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l 인터뷰] 에일리언(에어럴) 인터뷰 : 마틸다노트-Part 10
Alien Interview : Chapter 11
A Lesson In Science
(인터뷰 기록)
만약 요하네스 구텐베르크, 아이삭 뉴턴, 벤자민 프랭클린, 죠지 워싱턴 카버, 니콜라스 테슬라, 조너스 소크, 리차드 트레비식과 같은 수 많은 천재 과학자/엔지니어들이 아직도 지구에 살아있다면 어땠을까?
만약 이런 사람들이 죽지 않고 평생 그들의 분야들을 연구해왔다면 지금 지구는 어떤 모습을 갖추고 있을까?
만약 이런 천재들이 기억상실증에 걸리지 않고, 같은 장소에서 같은 시간에 수 억만년동안 지속해서 연구를 할 수 있었으면 과연 어떤 레벨의 발전과 진보들이 이루어졌을까?
도메인 문명이 바로 그런 진보와 발전을 성공적으로 이루어낸 문명이고, 우리 도메인 문명은 수 조 년 동안 별다른 방해 없이 지속적인 과학 기술 개발과 지식 축적을 쌓아왔던 문명이다. 우리 도메인의 지식과 과학 기술 수준은 당신으로서는 상상하기 힘들 정도의 레벨까지 성장했다.
태초에는 각기 다른 IS-BE들의 상상과 환상이 서로 맞물리고 충동하면서 물리적인 우주가 탄생했다. 이 물리적인 우주 속의 크고 작은 모든 요소들은 전부 다 IS-BE의 생각/상상 속에서 산출된 결과물이다. 결국 이 우주의 모든 것은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것이다. - 무게도, 사이즈도, 공간도 없는 생각의 에너지에서 비롯된 것이다.
우주에 존재하는 먼지 가루 하나, 아원자 입자 하나에서 부터, 태양이나 은하계와 같은 거대한 물질까지도 전부 "무형의 자아"에서 창조된 것들이다.
당신과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IS-BE들도 이 물리적인 우주 창조에 한 몫을 하고 있다. 비록 당신은 지금 생체육신이라는 감옥에 갇혀 있는 상태이고, 엄청난 전기충격 요법으로 모든 기억이 사라져 있는 상태이기도 하며, 매번 환생할 때마다 모든 것을 새로 다시 배워야 되기도 하지만, 이 모든 부정적인 상황을 감안 하더라도, 당신의 마음 속 깊이 스스로는 알고 있다. - 당신은 영원히 당신일 것이고, 당신의 자아는 계속 당신으로 남을 것이며, 이 사실 만큼은 영원 불멸할 것이라는 것을 말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지구에 있는 꼬마 천재들을 설명할 수 있겠는가?
3살 된 꼬마 아이가 피아노 앞에서 프로처럼 연주 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수 천년 동안 전생에서 배운 경험들 없이는 절대 불가능한 현상들이다. 이들은 비록 자신이 어떻게 이런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는 모르지만, 자신이 그런 능력이 있다는 것 만큼은 확실히 인지하고 있는 것이다.
지구인들은 지난 2,000년 동안 보다, 지난 100년간 월등히 더 많은 과학기술 개발과 발전을 이루어 냈다.
왜 그럴까?
답은 간단하다.
도메인의 승리로 인해 Old Empire 세력이 인간 사회에 미치고 있던 지배적 영향력이 급격히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인간의 과학 기술 르네상스는 1,250년 당시 도메인 세력이 지구 근방에 있던 마지막 Old Empire 우주기지를 폭파하면서 부터 시작된다. 그 후 500년 동안 지구는 다시 한번 독립을 되찾고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나, 이는 얼마나 많은 고차원 인력을 지구인의 "기억상실증세"를 해결하는 방안에 투입하는지에 따라 달려있기도 하다.
하지만 지구에는 천재적인 IS-BE들 말고도, 악랄한 정치가, 전쟁광, 무책임한 과학자들의 여러가지 비인도적, 범법적인 요소들도 다 같이 공존하고 있기 때문에, 무차별적인 무기 생산, 핵무기 개발, 화학물질 개발, 사회적 카오스 등과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고, 이로 인해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한 방에 몰살 시킬 수 있는 위험도 도사리고 있다.
