탈이 550만년전쯤 지구에 심어졌으며 이 아멘티 홀을 차지 하려는 아틀란티스(Atlantis)의 끝나지 않은 '최종 결전 드라마'(Final Conflict Drama)가 지금 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아멘티홀은 지금까지 숨겨져 내려오는 최고의 비밀 중 하나다. 이 이야기는 분량이 좀 되므로 SAC(Stellar Activation Cycle) 페이지에서 별도로 다루도록 하겠다)

이 시점에서 떠오르는 질문 하나를 살펴 보자.

“천사 인류는 왜 행성의 수호자 인종이라고 불리울까?” → (인간과 행성의 관계에 대한 단상)

 

인간과 행성의 관계

(참고로 아래내용은 전적으로 필자의 상상력이 만들어낸 가설임을 밝히는 바이다)

직립 보행하는 인간이 왜 특별한가에 대한 문제를 생각해 보자.

1. 天體(Celestial Body)의 에너지 장(Energy Field)

julianjeremiah.files.wordpress.com_2012_08_magnetic-storm.jpg

  1. 지구는 태양 주변을 돌면서 태양으로 부터 빛, 전자기파, 방사선파 등 우주의 에너지를 끊임없이 전달 받고 있다.
  2. 태양은 우리 은하계 주변을 돌면서 은하계 중심으로 부터 에너지를 전달 받고 있을 것이다.
  3. 우리 은하계는 더 큰 은하계 주변을 돌며 서로 보이지 않는 에너지 교환을 하고 있을 것이다.
  4. 지구 행성으로 부터 저 멀리 안드로메다 까지 보이지 않는 플라즈마 에너지 장(energy field)으로 서로 연결 되어져 있다고 상상해 보자.
2. 뇌

www.massgeneral.org_news_assets_wedeen_20human_20brain_20web.jpg

  1. 인간의 뇌에는 약 1000억개의 뉴런 세포가 있고, 뉴런 세포 끼리 전자기적 신호를 주고 받는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왠 자기장? 하시는 분들은 이 기사를 참고)
  2. 뇌의 중앙부에는 송과체 가 자리 잡고 있으며 뇌의 신경다발은 중앙부에서 시작하여 바깥으로 거미줄 같이 펼쳐지면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3. 신경가소성(Neuroplasticity) 이라는 것이있다. 한마디로 인간의 생각과 경험 만으로 두뇌에 있는 뉴런의 연결 상태, 즉 신경 회로(Neuro Circuitry)를 바꿀수 있다는 얘기다. (전기 부품 중에 물리적 전기 회로를 프로그램적으로 바꿀 수 있는 FPGA(Field Programmable Gate Array) 라는 소자를 떠올리면 쉽게 이해 할 수 있겠다)
3. 척추

i0.wp.com_www.lifescriptdoctor.com_wp-content_uploads_2015_06_the-seven-chakras.jpg

  1. 척추는 인간이 직립 보행을 가능 하게 하는 중요한 뼈대 중의 하나다.
  2. 뇌의 신경 다발은 척추(back-bone)로 이어져 꼬리뼈까지 수직으로 연결되어 땅을 바라보고 있다.
  3. 인간의 다차원 에너지 통로인 차크라(Chakra)는 척추뼈를 따라서 아래 에서 위까지 수직으로 배치되어 있다.
  4. 앉아서 명상(Meditation)을 할 때에도 허리는 곧바로 세우도록 한다는 점을 떠올려 보자.
4. 직립 보행
  1. 직립 보행을 하는 인간은 지상에서 못가는 곳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기동성을 갖추고 있다.
5. 접지(接地:Grounding)

  1. 플라즈마공(Plasma Ball) 이라는 재미있는 장난감을 지구라고 상상해 보자.
  2. 에너지 흐름을 만들려는 목적으로 수행하는 접지(接地:Grounding) 라는 기법이 있다.
  3. 플라즈마공 지구 위에 인간이 접지가 되어서 지구 전리층(ionosphere)을 둘러 싸고 있는 우주의 플라즈마 에너지를 지구 중심축으로 끌어들여 흘려 주고 있는 상상을 해보자

인간의 뇌(brain)가 특정 주파수를 척추를 통해 지구로 유도(誘導) 시키는, 프로그램 가능한 생체 안테나 필터(frequency filtering antenna)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신적이 있는지?

그렇다! 인간은 이동(Mobile)이 가능한 행성 에너지 조절자(conduit)로 탄생 하였다.

지구를 사람이라고 한다면 인간은 특정 혈자리로 에너지를 찔러 넣어주는 “침(鍼)” 이라고 상상해 보자.

한 사람이 아닌 여러사람이 모여서 그 지역의 에너지를 증폭 하는 것도 가능 하다.

뜨거운 라이브 공연장이나 한껏 고조된 야구 경기장의 응원의 열기 한가운데 있어본 경험이 있다면 그 에너지를 한번쯤 느껴봤을 것이다. (열광하는 관중이 끌어모아 관통 시키고 있는 에너지를 받아서 가수들이 초인적인 공연을 펼칠때도 있다)

인간들이 모여서 하는 어떤 행위든 같은 생각과 감정을 동시에 떠올리면 행성의 에너지 흐름에 변화를 가져 올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이 대중들의 의식(cognition)안에 자리잡고 집단 행동으로 이어지게 하는 이유 중에 하나다.

우리들의 머리속에 어떤 생각을 떠올리냐에 따라 우리들의 경험 세상이 만들어 진다는 것을 기억하자.

이쯤에서 그분의 명언(?)을 다시 떠올리지 않을 수가 없다.

“정말 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나서서 도와준다”

 

참고


마지 성배 혈통(Indigo Maji Grail Lines)의 천사인류(Guardian Angelic Races) 가 지구에 파종된 이후 이들을 없애려는 외계 침입자(intruder)들의 끊임없은 침략이 이루어 졌다. 아틀란티스때 부터 인류의 문명을 조작하고 있는 침략자 인종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자.

7. Intruders

 

1) Elohei-Elohim 사자인 Anuhazi, Seraphei-Seraphim 조인 Cerez 와 곤충인 Mantis-Athien,Bra-ha-Rama 고래인 Inyu 와 말인 Pegasai
2) 아샤야나에 의하면 Azurite 는 과학물 드라마 Farscape 에 나오는 Zhaan 과 유사하게 생겼다는 언급이 있었다.
3) 원래 튜레니즘 종족은 성별이 없었다
4) 약 79만8천년전쯤 '팔라디언 마지 성배 혈통'(Palaidian Maji Grail Line) 인종의 참여하에 '세번째 천사인류' 파종(seeding)이 시작 되었다. 이 세번째 시도가 현대인의 조상인종에 해당한다. 팔라디언(Palaidian)은 12가닥 유전자 혈통을 지구에 유지 시키기 위해서 지난 100년간 반복해서 지구로 화신(incarnated) 하였으며 이들이 바로 '인디고 아이들'(Indigo Children)이라고 불리우던 부류들이다.

