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셀의 작동원리
http://iboard.superboard.dreamwiz.com/board.cgi?db=54_9108131k&idx=25&page=1
단위 입방센티미터의 체적에는 계측기나 감각적으로 인지되지 않는 수많은 에테르 입자들이 가득차 있다. 이 에테르입자는 전하를 띄지않고 질량도 없다. 우주적 마음은 알맞은 자기장이 있을 경우 정전하를 이 입자에 제공한다. 그래서 입자들은 전하가 축적된 입자가 된다.
이 개념에 낮선 사람들을 위해 몇가지 추가설명이 필요하다;
에테르(오르곤)는 질량이나 전기적 성질이 없고 그러므로 측정이나 인지가 거의 불가능하다. 이 중력파동이나 중성미자 등을 측정하기 위해 과학계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책을 읽어보면,이 존재(힘)의 측정에 얼마나 어려운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과학자들이 이를 측정치 못한다고 오르곤이 존재하지 않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목적
오르곤,즉 이 질량없는 새로운 형태의 에너지로,효율23%(첫단계)의 내연기관엔진을 작동시키는 것이다.
필요한 요소.
1. 오르곤축적장치 주변에는 엔진에서 소모되는 에너지를 보충하기 위해 충분한 극성과 용량을 가진 오르곤에너지의 흐름이 발생한다.
2. 오르곤에너지를 분극화,또는 축적시키려면 적절한 시간이 필요한데,초기실험에서 2시간이면 이 개념을 증명하기 위한 축적시간으로 충분했다.
3.이 에너지를 저장용기로부터 엔진으로 흘려보내줄 파이프 또는 연결관이 필요하다.
4. 엔진실린더 내부의 압력감소는 주변공기를 연소실로 빨아들이는 기능을 한다.
5. 점화펄스를 주기 위한 정상적인 타이밍 시스템.
6. 연소실,각종밸브,피스톤,커넥팅로드와 크랭크축 등에 방수처리. 이것은 챔버 내에서 압력전환을 하기 위해 필요하다.
7. 위 6가지 스텝을 유지하고 제어할 수 있는 방법.
* 원하는 내용과 다른 결과가 나올수도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둘것.
조셀은 모양,오르곤밀도,극성,화학적성분,전기분해,위치,재질,실험자에 따라 다양하므로,실험자에 따라 다른 결과와 효과를 갖는다. 이 셀은 비가 오게 할 수도 있고,사람의 병을 치유할 수도 있고,또는 건강한 사람을 아프게 할 수도 있다. (이것은 여러 다양한 요소를 가지므로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가에 따라 위의 step7처럼 엔진을 돌게 할 수도 있다.)
그러면,조셀은 어떻게 자동차를 움직이게 할 수 있는가? 좀더 정확하게,어떻게 내연기관 엔진을 돌리는 에너지원으로서 역할할 수 있는가?
나는 내가 이해가능한 답을 제시하지만,더 나은 이론이 나올 경우,나의 이론을 삭제하고 그를 전적으로 신임할 것이다.
우선,휴대용장치에 사용하는 배터리를 인용해보자.
라디오나 전자제품의 배터리에서 정확히 어떤 작용이 일어나는지 생각해본 적이 있는가? 배터리 내부에 무엇이 있어 전자제품을 작동시키며,왜 소모되는가?
이 질문에는 많은 화학적 또는 전기적 설명이 있겠지만,약간 다른 관점에서 설명해보고자 한다.
우선 설명을 위한 단계를 설정하면:
A. 사람은 우주(공간)를 가득채우고 있는 어떤 에너지에 둘러싸여 있는데,그 에너지가 중성,즉 평형상태를 이루고 있는 경우 그 에너지를 이용할 수 없다. 예를들면, 당신의 주변에는 엄청난 량의 에너지가 있고,그 에너지는 하물며 당신을 관통해 흐르기도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느낄 수 없다.
아마도 당신과 당신 몸의 심층적 레벨(차크라,아스트랄체,영혼,기)은 그것을 느낄 것이지만, 이것은 다른 주제이다.
우리는 이 평형상태를 어떤 방법으로 비평형이 되도록 만들어야 하는데,이는 다시 평형상태를 회복하기 위해 발생하는 힘을 에너지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우리가 조셀을 에테르흐름에 대한 브레이크 역할,첵크밸브역할,완화역할,침잠역할,또는 비선형 장치로서 이용한다면 우리는 에테르(오르곤)의 흐름을 늦추게 하거나 비평형상태를 유도함으로써 이 비평형상태를 평형상태로 다시 복원하고자 하는 지속적인 힘을 에너지로 활용할 수 있다.