지난 2년간 테스팅하고 실전에 투입되기도 했던 핵무기들 같은 경우도,
만약 더 방대한 양의 핵무기가 한꺼번에 사용되기라도 한다면, 지구 대기권의 산소량이 단번에 소멸되는 대재앙도 초래할 수 있다.
이런 과학기술의 악용으로 인한 자멸을 피하기 위해, 지구 문명에서 가장 급선무로 해결되야 할 일은 다름아닌 사회/인도주의적 요소의 발전과 해결이다. 아쉽지만 천재라고 소문난 지구 과학자들도 지구 문명의 이런 사회/인도주의적인 이슈를 정면 공격하는 이는 아직 보지 못했다.
만약 지구인들이 단순히 에너지나 물질이 공간을 이동하는 모습을 관찰하고, 이를 기록한 것만을 "과학"이라는 학문으로 칭할 것이라면, 지구인의 과학은 끝내 지구 문명을 구원하지 못할 수도 있을 것이다.
모든 IS-BE들이 갖고 있는 각각의 영적 영감과 창조력, 그리고 이런 창조력과 영감들이 서로 섞이고 융합되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물리적인 우주를, 계속해서 창조해 나가고 확장시키기도 하며, 지속적으로 변형시키고 있다는 진리를 지구인들은 아직 깨닫지 못하고 있다.
이렇게 IS-BE의 생각과 창조적인 영감이 모든 삶의 원천이 된다는 진리를 무시하거나 비약시키는 과학은 도움이 되기는 커녕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다는 얘기다.
아쉽게도 지구인들의 우주 진리에 대한 이런 무지함은.
교활한 Old Empire 세력들에게 강제 세뇌된 비뚤어진 관념에서 오는 것이며,
이를 통해 어떤 지구인도 물질, 에너지, 공간, 시간을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되살리지 못하게 막고 있는 것이다.
영원 불멸하고, 파워풀한 영적 자아에 대한 깨달음이 계속해서 무시당하고 비하되게 되면, 지구인들은 영원토록 이 지구감옥에서 헤어나지 못할 것이다.
물리적인 요소만 다루는 과학의 말을 듣는 것은, 마치 향을 피고 굿을 올리는 무당의 말을 듣는 것과 같이 무의미한 짓이다. 지구 과학자들은 관찰을 하며 사실을 깨닫고 있다고 착각하지만, 사실 이들은 관찰을 할 수 있는 눈도 가지고 있지 않은 상태인 것이다. 지구 과학자들은 본인이 장님이라는 것을 깨닫기 전에는 아무것도 정확히 관찰 할 수 없을 것이다.
지구 과학에서 흔히 말하는 진리들은 모든 생명의 근원이 되는 "영적 에너지"를 감안하지 않고 있다.
이들은 오직 이런 영혼들이 창조해내는 결과물에만 신경을 쓰고 있는 것이고 전생의 어떤 기억들도 포함되어 있지 않은 과학적인 요소일 뿐이다.
모든 생명과 창조의 근원인 영적인 에너지는 현미경이나 망원경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꽃의 향기나, 사랑의 상처와 같은 기분은 물리적인 도구나 기기로 측정할 수 있는 것들이 아니다.
모든 생명과 창조의 능력은 신들 한테만 주어진 특권이 아니라, 모든 IS-BE의 내면에서 찾을 수 있는 것들이다. 결국 모든 답은 영원 불멸한 내 자신 안에 있는 것이다.
장님이 어떻게 빛의 여러가지 스펙트럼을 전부 가르쳐 줄 수 있겠는가?
영적인 IS-BE의 존재를 이해 못하고 이 물리적 우주를 이해 하려고 한다는 말은, 마치 미술가가 자신이 물감의 일부분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하지만 오랜 시간 Old Empire의 여러 가지 종교적 세뇌프로그램과 말도 안되는 미신들로 인해, 지구인들의 이런 영적 에너지에 대한 이해가 방해 받았던 것도 사실이다. 또한 지구의 과학은 이런 영적 요소 혹은 자아에 대한 연구가 아예 금기시 되어 오기도 했다.
지구의 과학은 물리적인 물질을 숭배한다. 결국 지구의 과학은 물질의 종교인 셈이다.