5. Rescue Mission

3개의 그리스도(Kristos) 창조자 종족과 브레뉴 위원회는 우리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가 유령 매트릭스(Phantom Matrix)로 떨어져나간 문제를 고민 했으며 숙주 매트릭스(Host Matrix)를 연결해 우리 타임 매트릭스의 추락을 지연시키고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을 복원하여 틀어진 에너지를 재정렬(Krystos realignment) 하고 유전자 재생 프로그램(bio-regenesis)을 통해 대대적인 구출 작전(Rescue Mission)을 펼치기로 결정 하였다.

숙주 매트릭스(Host Matrix)를 연결 하는 방법은 우리 우주가 탄생하기 오래전 같은 문제를 겪은 다른 우주에서도 시도하여 결국 실패로 끝났던 방법이라는 경고가 있었으나, 3개의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이 직접 들어가 해결할때 까지 나오지 않는 조건으로 허락 되었다.

2,500억년전 '원죄'(original sin) 사건 이후 지금까지도 이어져 내려오고 있는 '대 치유 실험'(great healing experiment)은 이렇게 시작 되었다.

Eye of Brahman

일찌감치 SG-12 의 파괴를 예견한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은 SG-12 가 파괴 되기 전, 12차원 아라마테나 바로 위 12.5차원에 '브라만의 눈'(Eye of Brahman) 이라는 에너지 굴절 렌즈(Refraction Lens)를 설치 하였다.

'브라만의 눈'은 비록 5밀도에서 내려오는 '키라샤'(Kee-Ra-ShA) 빛을 2극성으로 편광(polarize) 시키기는 했으나 다시 하나로 합쳐질 수 있는 '삼위일체'(Tri-Veca)의 살아있는 빛(organic light)을 제공하였으며 SG-12 의 파괴 와 함께 추락하는 우리 매트릭스를 붙잡아 주어 블랙홀로 소멸되는 것을 방지하고 회복 작전을 펼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해 주었다.

Eye of Yahweh

SG-12 아라마테나와 SG-11 의 아비뇽이 완전히 복원되기 전까지 상승 통로가 막혀버린 상태에서 갇혀버린 영혼들을 구출할 다른 방법이 필요했으며, 11.5차원에 '야훼의 눈'(Eye of Yahweh:YHWH) 이라는 렌즈를 추가로 설치 해서 웜홀(wormhole) 을 만들고 '웨세닥'(Wesedak) 이라는 숙주 매트릭스(Host Matrix)와 연결하여 우회하여 승천할 수 있는 지름길을 마련 하였다.

웜홀은 '왕관의 보석'(Crown Jewel) 이라고 불리우는 웨세닥의 '아리마트'(Arimathus) 행성과 연결 되어 있었으며

  1. '웨세닥'을 통과 하여 상승하는 경로를 '아리마테아의 길'(Path of Arimathaea)
  2. 우리 시간 매트릭스의 원래의 상승 경로를 '아라마테나의 길'(Path of Aramatena)이라고 불렀다.

아누-엘로힘으로 추락한 아뉴 종족은 원래 5밀도의 '제호바니'(Jehovani, 고대 영어 발음으로 여호와)1) 그룹의식 산하의 패밀리 종족 중 하나였으며, 이 모든 사태의 책임감을 통감하고 있던 제호바니(Jehovani) 는 그들 산하의 또다른 패밀리인 '메타트론'(Metatron) 그룹의식을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에 전격 투입하여 '웨세닥'(Wesedak) 매트릭스를 통한 갱생 및 우회 승천(ascension)을 전두 지휘 하도록 하였다.

이 웨세닥 지름길로 인해 타락한 아누-엘로힘을 비롯해 많은 수의 갇혀버린 영혼들이 갱생되어 구원되었고 이 작전은 대대적인 성공을 이루는 듯 보였다.

Eye of Metatron

야훼의 눈을 통해서 연결된 '웨세닥'(Wesedak) 숙주 매트릭스는 추락에서 회복 하고 있던 또다른 유령 매트릭스(Phantom Matrix)중 하나 였다.

어쩌면 한번에 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는 자만이 이러한 결정을 이끌었을 지도 모를 일이다.

제호바니 산하 메타트론 그룹은 5밀도 조화우주(HU-5)에 머물러 있는 채로 아래 차원으로 자신의 의식의 일부만을 작전에 투입하였으나 점차시간이 지나면서 아래차원에 내려온 의식의 일부가 퇴행하며 주파수가 낮아지기 시작하였다.

결국 약1,500억년전쯤 퇴행된 부분이 전체의 89%를 넘어가자 위에 남아있던 메타트론 의식 그룹을 통째로 끌어들여 웨세닥으로 한꺼번에 떨어져 버리는 아주 기이한 현상이 벌어지고 말았다.

5밀도의 높은 지식을 갖춘 '메타트론'가족은 '웨세닥'으로 추락하기 직전에 숫자 7을 기반으로 하는 특별히 고안된 '메타트로닉 코드' (Death Star Merkaba)를 '야훼의 눈' 굴절 렌즈에 적용 하였다.

‘메타트로닉 코드’(Death Star Merkaba)는 인위적이고, 영구적이며, 돌이킬 수 없는 수학적 방어막 형판의 변형으로서 ‘블랙홀 종족(Black hole races)’으로 하여금 전자기적이고, 인공적 생명이며, 역전된(anti-kristic) 매트릭스의 ‘살아있는 사자(死者: living dead)’를 창조하도록 기능 하는 것이었다. 이는 살아있는 시간 매트릭스 체계로부터 강제적으로 ‘생명력 에너지’를 빨아들이고, 블랙홀로 변해서 내폭할 수도 있었던 웨세닥에 에너지를 공급하며 생명을 연장해 주었다.

이 '메타트론' 굴절렌즈는 7차원 아래 우주에 삼위일체(Tri-Veca)의 살아있는 빛(organic light)이 아닌 이원성으로 편광된(polarized) 합성된 빛(synthetic light)을 뿌려주기 시작하였으며 이때부터 우리가 경험하는 우주는 음양(Yin-Yang)으로 대표되는 이원성의 법칙이 자연의 보편적 법칙으로 자리잡기 시작 하였다. (참고:Krystal Spiral, Checkerboard Matrix)

이때부터 '웨세닥'에서 인위적으로 생성된 '12차원의 역전 전류'(reversed current)를 우리 매트릭스로 불러들이기 시작했으며 이 전류가 바로 종교계에서 회자되는 일곱(Seven!) 천사장중 하나인 '대천사 미카엘의 불타는 푸른 검'(Archangel Michael Blue Flame Sword) 으로 불리우게 되었다.