B. 모든 비평형상태는 얼마나 시간이 걸리든 결국 평형상태가 된다. 내가 메뉴얼에서 언급한 중대한 실마리를 기억하기 바란다. '주기적 평형상태의 상호작용' 배터리든,조셀이든,모든 창조물은 이 기본법칙을 따른다.
C. 전기는 압력이 작용하지않는 평형상태를 상호 반대압력을 가진 두 집단으로 분리하여 다시 평형상태로 돌아가고자 하는 압력을 이용한 것이다. 그러므로 배터리를 예로들면,비평형상태인 양극과 음극의 상태를 원치않기 때문에 다시 평형상태로 돌아가려고 한다. 결국 그 배터리는 '소진'된다. 비평형상태의 지속시간(배터리의 수명)은 얼마나 많은 일을 부여하는가에 달려있다. 이경우 극성의 편차가 더이상 존재하지 않을 때 평형상태는 회복된 것이다.
D. 일이란 비평형상태의 물질이 평형을 이루기위해 애쓴 노력의 결과이다. 배터리가 어떻게 평형상태로 환원되면서 일을하는지 알아보면, 전구를 밝히는 경우, 가는 텅스텐와이어(필라멘트)를 가열시키고, 필라멘트는 발광하고, 빛을 발생시킨다. 이 평형상태로의 복귀는 일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조셀도 이와 같다!!! 조셀의 경우,우리는 압력/체적의 편차를 이용했다. 이에 대해서는 다시 설명할 것이다.
E. 그러므로 배터리의 충전은, (또는 조셀) 두 개의 상호 반대되는 압력을 가진 덩어리로 분리된 상태에서 압력이 가해지지 않은 상태를 말한다.
F. 충전된 배터리는 두 개의 서로 반대되는 압력을 가진 덩어리가 비평형상태에 놓여있는 것으로, 이것은 서로 평형상태로 복원되려는 성질이 강하고, 조셀에서도 똑같은 현상이 일어난다.
서로 반대라는 단어는 물질이 아니고,현상이다.
위의 실마리를 보고 이제 자동차의 배터리를 예로들면,자동차발전기를 통해 충전되면,내부에서는 전기분해작용이 일어나 비평형상태를 유발한다. 이 비평형상태는 평형상태로 복귀하려는 강렬한 성질을 갖는다.
충전된 자동차배터리 양 전극에 드라이버를 대면,드라이버는 녹아 없어져버린다.
이와같이,조셀을 충전할 때,비평형상태를 유도하고,이 비평형상태는 평형상태로 다시 복귀하려는 강열한 성질을 지니고 있다.
자동차 배터리의 경우,전기적 통로(회로)를 발견함으로써 평형상태에 도달한다. 이 전기통로는 배터리 내부의 자체저항(방전)과 배터리 외부의 점화시스템,저항과 같은 부하이다.
조셀은 충전된 상태에서 실수로 쇼트시키거나 엔진의 연소실 내부에서 점화플러그에 의한 스파크가 일어날 때 평형상태로 돌아간다. 또는 평형상태의 밀도를 낮게 떨어뜨릴수 있는 유사한 방법의 어떤 전기적 trigger을 사용할 수도 있다.
조셀이 '일'한 결과는 팽창되는 흡입공기를 충전시키는 것으로 변환되어 피스톤을 아래로 밀어내어 크랭크샤프트를 돌리는 것이다.
3단계의 충전된 셀은 일하기에 충분한 만큼 비평형상태를 가지고 있다. 만약 셀이 누수된다면 자체방전되는 것이다. 평형된 상태 또는 1단계 셀은 일을 할 수 없다. 위에 언급했듯이, 셀이 일을 하도록 하려면 일을 필요한 지점까지 충분한 만큼 비평형상태로 이동시켜야 한다. 즉 이 비평형상태가 연소실에 도달하기 전까지는 적절한 형태의 모양,콘,튜브,blind plug,모터,전기적 연결로 비평형상태를 저장해 놓아야만 한다.
조셀 축적장치는 지속적인 평형상태로 복귀성향(누수/누설)을 가지므로 이것을 조금이라도 허용한다면 무용지물이 될것이다.
조셀을 점점 많이 알게 될수록,셀은 어떤 일을 할 것인가에 대한 실마리를 스스로 제공해 줄 것이다.
