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삶/시·수필

루스몽고메리예언] 음미 해 볼 만한 구절들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10. 7. 31. 16:14

 

안녕하세요 금빛바다 입니다.^^ 장마가 끝나간다고하는데 오늘도 찌뿌둥한 날씨네요. 하지만 구름이 껴서 더위를 피할수 있어 너무 좋습니다^^

 

오늘은 루스몽고메리의 음미해 볼만한 영계에 대한 이야기를 가져왔습니다^^ 

 

 

[루스몽고메리예언] 음미 해 볼 만한 구절들


@영혼의 세계에 대하여
“사고나 전쟁 때문에 갑자기 이곳으로 오게 된 영혼들은, 그들이 영계에 와 있다는 것과 이제 더 이상 돈도 벌 수 없고, 공놀이도 할 수 없으며, 그들이 지상에서 해오던 익숙한 것들을 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고는 크게 충격을 받는다. … 만일 그가 지상에서 공부나 명상을 통해서 영계에 대해 준비해 오지 않았다면 처음에는 몹시 놀란다.”(루스 몽고메리, 『아무것도 사라지지 않는다』, 69쪽, 초롱)

 

 

@만유생명에 대하여
“나무, 새, 바위, 동물, 짐승, 흙 그리고 모든 생물체는 개성과 영혼을 가지고 있다. … 그들도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이 있으며, 변덕이 있고, 격렬한 분노도 있다. 그들은 주어진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힘을 쓰고, 또 선하고 아름답게 되거나 혹은 악하고 추하게 되려고 노력한다.”(위의 책, 132,133쪽)

 

 

@상생에 대하여
“우리가 자신보다는 타인의 복리를 생각할 때 진보된 종족으로의 진화가 가능하다.”(위의 책, 132쪽)

 

 

@죄와 용서에 대하여
“자신에 대한 나쁜 기록(아카식 레코드)을 지우는 유일한 방법은 곤란한 지경에 있는 사람들을 친절하게 돕는 것이다. 모든 선행을 통해 우리가 스스로 새로운 기록을 해 가는 것이다.”(위의 책, 271쪽)

 

 

@기도에 대하여
“기도는 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다. 기도는 명상과는 완전히 다른 것이다. 기도는 신의 마음을 움직이려 하는 능동적인 시도이다.”(위의 책, 224쪽)
“우리가 보고 듣고 느끼고 맛볼 수 있는 식물 동물 바위 곤충 그리고 모든 것들이 기도에 영향을 받는다.”(위의 책, 133쪽)

 

@“양심은 신의 목소리”(위의 책, 242쪽)

 

@명상에 대하여
“명상은 바로 우리가 자신의 내부에 있는 신(神)을 만나는 것이다. … 네가 우주의 맥박에 일치하게 되면, 전체 우주가 하나라는 것을 제외한 다른 모든 것과 개인적인 에고를 잊게 될 것이다.” (위의 책, 223쪽)

 

 

@인간계와 신명계의 상호관계에 대하여

“지상에 혼란이 극심하다면 그것은 영계나 지상 양쪽 모두의 상태가 반영된 것이다.”(위의 책, 270쪽)

 

 

@역사의 이정표를 질정하신 천지공사와 연관하여
“지상의 시간개념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일이지만 (신명계에서는) 너희들이 미래라고 부르는 앞날을 미리 내다볼 수도 있다. (지상의) 사건들은 (신명계에서) 미리 계획되어 있고 그대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위의 책, 33쪽)

『아무것도 사라지지 않는다』 (루스 몽고메리 저, 초롱)


충격대예언

 

'아름다운 삶 > 시·수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   (0) 2010.07.31
햇살을 가져오는 사람은   (0) 2010.07.31
미래를 위해 과거를 버려라   (0) 2010.07.31
사람이 먼저 되어야 글을 쓸 수가 있다   (0) 2010.07.31
눈동자   (0) 2010.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