지구 과학의 패러다임은 "창조자는 아무것도 아니고 창조품이 전부이다"라고 외치고 있고,
지구 종교의 패러다임은 "창조자가 전부이고 창조품은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외치고 있다.
이런 두 개의 극단적인 개념이 바로 지구 감옥의 쇠창살 역할을 하고 있는 셈이며,
지구인들에게 사실 모든 것은 다 연결되어 있고 상호작용하는 하나의 큰 그림이라는 개념을 철저히 잊게 해주는 것이다.
지구의 과학은 마치 우리가 이 광활한 우주의 끝자락까지 항해 하다보면, 절벽을 만나 떨어져 생명과 빛이 없는 영원한 암흑속으로 빠진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마찬가지로 지구인들은 자기들의 상상력과 자아의 한계를 벗어나게 되면, 끝 없는 공포와 암흑 속에서 고통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Old Empire가 온갖 노력과 투자를 하며 꼭 지키려고 하는 것이 바로, 지구인들이 자신들 내면의 영혼을 바라보지 않게 막는 것이다. 만약 그런 과정에서 자신의 기억을 되살리고, 자기의 능력과 신분을 기억해 내고, 누가 자신을 이 감옥에 가뒀는지도 기억하게 될 지 모르기 때문이다.
결국 지구 감옥은 당신의 암흑, 두려움, 공포, 거짓말로 만들어진 감옥인 셈이다.
진짜 천재는 자고로 다른 IS-BE들의 자아를 일깨워 주고, 그들의 정체성과 기억을 되살리게 돕는 자들이다.
이런 일을 하기 위해서는 엄격한 도덕적 규율을 적용하는 방법도 소용없고, 미스테리, 신념, 믿음, 마약, 무기 등과 같은 노예적이고 드라마틱한 개념을 적용해서도 소용없는 일이다. 전기 충격요법이나 기억상실증을 유발하는 방법은 더더욱이 아니다.
지구와 지구인의 구원은 전적으로 지구 IS-BE들의 무한대로 축적되어온 지식과 능력의 기억을 되살리는데 있을 것이며, 개개인 스스로의 자아와 영혼을 되찾는데서 올 것이다.
이런 기억/정체성 되살리기 기술은 심지어 Old Empire나 도메인 같은 첨단 문명에서도 아직 존재하지 않는 기술들이다. 사실 최근 전까지만 해도 도메인은 IS-BE의 기억상실증을 치료해야 될 필요성을 전혀 못 느끼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렇기에 아직 그 누구도 이 치료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지 않는 상태이며, 우리는 현재 지구인들의 이런 증세에 대해 큰 도움을 주지 못하는 실정이다.
아주 극소수의 도메인 요원들은 지구인들의 이런 상황을 돕기 위해, 스스로 우주 정거장에 "인형몸"을 놔두고 지구로 내려와 지구인의 육신으로 환생하여 여러가지 기술과 지식을 전파하려고 시도한 적도 있다. 그 중 한 IS-BE가 바로 지구에서 "니콜라 테슬라"라고 불리우는 IS-BE이다.
이 IS-BE는 지구인을 돕는 동시에 도메인 우주기지에서의 자기 임무도 같이 수행했던 천재같은 케이스 중 하나다.
※ 니콜라 테슬라 (Nikola Tesla) : 1856.07.10 ~ 1943.01.07
[사진 : 니콜라 테슬라 - 미국의 공학 기술자이며, 테슬라 코일과 교류 전지의 개발자]
니콜라 테슬라는 100년 후에나 가능할 만한 것을 100년전에 개발한 인류 최고의 과학자로 불리고 있다.
구 유고슬라비아의 세르비아 크로아티아의 스미즈란에서 출생한 테슬라는 놀라운 기억력을 가졌으며
6개국어를 말할 수 있었다.
그는 천재적이었고 여러 놀라운 발명품을 개발했는데, 그의 연구와 업적은 국가의 통제를 받았다.
당시에 그의 많은 연구가 일반에 공개 되었다면, 원자력 에너지 보다 엄청난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었거나, 원자폭탄보다 더 무서운 파괴력을 지닌 무기를 만들었을 수도 있었다고 한다.
니콜라 테슬라의 연구 중 가장 큰 성과는
자연 파괼르 하지 않고 막대한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얻는 다는 것이다.
