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자료실/약리학 자료

[스크랩] 개똥쑥 암세포 98% 사멸에 대한 새로운 외신번역입니다.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14. 10. 1. 17:49
개똥쑥 암세포 98% 사멸에 대한 새로운 외신 발표 번역입니다.

알려지지 않은 한약재와 철분이 16시간 이내에 암세포 98%를 죽인다.

 

라이프 사이언스의 화제의 기사에 따르면 한약재로쓰이는 쑥의 파생종으로써 아테메시닌이 주목을 받는데 - 이것을 쓰면 16시간 이내에 유방암세포의 98%가 죽는다는 것이다.


이 약초만으로는 유방암세포를 단지 28%만 감소시켰는데, 철분과 함께 사용하면 이 달콤한 쑥이 암세포를 거의 전부 녹여없앴다는 것이다. 더우기 중요한 것은 정상적인 유방 세포는 이 치료에 의한 실험에서 영향을 받지 않았다.


아테미시닌은 과거에 강력한 항 말라리아 균 제재로 쓰였다, 허나 이것이 이제 항암 전투요원으로 증명되었다.


철분보충제와 쑥의 아테미시닌(개똥쑥)이 함께 투여되면 목표가 되는 나쁜 세포를 골라냈으며 좋은 세포는 그대로 두는 것인데 이런 선택효과를 내는 요인이 작용한다는 것이다. 유방암세포의 성장을 막는 워터크레스를 읽어보길 바란다.

일부만 번역 된 것이니 자세한 내용은 영문을 확인해 보세요.
영문 출처 ==> http://consciouslifenews.com/little-chinese-herb-iron-kill-98-cancer-cells-16-hours/


*. (카페의 입장) 유방암만이 아닙니다. 다른 암에도 적용 됩니다. 그런데 너무 갑자기 암을 사멸해도 출혈과 독소 등으로 위험합니다. 살아나기 힘들다는 것이죠. 특히 대형암과 위험한 위치라면 철분제와 혼용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개똥쑥만 사용 시 16시간에 28%도 엄청난 효과로 과용하지 않아야 하는데 철분사용에 대한 정확한 방법이 제시되지 않는 상황에서 덤벼들면 실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개똥쑥의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에 한해서만 철분제 혼용을 권하고 그것도 단기간만 사용해야 합니다. 개똥쑥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출처 : 한국강해설교연구원
글쓴이 : agaser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