위 이론에 대한 토론지원
* 기초원리:
A 어떤 경우라도 압력변화가 있으면 체적변화도 따라온다. 이 변화를 알 수 있는 것은 온도변화이다. 조셀로 돌아가는 엔진은 모두 많은 폭으로 온도가 떨어졌다. 이것은 폭발이 아닌 팽창의 증거이다.
* 모든 원자는 외곽에서 원자핵 사이에 작용하는 압력이 각기 다르다. 그러므로 온도가 변하면,그에따라 부피도 변한다.
물질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원자는,각기 다른 평면상에 위치하며,각 평면은 역동적 우주공간을 다양한 압력구역으로 나누어주는 압력의 벽이다.
압력은 항상 반대압력을 가진다. 그것은:
* 수축되는 전기적 압력 -내부에서 안쪽으로 끌어당긴다.
* 팽창되는 자기적 압력 -내부에서 바깥쪽으로 밀어낸다.
* 양(+)극성이 많이 축적(충전)될수록 수축압력이 커진다.
* 수축압력이 클수록 부피(체적)는 작아진다.
* 음(-)이 많이 방전될수록 팽창압력은 커진다.
그러므로,조셀 내부의 음극방전은 팽창을 유도해 피스톤을 아래로 밀고 일을 해낸다. 팽창은 온도를 강하시킨다.
높은 회전축운동은 더 낮은 포텐셜로 압력팽창을 의미하고,오르곤이 평형상태로 복귀함을 말한다.
위의 설명은 이것 때문이다:
* 높은 수축압력이 바뀌어 팽창압력이 된다.
* 높은 포텐셜이 바뀌어 낮은 포텐셜이 된다.
* 낮은 회전축운동이 높은 회전축운동으로 된다.
* 제한된 체적은 확장되는 체적으로 바뀐다.
* 높은 밀도는 낮은 밀도로 바뀐다.
그리고 매우 흥미롭게도,이 행성의 중력이 작용하는 한,무게 감소현상이 일어났다.
***
다른 두가지 방식 제안.
1. 블랙라이트 에너지회사.
http://www.blackligntpower.com
이 기술을 발명하고 회사를 설립한 사람은 Randell L Mills박사이다. 그의 이론은 전에는 발견되지 않았던 저에너지상태의 수소 존재이다.
Mill은 저에너지상태의 수소를 hydrinos 와 dihydrinos로 부른다. 이 저에너지준위의 수소이론은 기존 물리이론과 기성과학계를 완전히 뒤집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Walter Russell은 1926년,주기율표에서 수소보다 아래쪽에 위치하는 원소들을 많이 나열하였다! 이와 비슷하게 우리는 오르곤(hydrinos)을 발견했다. 모든 물질의 기본인 질량이 관측되지 않는 힘.
물론,다른 과학자들은 Dr. Mills의 주장을 터무니없는 것으로 생각한다.
보수적 과학자들은 그라운드상태(가장 낮은 에너지준위상태의 수소원자)가 가장 낮은 에너지상태라고 주장한다. 전문가에 의하면,수소원자의 모든 에너지레벨은 양자역학에서 다룬다고 한다. 주류과학자들이 주장하는 한,다른 레벨은 존재할 수 없다.
기존과학이 부정하는 기본적인 오류가 최근 사실로 증명되었다. 그것은 수소형태로 불활성가스를 함유한 두번째 비방사성물질의 존재이다. (우연의 일치인가,오르곤과 정확히 같다!)
저에너지준위의 수소원자는 보통의 수소원자에서 전자의 궤도를 약 1/12 이 되도록 줄여주면 만들 수 있다.
이런 일이 벌어지면(진공중에서 칼륨기포를 촉매로 사용하여 2,500 Kelvin으로 열을 가할 때) 수소원자는 물에서 수소를 얻기 위해 입력되는 에너지의 일천배까지도 에너지를 방출한다. 이것은 아무런 오염물질 생산없이 많은 에너지를 얻을수 있다는 의미다. 이 이론에 의하면 200마력 자동차가 물탱크로 100,000 마일을 달릴 수 있다. Art. B. Rosenblum
Mill의 화학반응에 의한 부산물은 hydrino로,저에너지준위의 수소원자이다. 이것은 화학적으로 불활성이며,헬륨풍선이 하늘에 떠다니듯이 우주공간에 떠다닌다. Kendall
이제 정리해보자. 수소에서 hydrinos를 만들어내는 과정은 엄청난 량의 열과 사용가능한 에너지를 발생시킨다. 그러나 태양이나 조셀로부터 만들어진 hydrinos가 엔진내부의 물,또는 연소실 내의 공기와 상호작용할 때는 어떤일이 일어나는가?