Wesedak Matrix

웨세닥이 타락한 존재들에게 생명연장의 피난처를 제공 한다는 소문에 온갖 하위 존재들이 웨세닥으로 몰려 들었다.2)

의도적이든 혹은 의도적이지 않았든 간에 '메타트론의 눈'을 통과한 존재들은 영구 변형이 일어나고 재생 프로그램(bio-regenesis)이 더이상 먹히지 않는 존재로 바뀌었다.

유한한 삶을 살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을때는 살아있는 매트릭스로 부터 하나라도 더 많이 끌어들여 자기 생명을 연장할 에너지를 공급을 받을 수 있도록 경쟁 하게 된다.

웨세닥의 아눈나키(Anunnaki)들은 마치 우리 타임 매트릭스의 근본 구조를 설명하는 듯한 착각에 빠질 수 있도록 유란시아(Urantia) 라는 웨세닥의 왜곡된 거짓 체계를 만들어 보급하였다.3) 이 유란시아서 에서 나오는 '생각 조절자'(thought adjuster)는 영구 변형을 일으키는 역전회로 '메타트로닉 코드'(Metatronic Code)를 뜻한다.

'미카엘 대천사'(Archangel Michael)의 '불타는 푸른 검 의식'(blue flame sword initiation) 은 의식에 참여하는 존재의 유전자에 웨세닥으로 부터 나오는 푸른광선의 역전 전류에 접속시켜 유전자의 영구 변형을 일으키고 웨세닥의 일원으로 편입시키는 용도로 활용 되었다.

약 5억7천만년전쯤 유령 매트릭스의 존재들이 '메타트론의 눈'에 '짐승기계'(BeaST Machines: Blank Slate Technology) 를 구축하기 시작 하면서 우리의 우주는 걷잡을 수 없이 돌아가기 시작 했다.

이 ‘짐승 기계’는 우리의 살아있는 시간 매트릭스를 완전히 추락한 ‘웨세닥 블랙홀’로 빨아들이도록 시간터널(time tunnel wormhole)을 뚫는 기술로, Sirius-B SG-6 에 설치한 주파수 장벽(Frequency Fense)과 에너지 망(Energy Grid)을 뜻하는 것으로 성경에 등장하는 짐승의 숫자는 이것과 관련이 있다. 4)

이것이 성공하면 저들의 블랙홀에게 20억년의 생명력을 추가로 제공 하는 에너지를 얻게 될 것이었다.

꼭 기억해야 할 것은 갈등과 전쟁은 우주를 지키려는 수호천사(GA) 와 우주를 지배하려는 타락천사(FA) 사이에 만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니라 서로 정복 하거나 정복 당하지 않으려는 타락천사(FA) 사이에서 벌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들은 서로를 악마로 자기편을 구세주로 포장하며 인간을 농락해 왔으며 지구상의 교리를 끊임없이 왜곡해 왔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지구상에 벌어지는 모순을 바라보면 어느정도 의문이 풀리기 시작 하는 것을 느끼게 될 것이다.

Cube Matrix

'야훼의 눈'이 '메타트론의 눈' 으로 바뀐 이후 웨세닥 매트릭스의 또다른 이름으로 '큐브 매트릭스'(Cube Matrix) 라는 명칭이 붙었다. 원래는 신성 했었던 큐브 기하학을 가져다가 적그리스도로(Anti-Kristic) 역전 시켜 돌려버린 메타트론에서 그 이름을 따온 것이다.

이 큐브 매트릭스와 관련된 듯한 상징물 들을 뽑아보면 아래와 같다.
(참고로 아래내용은 전적으로 필자의 상상력이 만들어낸 가설임을 밝히는 바이다)

유태인의 테필린(Tefillin)
i.ytimg.com_vi_d8wqjtqlxyg_maxresdefault.jpg s-media-cache-ak0.pinimg.com_736x_80_71_b6_8071b62ea4e56c9811e2d6f627d1c4fe.jpg
테필린의 왼쪽에 매겨진 문양이 의미에 대해서는 지금도 해석이 분분하다. 히브리어 7번째 알파벳 Zayin 의 왕관 모양에 주목하자. 왕관은 자주 등장하는 상징이다.

메카의 카바(Kaaba)
mundairhouse.files.wordpress.com_2010_04_26124_1299287160918_1192580269_30747405_2494185_n.jpg
카바를 중심으로 절을 할때는 정말 장관이 펼쳐 진다.
카바를 구성하는 벽에는 외계에서 내려온 성스러운 검은 돌이 심어져 있다고 전해지고 있다
www.crystalinks.com_blackstonemecca2.jpg

세종대왕의 설치 조형물(2016)
nimage.globaleconomic.co.kr_imagesphp_5_201603241040231076769_20160324110552_01.jpg
file2.nocutnews.co.kr_newsroom_image_2016_03_24_2016032421315073_005_prev.jpg
장-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작품 '킹 오브 사인스' (2016)
(큐브 모양의 조형물과 네개의 왕관이 그려진 상징물이 보이는가? 우리 민족 정신의 상징인 세종대왕을 대상으로 결계를 친듯한 해괴한 모습은 결코 우연히 연출된 것이 아닐것이다)

참고


상위 의식이 직접 들어와 왜곡되어지는 타임 매트릭스의 에너지를 재정렬(realignment)하고 바로 잡도록 다차원의 에너지를 다룰 수 있는 가장 앞선 형태의 천사인류 인종(Guardian Angelic Races)이 창조 되었다.

6. Guardians

 

1) 고대 영어권은 J 를 Y 로 발음 하였으며 '여호와' 로 발음되어 전해 내려왔다
2) 아눈나키는 웨세닥(Wesedak)을 드라코니언은 웨세드락(Wesedrak)을 구축 하였다
3) 역시 유란시아서 에서도 7개의 초우주가 등장하면서 7이라는 숫자가 주요하게 쓰이고 있다
4) ‘짐승’(BeaST)은 '텅빈 공간 기술' (Blank Slate Technology)의 약자로서, ‘Sirius-B 별의문 SG-6’와, ‘Phantom Sirius-B 별의문 SG-6’와, ‘웨세닥 아폴론 별의문 SG-6’ (합쳐서 666) 주변에 ‘주파수 장벽’과 ‘에너지 망’(energy grid)을 창조하는데 사용되어 왔다.

