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자료실/민간요법종합

들기름 이야기 모음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14. 6. 6. 10:59

들기름 이야기 모음

KBS 생노병사의 비밀, MBN 천기누설과 엄지의제왕, SBS 모닝와이드 등에서 방영되어
화제가 된, '가열하지 않고 생으로 짜서 만든 들기름' 의 탁월한 피해독 효능을 소개합니다

들기름은 한마디로 피해독의 제왕 이라 말할수 있을정도 입니다.
아침 저녁 공복으로 밥숟갈 1스푼 떠 마시면 됩니다.

가급적 생으로 가열않고 짠 들기름(노란색을 띰)이 더욱 좋고, 국내산으로 구해야 좋습니다.
중국산 보다 국내산이 2~3배 더 비쌉니다.

보통 300 ml(소주병크기)에 중국산은 6~9천원
국내산은 1만7천~2만5천원 정도 합니다

아... 들기름으로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먹었던게.... 진짜 피해독이 되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될줄이야.....

자~~ 그럼 오늘 저희 7일째 들기름으로 피해독이 되어 피부를 바꿔놓은 후기를 올려놓을까합니다~

사진과 글을 잘 봐주시길....

 

 

엄지의 제왕으로 들기름이 피해독에 좋다는걸 아셨을겁니다..

저도 그 프로를 보고... 해보려고 마음먹고 7일째 먹었습니다

우선 다이어트를 하기위해서 시작했는데 피부가 바뀌니 믿음이 가면서 분명 다이어트에도 효과가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아직까지는 딱히 변화되는 다이어트 효과는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대신... 변비에는 좋더군요...

★★아!!!!!!!!!!!!!!!!!!!!!!!!!!!!!!!!!!!!! 제가 변비대문에 프로바이오틱스 먹은 후기있는데... 효과못본걸 이걸로 봤습니다★★

들기름을 먹기전 손가락..

좀 성의있게 찍어둘껄... 미치것네..

손끝이 사진이상으로 미친듯 일어나있습니다

딸래미 기저귀를 갈아줄때면..손가락이 일어나서

정말... 내 손인지 수세미인지 모를정도.....

들기름 7일째 먹은 손가락

더 선명하니 확실하게 얼만 좋아진지는 아실수있죠?

이게 지금 자판기를 치고있는 손가락 맞습니다

얼마나 부드러워졌는지 모르실겁니다 푸하하하

이 사진을 보시면 더 확실할수있는... ㅋㅋㅋㅋㅋ

검지손가락 보시이져??? 이건뭐... 피부질환이긴한데...

아무튼... 연고 다 발라봐도 가렵고 안되는놈이었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사진으로 모든걸 말해주는것이니... 주저리 주저리 말을 버려버리고~

먹는 방법 겁나게 궁금하실수 있을텐데요////

피해독이 필요한 우리 엄마! 아빠! 가족!!! 자~~~ 날 따라해봐!!!!!!!!!!!! 사진을 보니 신뢰가생겨~

미친척하고해도 손해볼거읎어!!!!!!!!!!!!!

공갈친다 생각하던지 말던지 따라할 사람을 하고 말 사람은 말고~~~




들기름... 사진입니다!! 참고로... 저는 참... 사진을 드럽게 못 찍습니다!!!!!

 

좌측에 있는 들기름은 저희 밭에서 아부지가 수확한 들깨로 얼마전에 쫘~악 짠놈이구요

꽤 많이 나와서.. 여기저기 나눠줬더니 3병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또 짜야징~

오른쪽으로는 쐬주잔~ (개인적으로 술 1잔도 못함... 형식적으로 있는 술잔1개 ㅋㅋㅋ)

먹는 시간 : 아침에 눈뜨고 물 한잔 마시고 쪼금 시간지난후에 공복상태에서

먹는양 : 소주잔으로 4분의1 또는 수저로 1숫가락

(★ 숫가락으로 먹을때는 늦은점심때 공복상태에서 한숫가락 더!! <--이방법은 우리 고모방법~)

맛 : 뭐... 그냥 들기름맛 ㅋㅋㅋ 느끼하다기보다 처음에는 쫌... 그르킨하지~

반응 : 설사 할수있음!! 배를 쥐어짜듯 설사를 할수있는데 그 반응 정상!!!!!!!!!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이 부분도 체크바람!!!

★★★★★

들기름은 꼭 들깨로 사서 직접 짜서 드시기 바랍니다!!

들깨를 수확하고나서 들기름 몽땅 짜려고하니까 시골 할머니들이 그렇게 하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먹을때마다 짜서 먹어야 한다고 하던데 뭐... 그려러니 하고 안 짜놓고 먹고 다 떨어질때마다 들기름 짜서 먹습니다

물론 그 설명?도 엄지의 제왕에서 나왔구요...

들기름은 산패도 잘되어서 미리 짜놓고 먹지말고 들깨를 사서 짜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물론 적은 양으로는 잘 안 짜주니까 방앗간에 가서 양이 얼마나 있어야 들기름 짤수있는지 물어보세요

저는 이번에 다 먹고 또 들깨 가지러 아부지한테 내려갔다 와야 하네요... 다~ 퍼줬더니.... 읎어..ㅠㅠ ㅠㅠ ㅠㅠ

손가락 상태 아부지한테 카톡 보내드렸더니 이번년도에는 들깨로 몽땅 심으신다며!!!

 

아껴먹지말라고 하시네요 ㅋㅋㅋㅋㅋ

 

악성위장병 고치기 클릭

http://cafe.daum.net/skachstj  

문의 010 5775 5091

 

 

24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