나의 주요 임무에서는 벗어나는 일이지만,
난 지구인의 과학기술과 사회 인도주의적 발전에 내 나름 최선을 다해 도와주고 싶다.
지구 IS-BE들이 스스로를 구원할 수 있게 도와주고 싶은 것이다.
지구인의 기억상실 문제를 해결하려면 고도의 과학 기술과 사회적 안정이 필요하다. 사회적 안정이 우선시 되어야 충분한 연구 시간과 인력이 투자되어, 궁극적으로 지구인 모두가 그들의 육신을 떠날 수 있게 하고, 지구인 모두의 자아가 기억상실증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도메인은 지구라는 행성을 귀중한 자산으로 오랜동안 보존하고 보호하고 싶지만, 막상 지구인들에게는 큰 관심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우리는 지구인들이 스스로 지구라는 행성을 파괴시키지 않게 막는 것이 우선이고, 지구인들의 과학 기술과 지식을 발전시켜, 지구 행성과 그 안에 서식하는 모든 생명체의 안정을 되찾게 도와주기를 원한다.
이런 뜻에서 내가 타고온 우주선을 연구하다 보면, 아직 지구에 존재하지 않는 수 많은 과학기술이 내포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내 우주선의 부품들은 각 분야 전문가들에게 보내 연구하다 보면, 지구 자원이 허락하는 내에서, 많은 부분들을 리버스엔지니어링 해낼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기능들은 아예 이해조차 못 할 수도 있고,
어떤 기능들은 자원의 한계로 불가능 할 수도 있다.
특히 우주선체에 쓰여진 금속은 지구에서 존재하는 금속 물질이 아닐 뿐더러,
이런 금속을 가공해 성공적으로 개발하는 일은 우리 도메인도 수 조년에 걸려서 이루어졌던 일이다.
또한 이 우주선은 조종사 고유의 전자파동이 우주선의 신경조직과 맞물려 작동하게 설계되어 있고, 조종사들은 고차원의 훈련, 에너지 조절 능력, 지식, 절제력 등을 소지하는 고인력 자원들이다.
이런 최첨단 우주선을 조종하기 위해 도메인은 특별 제작된 "인형몸/전자몸"을 사용하고 있고, 이 때문에 지구인들이 이 우주선을 직접 조정하는 날은 아마 오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많은 지구인들이 전력 발전기, 연소 엔진, 증기운송, 냉장기술, 비행기, 항생제 등과 같은 옛 기술들을 성공적으로 기억해 낸 것처럼 이 우주선을 뜯어보고 연구하는 지구인들 역시 그들만의 기억을 파해제 파격적인 기술 발전을 이루어 낼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럼 여기서 내 우주선의 몇 가지 주요 기능들을 나열해 보겠다.
1) 우주선체 내부에는 광케이블이 장착되어 있어, 통신, 데이터 저장/전송, 컴퓨터, 오토파일롯 기능들을 가능케 해주고 있다.
2) 광케이블은 또한 자외선/적외선 탐지 기능 및 기타 빛 감지 기술도 내포되어 있다.
3) 우주선 내부에 있는 섬유조직은 현재 지구에 나와있는 어떤 조직보다도 더 앞선 기술이 적용됐다.
4) 또한 빛의 입자나 빛의 파동을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초고차원 메커니즘도 발견할 것이다.
나는 도메인의 정식 군인장교이자, 조종사이며, 엔지니어로써, 더 이상의 세부적인 기술적 정보는 공유할 수 없지만, 지구에 있는 많은 능력있는 기술자와 과학자들이 이 우주선을 연구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것이라고 믿고, 나 자신 또한 이일로 인해 우리 도메인 문명이 지구 문명의 번창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와 줄 수 있어 뿌듯할 나름이다.
[동영상 : Alien Interview : Chapter 11]
출처: http://largess.tistory.com/461 [April Story]
'놀라운 공부 > 외계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Airl 인터뷰] 에일리언(에어럴) 인터뷰 : 마틸다노트-Part 8 (0) | 2019.01.17 |
---|---|
마틸다노트-Part 9 (0) | 2019.01.17 |
마틸다노트-Part 11 (0) | 2019.01.17 |
마틸다노트15 (0) | 2019.01.17 |
마틸다 노트8번 (0) | 2019.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