 

3. Founders

밀도 의식 에너지
영역
육화
존재
발생
영역
  Yanas1) 쿤다레이
(Energy Matrix)
상승마스터그룹
Eieyani2) Council
Yunasai
(중앙우주)
HU5 Rishi 키라샤
(초은하단 빛)
브레뉴 평의회
Breneau Order
Andromeda
(M31)
HU4 Avatar 마하라타
(그리스도의 빛)
그리스도창조자종족
Kristos3) Founder Race
Lyra
Aramatena
HU3 Oversoul 안타카라나
(Ether)
Angelic Race
(규소기반)
Ursa Minor
Gaia
HU2 Soul 안타카라나
(Quasi-Ether)
Astral(Light) Body
(탄소+규소 기반)
Alcyone
Tara
HU1 Incarnate 안타카라나
(Matter)
Physical Body
(탄소기반)
Solar
Earth

유나세(Yunasai)4) 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중심 근원으로 부터 분기되어 온 의식은 각 매트릭스의 상위 위원회를 구성 하였다.

  1. 에너지 매트릭스를 주관하고 있는 ‘상승마스터 그룹 이야니 위원회’
  2. 시간 매트릭스를 주관하고 있는 ‘제일근원영 그룹 브레뉴 평의회’

두 위원회간에 협약에 의해 시공간을 주관할 수 있는 13~15차원 에너지인 ‘키-라-샤 에너지’(Kee-Ra-ShA Energy)가 제공되어 초은하단이 만들어지기 시작하고 각 밀도에 해당하는 에너지 수여로 각각의 조화 우주가 순차적으로 탄생할 수 있었다.

5밀도 조화우주에 Yanas 가 화신 할 수 있도록 각 차원을 대표하는 3개의 브레뉴 평의회 창조자 종족들(Breneau Orders Founder Races)이 탄생하였다.

  • 15차원의 브레뉴 아메시스트 평의회
  • 14차원의 브레뉴 골드 평의회
  • 13차원의 브레뉴 에메랄드 평의회

키-라-샤 에너지 아래로 10~12차원에 해당되는 4밀도 조화우주에는 ‘마하라타 에너지’(Maharata Energy)가 형성되어 우리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의 창조그룹이 태동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Yanas 와 Rishi 가 화신(化身)할 수 있는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Kristos Founder Races)이 태어났다. (Christian 의 교리는 Kristos 로부터 기원하였으나 니케아 공의회에 의해 정리작업이 들어간 후 심하게 왜곡되어 졌다)

3밀도 이하로는 1~9차원을 책임지는 ‘안타카라나 에너지’(Antakarana Energy)가 나타날 수 있었고, 각 조화우주에 해당하는 대령(oversoul) 과 영혼(천사)이 화신 할 수 있는 규소와 탄소 기반의 생명들이 탄생 하였다.

Kristos Founder Races

약 9,500억년전쯤 물질(Krystal) 형태의 생명이 4밀도 조화우주 거문고 자리(Lyra)에서 최초로 발생 하였으며 이들을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Kristos Founder Race) 이라고 불렀다. 5)

거문고 자리의 행성들에서 4밀도 조화우주의 각 차원을 대표하는 3개의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이 브레뉴 의원회에 의해 탄생하였다.

차원 행성 평의회 아바타 종족
12 아라마테나 엘로헤-엘로힘
에메랄드 평의회
사자인+
원인
아누하지
(Anuhazi)
11 아비뇽 브라-하-라마
아메시스트 평의회
고래인+
수생 유인원
이뉴
(Inyu)
10 베가 세라페-세라핌
골드 평의회
조인+
원인
세레즈
(Cerez)

이들이 섞여서 진화 하는 가운데 새로운 종족이 추가되어 총 6개의 종족이 우리 타임 매트릭스의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Kristos Founder Races)으로 자리잡게 된다.6)

  1. 사자인 모습의 아누하지(Anuhazi)
  2. 고래인 모습의 이뉴(Inyu)
  3. 독수리인 모습의 세레즈(Cerez)
  4. 고양이인 모습의 아뉴(Anyu)
  5. 페가수스 모습의 페가사이(Pegasai)
  6. 사마귀인 모습의 맨티스-에티엔(Mantis-Aethien)

의식이 만들어내는 타임 매트릭스 우주에서는 높은 밀도로 올라갈수록 물질과 생명체에 대한 가단성(malleableness)이 높아지고 유연해 진다.

그리스도 종족은 원형(archetypal) 생명체로서 탄생했으며,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언어로 치자면 부모 클래스(superclass) 에 해당된다.

이 비유는 딱 맞는 것으로 우리가 1밀도 기술로 아무리 유전자 분석을 하고 변형을 가한다 해도 상위 밀도의 과학을 보고 이해할 수 있지 않는 한 그 한계는 이미 정해져 있다. 상위 부모클래스의 소스 접근권한이 없는 한 함부로 생명체를 만들어내는 창조 행위는 허락되지 않는 것이다.

우리 타임 매트릭스 우주에서 생명이 진화하고 퍼지면서, 다양하게 상속(inheritance)되는 생명체들로 인해 점차 원형을 유지하기 어려워 지는 가운데, 생명 연장과 자가 생식 이라는 방법을 통해 원형 유전자 코드를 유지하면서 숫자를 증가 시키려 하는 시도가 나타났다.

오랫동안 계속 이어진 진화 활동을 통해, 지나친 혼혈과, 지나친 자가-생식이 이루어지면서 유전자 형판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하고 멘티스-에티엔 종족 안에서 최초로 '타락천사 인종'(Fallen Angels)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Star Gates (Templar)

하부 조화우주에서의 경험을 돕기위해 각차원의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 을 대표하는 특정 행성 안에는 '행성에너지 그리드'(Energy Grid) 와 포탈(portal)에 해당하는 ‘별의 문'(Star Gates)7)이라는 에너지 관문이 존재한다.

Energy Matrix 의 무한한 에너지는 이 별의 문(Star Gates) 를 통해 끊임없이 단계적으로 내려 보내지면서 타임 매트릭스를 지탱하고, 상위 밀도 의식이 직접 '화신'(incarnate)할 수 있는 통로로 사용 되거나 아래 차원의 영혼이 진화하여 다시 상위 밀도로 상승하며 '승천'(ascension)해 올라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만약 이 에너지 관문이 막히면 의식이 근원으로 되돌아갈 길이 막히게 되며, 그 아래 우주는 블랙홀 시스템으로 바뀌어 남은 에너지를 모두 소비한 후 '내폭' (implode) 하여 Partiki 원소로 돌아가게(Molecular Compaction) 된다. 이때 근원과 하나가 되지 못하고 블랙홀 우주에 빨려 들어간 의식은 원소 단위 의식으로 환원되고 그간의 모든 경험의 기억은 소멸 된다.

우리의 시간 매트릭스 안에는 1차원에서 12차원까지 각 차원을 넘나들 수 있는 총 12개의 주요 별의 문(Star Gates) 이 '카타라 격자'(Kathara Grid) 형태로 존재하는데 그 위치는 다음과 같다.

밀도 차원 Star Gates 성단

HU4
12 Aramatena
Lyra
11 Aveyon8)
10 Vega

HU3
9 Mirach Andromeda
8 Mintaka Orion
7 Bootes Arcturus

HU2
6 Sirius-B Sirius
5 Alcyone Pleiades
4 Sun
Sol

HU1
3 Earth
2 Inner Earth
Epsilon
Near
Andromeda
1 Parallel Earth
Theta

Orion

각 밀도 사이를 넘나드는 주요한 에너지 관문으로 1밀도의 지구(SG-3), 2밀도의 시리우스-B(SG-6), 3밀도의 미라크(SG-9) 가 있으며 4밀도에서 제5밀도로 상승할 수 있는 12차원(D-12) 거문고 자리의 아라마테나(SG-12)가 시간 매트릭스에서 에너지 매트릭스로 연결되는 물질 우주의 가장 중요한 첫번째 관문이다.

Guardian Alliance (GA)

각 별의 문(Star Gates)에는 별의 문을 관리하고 수호하는 임무를 지닌 특별한 존재들이 배치되어 있으며 이들을 ‘수호천사 연맹 12인장(印章)위원회’ (Guardian Alliance Twelve Signet Councils) 라고 부른다.

4밀도 조화우주의 별의문(Star Gates) 행성은 모두 거문고(Lyra) 성단에 위치 하고 있으며 '아라마테나'의 별의문 SG-12 는 은하 대전쟁 가운데 파괴되었다.

한가지 기억해야 할것은 물질 체험을 위해 화신(化身) 할때는 해당 조화우주의 질서를 위해 반드시 상위 밀도 의식이 사용(화신) 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Lyra Star Gates

우리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 상에 있는 4밀도의 3개의 별의 문은 모두 Lyra 성단(거문고 자리)에 위치 하였다.

거문고 자리(Lyra) 제 4밀도 조화우주 안에서 탄생한 그리스도 종족(Kristos Races)은 각 차원의 에너지 통로를 대표하는 별의 문(Star Gates) 수호자 종족으로 임명 되었다.

차원 별의 문 수호자 종족
D12 Aramatena
SG-12
엘로헤-엘로힘
아누하지 사자인
D11 Aveyon
SG-11
브라하-라마
페가사이 말인
이뉴 고래인
아뉴 고양이인
D10 Vega
SG-10
세라페-세라핌
세레즈 조인

제5밀도로 연결되는 가장 중요한 SG-12 를 수호하는 중책은 엘로헤-엘로힘 아누하지 사자인에게 주어졌다.

그 아래 아비뇽의 SG-11 은 브라하-라마의 페가사이(Pegasai), 이뉴(Inyu), 아뉴(Anyu) 3개의 종족이 공동으로 수호자 역할을 맡고 있었다.

참고


근원 과의 연결고리를 끊은 태고의 존재들이 생겨났으니 이들을 '타락천사 종족(Fallen Angelic Races)' 이라고 부른다.

4. The Fall

 

1) Yanas: “of, or in, the Yunasai”
2) Eieyani: “of the Yanas”
3) The word "Christos" (from which the word "Christian" later emerged) was originally spelled "Kristos" in the most ancient texts, and referred to the personal Divine Blueprint of Conscious Living God-Spirit energy of which all things and beings manifest are made.
4) Yunasai: “Central Point of All Union” and “Eternal Consciousness of the one-All”
5) KRYSTAL 에서 유래한 Kristos(그리스도) 는 창조의 순간 발산되는 KA RA YA SA TA HA LA 라는 특정 창조 음색(Audible Sound Tone)으로 부터 기원했다. “알라” 의 음원이 “Ha La” 와 비슷하다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7) Star Gate 는 Templar 라고 불리우기도 하며,원 뜻은 Template Pillars 의 약어 임

우리의 지구는 무수히 많은 ‘15차원의 시간 매트릭스’ 에너지 구조체 중 한 곳에 존재 하고 있다.1)

창조-근원(God/Source)은 상상 가능한 모든 경험을 직접 펼칠 수 있도록 스스로를 시간 매트릭스(Time Matrix)로 만들고 그 안에서 신의 이미지로 우리를(all that is) 창조하였다.

따라서 우리는 신의 일부로서, 창조-근원 과 함께 경험 세상을 동시에 창조(Co-Creation)해 나아 가고 있는 중이다.

창조-근원은 무한한 의식의 에너지(Conscious Energy)를 단계적으로 낮추어 가며 우주를 펼쳐내고 있으며 이를 ‘계단식 창조 과정’(Stair Step Creation Process)이라 부른다.

Density

15차원의 시간 매트릭스는 ‘밀도수준’(Density Level) 혹은 ‘조화우주’(Harmonic Universe) 라고 부르는 5개의 그룹으로 나뉜다.

밀도수준 안에 있는 3개의 차원이 3D 홀로그램 으로 만들어진 하나의 조화우주를 구축하며 이를 ‘인지의 플랫폼’(Platform of Perception) 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밀도 사이에는 ‘자장 척력 층’2) 으로 분리가 되어 있어서, 밀도층 안에서 경험하는 의식은 자기가 위치한 조화우주만 인지가 가능 하다.3)

밀도 간에는 서로 시간의 순환 사이클 이 다르며, 물질 및 생명체가 홀로그램우주로 투영되는 고유의 형식이 별도로 존재한다.

차원
(주파수)
밀도
(조화우주)
물성 및
생명 형태
15
5밀도
(HU5)

순수 에너지
(Ante-matter)
열-플라즈마 빛 생명체
14
13
12
4밀도
(HU4)

사전 물질
(Pre-matter)
유체-플라즈마 빛 생명체
11
10
9
3밀도
(HU3)

에테르 물질
(Etheric)
규소 기반 생명체
8
7
6
2밀도
(HU2)

물리적 물질
(Semi-etheric)
탄소-규소 기반 생명체
5
4
3
1밀도
(HU1)

감각적 물질4)
(Gross)
탄소 기반 생명체
2
1

유전자 회로

계단식 창조 과정을 통해서 현재의 지구와 인류가 생겨나는 과정속에서 마찬가지로 각 밀도의 조화우주에 해당하는 지구와 생명이 탄생 했었다.

이들은 우주의 무한한 에너지와 연결되는 유전자 회로(Electromagnetic Circuit)를 갖고 태어났으며 이는 ‘은빛 통신선’(The Silver Cord)을 유지하게 하여 아무리 멀리 떨어져도 창조-근원(God/Source)으로 회귀가 가능하게 하였다. (

:!:

이부분은 중요하니 기억 하도록 하자)

밀도 자존자
의식
유전자
형판
발생
행성
HU5 Higher Self
(Rishi)
48쌍  
HU4 Kristos Self
(Avatar)
48쌍 Aramatena
(아라마테나)
HU3 Oversoul Self
(大靈)
24쌍 Gaia
(가이아)
HU2 Soul Self
(靈魂)
12쌍 Tara5)
(타라)
HU1 Incarnate Self
(化身)
12쌍 Earth
(지구)

사도신경에 나오는 “영원히 사는 것을 믿습니다” 라는 문구는 우리의 유전자 회로가 창조근원의 무한한 에너지에 연결되었다는 것을 의미 하며 육신이 없어져도 우리의 영혼(의식)은 없어지지 않는 다는 것을 뜻한다.

우리는 창조근원의 분신으로서 근원과 연결되어 육신 이라는 물질 몸체에 내려와 각 우주를 경험 하고 있다.

이는 산소호스에 연결된 스쿠버 다이버가 우주라는 깊은 바다를 탐험 하는 모습으로 상상하면 이해가 쉽다.

deepdiving.jpg

심해를 탐험중인 다이버는 언젠가는 다시 보트로 헤엄쳐 올라가야 하며,이는 현재 인류의 상황에 딱 알맞는 비유라고 할 수 있다.

Energy Matrix

시간 매트릭스(Time Matrix)에 무한한 에너지를 공급하며 시간도 차원도 존재하지 않는 무한 에너지 영역이 존재 하며 이를 ‘에너지 매트릭스(Energy Matrix)’ 라고 부른다.

에너지 매트릭스는 ‘쿤다레이(Kundaray) 영역’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며 창조-근원(source-creation)에서 분리된 세가지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1. 첫 번째로 개별화된 수준인 에카틱 영역(Eckatic Field)
  2. 두 번째로 개별화된 수준인 폴라릭 영역(Polaric Field)
  3. 세 번째로 개별화된 수준인 트리아딕 영역(Triadic Field)

에너지 매트릭스는 끊임없이 들숨 날숨으로 진동하며 무한히 자신을 복제해 나가는 ‘파르티키(partiki)’ 근원입자에 의해 발생한다.

Partiki(성령)

파르티키 단일체는 물질의 가장 작은 구성 블록으로서, 모든 형체에서의 의식이 현현(顯現)되는 바탕의 구조를 형성한다.

파르티키는 자그마한 자가-재생의 분열-융합 발전기로서 동작하며, 이들의 상호작용의 동역학을 통하여 대우주를 구성하는 소리 주파수와 빛의 스펙트럼의 전자기장적 영역이 창조되고 유지된다.

파르티키 단일체는 옴니-폴라6)의 진동하는 에너지 단일체로서, 옴니-폴라 소리 진동(Particum)과 바이-폴라 빛 방사(Partika) 사이를 영속적으로 앞, 뒤 순환(Partiki Phasing)한다.

Partiki
Eckatic 에너지 영역
중성자 단일체 입자
Ante-Matter
태초의 의식
암흑우주
Particum Partika
Polaric 에너지 영역
양성자 단일체 입자
Matter
태초의 소리
물질우주
Triadic 에너지 영역
전자 단일체 입자
Anti-Matter
태초의 빛
평행우주

반드시 이해해야 하는 것은 파르티키가 단순히 에너지 단일체에 불과한 것이 아니라, 의식 정체성의 단일체라는 것이며, 이들이 그룹화 되면서 서로 다른 유형의 의식을 형성한다는 것이다.

우리의 심장 차크라에는 이 파르티키(성령)가 씨앗같이 기동 되지 않은채로 하나씩 심어져 태어났다.

예수(Jesheua-12)는 이 성령을 깨우는 방법을 전수 하였으며 관련된 대부분의 기록은 AD325년 로만 카톨릭 산하의 니케아 공의회 에 의해 왜곡 되거나 삭제 되었다.

참고: Keylontic Science, One Electron Universe

Morphogenetic Field

모든 것은 ‘형태발생영역’(Morphogenetic Field)을 가지고 있는데, 모든 것이 ‘파르티키’ 기본 단일체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형태발생영역’은 현현된 형태의 배후에 존재하는 기본 에너지 단일체이자, 에너지 구조이며, 이것은 유전자와 같이 현현된 형태로 하여금 그 양상을 유지하도록 한다.

우주의 모든 것들은 이러한 것을 하나씩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형태발생영역을 형성하는 것은 ‘파르티키 단일체 그룹’이다.

인간에게도 ‘차크라(Chakra)’ 로 부터 나오는 에너지 장으로 형성된 ‘형태발생영역’이 있으며 이를 ‘호바몸체(Hova Body)’ 라고 부른다.

우리들이 하나의 생각을 할때 파르티키를 사용하여 새로운 ‘형태발생영역’을 창조하며, 이것을 기존에 존재하고 있던 ‘형태발생영역’ 속으로 끼워 존재 하게 한다.

바로 이런 점 때문에 인간을 신의 모습으로 만들어진 ‘창조자’7) 라고 부르는 것이며 대중의 의식속에 어떤 이미지가 자리 잡으면 어떤형태로든 그것이 현실로 나타나는 것을 발견 하게 된다.

KATHARA Grid

www.amentiproject.net_images_katharagrid2.jpg

모든 물질 우주의 창조를 올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파르티키 단일체 그룹(Morphogenetic Field)이 있으며 이를 ‘카타라 격자’(Kathara Grid) 라고 부른다.

KATHARA (KA-Light, THA-Sound, RA-One spirit) 는 태초의 창조 시점에 발생한 형태발생 영역의 구조를 나타내며, 태초의 빛과 태초의 소리가 하나가 되어 다차원적인 정상파 패턴을 발생시키는 스칼라 파동(Scalar Wave)을 뜻한다.

유대교 신비주의 종파 ‘카발라(Kabbalah)’에서 나오는 ‘세피로트의 나무’ 혹은 ‘생명의 나무’는 모두 이 카타라 격자를 가져다 변형한 형태로서 언젠가는 소멸하게 될 유한한 생명의 형태발생영역을 나타낸다.

태초의 창조와 가장 가까운 카타라 격자 만이 무한한 근원 에너지와 연결되어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는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의 형태발생영역 이라는 것을 기억 하자.

Miasms(Karma)

​‘파르티키 단일체’는 시-공간을 이동하며 에너지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제자리에서 고정된 상태로 있지만, 끊임없이 영속적인 진동을 통해 신호를 주고받는다. 이것은 크리스마스 트리에 있는 전구들이 고정되어 있지만 켜지고, 꺼지는 순서를 달리 하여 마치 이동하는 것처럼 보이게 되는 것과 유사하다.

(전자기장의 예)

전기가 들어오고 나가는 순서 차이에 의해 시-공간을 이동하는 것과 같은 착시현상(optical illusion)을 일으키는 것인데 이것이 우리의 세상을 연속적인 경험의 환영으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원리다.

이것은 형태발생영역과, 존재들의 형태발생영역에도 큰 영향을 미쳐서 생각이 발생하는 유형에 이상이 일어나도록 하고 있다. 이것이 카르마로 알려진 ‘미아즘(Miasms)’인데, ‘미아즘’은 ‘파르티카’가 형태 발생학적으로 결정화 된 것이며, 낮은 진동의 ‘상념유형 집적’에 의해 초래된다. 상념은 몸체와 의식의 형태발생영역 속에서 또다른 형태발생학적 형판을 창조한다. (Archon 참고)

​‘미아즘’(Miasms)은 전자적으로 충전된 ‘반입자’(anti-particle double)로서 ‘호바몸체(Hova Body8))의 입자 구조 속’에 ‘현현’되며, 자연적인 호바 몸체의 결합과, 머카바(Merkaba) 구조 형성과, 차원상승의 기능을 방해 한다.

‘미아즘’(Miasms)은 물질세계에 대한 집착을 불러 일으키고 진동수를 떨어뜨리는 윈인이자 몸에 질병을 유발하고, 3차원 물질세계에서 상승할 수 없도록 방해하는 요소다.

동양적 사상으로는 ‘악업(惡業)’ 혹은 ‘업력(業力)’이라고 부르며 집착을 갖거나 나쁜 생각과 나쁜 행동을 하면 내 몸의 에너지장에 쌓이고 물리적으로 머무르며 실재하는 보이지 않는 암흑 에너지(?)정도로 이해 하면 되겠다.

Law of one(Free Will)

시간이 허용된 차원 세계들에서 상승과 진화를 하고 있는 모든 존재들과 생명들에게 동등한 가치를 부여하는 '모두는 하나라는 법칙(Law of one)'을 따르도록 하였으니, 그것이 바로 모든 존재들과 생명들에게 제공된 자유의지(Free Will)를 개입, 훼손 또는 강제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상위의 존재라 해도 하위존재의 자유의지를 침해할 수 없도록 ‘우주의 법(Cosmic Law)’으로 공표 되었고 이것이 바로 ‘에메랄드 성약’(Emerald Covernant) 으로 불리며 모든 창조주들은 피조물들의 상승과 진화에 직접 개입 할 수 없도록 하였다.

그래서 모든 생명들은 자유의지를 통하여 '신-근원'을 향한 여행을 하도록 허락되었고, 근원으로 돌아가지 않겠다는 자유의지도 허락되어 반대의 선택을 한 존재들은 반본귀진(返本歸眞) 하려는 나머지 존재들의 진화에 크나큰 문제를 야기하게 되었다.(이것도 중요하니 기억하도록 하자)

평행지구

다차원으로 이루어진 조화우주가 서로 엮여(inter twined) 있는 우리의 시간 매트릭스(Time Matrix) 는 우리가 머물고 있는 파르티쿰(PCM:Particum) 물질우주와 파르티카(PKA:Partika) 반물질의 평행우주홀로그램 형태로 층층히 겹쳐져 있다.

파르티쿰(Particum) 으로 이루어진 지구(Earth) 외에 우리보다 2배의 주파수로 진동하는 반물질 입자 파르티카(Partika) 로 이루어진 평행지구(Parallel Earth)가 하나 더 있는 관계로 개별 신화가 섞어서 헤깔리게 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Angels(천사)

‘천사’라는 것은 2밀도(HU2) 이상의 영혼 혹은 에너지 형태의 의식(consciousness)을 사람이 이해 가능한 관념으로 표현한 것이다.

앞으로 자주 등장할 천사 라는 단어가 어색하면 영혼 혹은 의식으로 바꿔서 이해 하도록 하자.

참고


기초 지식은 어느정도 언급했으니 이제 본격적인 이야기로 들어가 보자.

3. Founders

4. The Fall (타락의 시초)

타락 드라코니언-세라핌 종족의 탄생

우리 타임 매트릭스 안에서 생명이 진화하고 퍼지면서 다양하게 상속(inheritance)되는 생명체들로 인해 점차 원형을 유지하기 어려워 지는 가운데, 맨티스-에티엔 에서 파생한 드라코니언(Dragon Moth) 종족에서 생명 연장과 자가 생식을 통해 원형 유전자 코드를 유지하면서 개체 숫자를 증가 시키려 하는 시도가 나타났다.

  1. 자가 생식(self-reproduction)을 통한 복제(duplication)는 빠른 결과를 볼 수 있다는 이점이 있었으나, 유전자에 오류(error)가 날 확률도 상대적으로 높아진다.
  2. 이것은 복사기에 문서를 연이어 복사하면서 문서의 원형 모습을 잃어 가는 현상에 비유 될 수 있다.

반복된 복제의 영향으로 유전자 회로에 오류가 발생하며 ‘키-라-샤 전류(Kee-Ra-ShA current)‘의 단절과 함께, 동시에 상위 차원과의 의식의 연결이 끊어지기 시작했다.

  1. 이 세력들은 더 이상 간섭받지 않음을 기뻐하였으나 그것으로 영원하고 무한한 에너지와의 단절이 뒤를 따랐다는 사실을 처음에는 눈치 채지 못했다.
  2. 저들은 우수한 유전자 확보를 통해 무한한 능력을 얻을 수 있다고 믿었으며, 키-라-샤(Kee-Ra-ShA)와의 소통을 통하여 굳이 연결되지 않아도 될 것이라는 결과를 맹신하였으니, 그 속에는 야나스(Yanas)와 브레뉴(Breneau)의 간섭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의도가 숨어 있었다.
  3. 자신들은 더 이상 근원으로 부터 에너지를 순환 시킬 수 없다는 사실과, 다른 곳을 통해 제공받지 못하면 가지고 있던 에너지가 모두 소멸(extinction)되고, 자신들 또한 사라진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을때는 이미 돌이킬 수 없을만큼 변형이 이루어진 상태였다.

상위차원 존재들은 자유-의지(free-will)를 존중하고 집접 개입(介入)하지 않는다는 ‘하나의 법칙’(Emerald Covernant) 을 따르며 이들이 탄생하는 것을 지켜 볼 수 밖에 없었다.

이렇게 하여 우리 타임 매트릭스 최초로 유한한 생명을 지닌 타락 ‘드라코니언-세라핌’ (Draconian-Seraphim) 종족이 탄생하였으며 자체적인 에너지 확보를 위한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지배 게임(domination drama)에 몰두 하기 시작하면서 우리 은하계는 점차 혼란의 도가니로 빠져들기 시작했다.

타락 아누-엘로힘 종족의 탄생

타락 ‘드라코니언-세라핌’ 종족의 침략에 은하계가 몸살을 앓기 시작하자 SG-11 의 공동 수호자 '아뉴(Anyu)' 종족은 그들을 없애 달라고 엘로헤-엘로힘과 상위 브레뉴 위원회에 탄원하기에 이르렀다.

그러나 자유의지를 존중한다는 에메랄드 성약의 원칙을 내세운 브레뉴 의원회에 의해 번번히 거절 당하게 되자, 이들은 아뉴(Anyu)종족이 무시당했다고 여겼으며 상위 차원과 연결을 끊고 직접 해결에 나서기로 결심 하였다.

아뉴(Anyu) 종족은 아라마테나(Aramatena)에 위치한 별의문 SG-12 를 파괴하여 통로를 차단하고 그들의 유전자 형판에서 12가닥 유전자중 하나를 끊어서 5밀도(HU5)의 브레뉴 위원회가 그들을 중재 하기 위해 그들 사이로 화신(incarnate)할 수 없도록 하는 계획을 세우고 수행에 옮기기 시작했다.

'아뉴(Anyu)'는 유전자를 11가닥으로 줄여버리고 스스로를 '아누 엘로힘(Annu-Elohim)' 이라고 부르기 시작하였으며, 이들이 바로 '아눈나키(Anunnaki)' 의 시조가 되었다. (Anunnaki 는 '아뉴의 복수자' 라는 뜻이다)

이리하여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에 두번째 타락 ‘아누-엘로힘’ (Annu-Elohim) 종족이 탄생하게 된다.

원죄(Original Sin)

SG-12 를 파괴하려는 '아누-엘로힘'(Annu-Elohim)의 계획을 오래전부터 감지하고 있던 브레뉴 위원회와 SG-12 의 아누하지 종족은 대화로 풀어보려 했으나 이들의 굳은 의지를 꺾지는 못했다.

SG-12 가 파괴되고 카타라 격자(Kathara Grid)에서 떨어져 나가 더이상 에너지 공급을 받지 못하면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는 '유령 매트릭스'(Phantom Matrix) 라고 불리우는 블랙홀 시스템으로 바뀌어 버리고 모든 에너지가 소진되고 나면 내폭(implode) 되어 모두 원소로 돌아가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21세기 들어서면서 과학자들은 우리주변 모든 은하계 중심에 초대형 블랙홀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 Enormous Black Hole Is Too Big for Its Galaxy)

문제는 타락 '드라코니언-세라핌' 과 '타락 아누-엘로힘' 둘간의 싸움에 전혀 관련 없던 나머지 모든 종족이 상위로 승천할 수 있는 통로가 막히고 'Phantom Matrix' 에 갇혀 버리게 된다는 것이었다.

더우기 상위 의식이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 안으로 화신해 내려올 수는 있으나 SG-12 가 복구 되기 전까지 다시 올라가지는 못하게 되어 버렸다.

약 2,500억년전쯤 SG-11 의 수호자 아뉴 종족은 별의문 SG-11 을 틀어막기 시작했으며 아래차원으로 끊임없이 흘러내려오던 에너지가 SG-11 에 반사되어 SG-12 로 거슬러 올라오기 시작했다. 역류를 막기위해 아누하지도 GS-12 를 닫아 버렸고 결국 아라마테나의 SG-12 는 파괴되었다.

이리하여 12차원 이하의 우리의 시간 매트릭스는 에너지 메트릭스와 단절되면서 'Phantom Matrix'로 떨어져 소멸될 운명에 쳐해져 버리게 되었고 이것이 우리에게 알려진 '원죄'(Original Sin) 의 원래 이야기의 전말이다.

이어지는 두 세력간의 충돌로 일어난 '라이라 엘로힘 전쟁'(Layran-Elohim Wars)1)은 5억7천만년 전까지 이어지며 우리의 시간 매트릭스를 거의 파괴될 지경까지 몰고 갔다고 한다.

적그리스도(Anti-Kristic)

상생하는 창조 유전자가 역전하여 유한한 생명이 되고 지배 드라마에 빠지는 존재들을 일컬어 적그리스도(Anti-Kristic)라고 부르며 예수 그리스도(Jesheua-12)의 진실을 은폐 왜곡 하면서 원래의 의미가 변질되어 버렸다.

근원과의 연결을 유지하고 에메랄드 성약을 지키기 위해 연합한 존재들을 '수호천사 연맹' (GA:Guardian Alliance)이라고 부르는 반면, 그 반대편에 서서 유한한 삶을 선택한 이들을 '타락천사 군단' (FA:Fallen Angelic Legion) 이라고 부른다.

앞으로 GA 혹은 FA 의 표기가 나타나면 위 구분을 떠올리도록 하자.

영원(Ethernal)과 불멸(Immortal)의 차이

다차원 우주는 영겁의 세월동안 팽창과 수축을 반복해 왔으며, 이 거대한 순환 과정을 통해 모든 물질은 한번씩 근원입자(Partiki)로 환원 되어 지고 새로운 우주속에서 다시 물질 세계가 펼쳐지곤 하였다.

이때 창조/근원과 연결된 유전자 회로를 유지하는 수호천사(GA) 종족의 집단 의식은 창조/근원과 하나가 되고, 물질 몸체가 사라져도 다음번 우주에서 화신하며 영원한 삶을 이어 나갈 수 있게 된다.

그에 반해 창조/근원 과 연결이 끊긴 타락천사(FA) 종족은 언젠가는 물질 우주와 함께 소멸될 운명을 지니고 있었다.

영겁의 세월을 경험했을지도 모르는 의식의 관점에 보면 존재 하나하나의 경험은 소중하며 소멸되는 것만큼 슬픈일도 없다. 이것이 수호천사(GA) 그룹이 Phantom Matrix 에 갇힌 존재들을 포기하지 않고 탈출을 도우려는 이유다.

경험해온 세월이 많아질수록 언젠가는 사라진다는 것이 주는 두려움은 커져가기 마련이다.

이것 또한 타락천사(FA) 그룹이 에너지 관문을 확보하고 생명 연장을 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며 싸우게 되는 근원적인 이유가 되었다.

영원과 불멸의 차이점은 영성성을 잃고 물질문명에 점점 의존 하게 되는 우리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지 한번 생각해 보는 시사점을 제공한다.

 

참고


3개의 그리스도 창조자 종족과 브레뉴 위원회는 유령 매트릭스(Phantom Matrix)로 추락하고 있는 우리의 타임 매트릭스(Time Matrix)에 배수의 진을 치고 대대적인 구출 작전(Rescue Mission)을 펼치기로 하였다.

 

남촌선생 가요50년 - 안개속으로 가버린 사랑

 

'놀라운 공부 > 외계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계인의 종류 34종  (0) 2024.02.24
티아우바 예언  (0) 2023.11.13
지구인류의 기원  (0) 2023.10.13
우주 연대기 (2/2) - 아틀란티스, 레무리아, 황인종의 기원  (0) 2023.10.13
렙틸리언  (0) 2023.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