스파크플러그와 같은 고에너지 충격의 영향으로,연소실 내에서 팽창되고 그러므로 온도강하가 이루어지는가? 만약 그렇다면 hydrinos는 오르곤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되며 Dr. Mills와는 논쟁할 필요가 없다. 나는 당신이 Blacklight Power싸이트를 직접 방문하여 스스로 결론을 내릴 것을 제안한다.
2. 뮤온(muon) 수소.
[인용]
http://www.triumf.ca/homepage.html
과학자 연구협력단체,뮤온수소그룹은 수소의 중간자와 동위원소가 관계되는 반응을 이해하기 위해 시도하고 있다. 뮤온은 핵융합의 촉매역할을 한다.
뮤온은 원소입자로서 양전하 또는 음전하를 전자질량의 약 207배까지 가질 수 있다. 이 MUH그룹은 음전하로 충전된 뮤온으로 연구하는데, 전자와 똑같은 량의 전하를 이동시킬수 있다.
이 뮤온은 빛속도의 3/4인 수소이온(양자) 빔을 베릴륨이나 카본 저장용기에 쏘았을때 TRIUMF에서 만들어진다. 이 방법으로 파이온 입자가 생성되고,이 입자는 금방 뮤온으로 붕괴된다. 뮤온의 평균수명은 2.2 microsecond (또는 몇백만분의 일초)이고,실험자는 이 시간동안 효과적인 실험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수소원자에는 동위원소가 세개 있다. 첫번째는 프로튬으로서(H),세 동위원소와는 다르게,원자핵으로 하나의 양자(양전하로 대전된 많은 질량의 입자)를 가지고 있다. 그다음 중수소(D)로서,이 원자핵은 하나의 양자와 하나의 중성자(양자보다 약간더 많은 질량을 가지고 있고 전기적으로 중성이다)가 중양자(d)로 묶여있다.
자연계에 존재하는 수소원자의 약 0.015%가 중수소이다. 세번째로 삼중수소(T) 가 있다. 원자핵은 양자 하나와 중성자 두개가 함께 묶여 삼중양자(t)로 되어있다. 이 삼중수소는 이 실험에 매우 유용하지만,방사성이라 안전한 보관이 주요관건이다.
이 수소동위원소 세개 중,어떤 두개라도 외곽전자궤도를 공유시킴으로써 한개로 묶여 수소분자 하나를 이룰 수 있다. 가장 흔한 형태는 프로튬 두개로 결합하여 수소가스가 만들어지는 것이다.
뮤온과 수소의 반응을 연구하는 외에도,MUH그룹은 뮤온촉매를 통한 핵융합을 연구하고 있다. 다른 핵융합과정과는 다르게,뮤온촉매를 이용한 핵융합은 상온에서 일어나거나,약 3도캘빈(-270도씨)에서 일어난다.
뮤온촉매를 이용한 핵융합을 만들어내기 위해서는,음으로 대전된 뮤온빔이 고체 수소동위원소의 층 사이에 정지해야 한다. 이때 뮤온은 전자를 수소원자로 바꾼다. 그러면 뮤온은 원자 두개를 묶어 특별한 뮤온분자 또는 분자이온으로 만들 수 있다. 뮤온은 전자의 207배나 되는 질량을 지니기 때문에,수소원자는 훨씬더 강하게 결합되고,그러므로 원자핵은 녹아서 에너지를 방출하고 뮤온을 탈출한다.
이론적으로는 동일한 뮤온이 더 많은 반응에 촉매로 작용하여 이 과정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충분히 발생시킨다. 그러나,가끔 뮤온은 알파입자와 같은 대전된 핵융합 부산물에 달라붙어 유실된다. 뮤온 하나당 핵융합이 100번 이상 일어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지만,현재의 계측기로 추특한 것이고,사실은 "지속적인 분해"를 위해 역할을 더 많이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술을 이용한 값싼 청정에너지의 실용은 먼 미래의 일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휴대용 뮤온촉매발전기 상용화는 기대하지 말자.
http://www.triumf.ca/muh/doc/annrep/annrep94.ps
http://www.triumf.ca/muh/pics/
http://www.triumf.ca/muh/muh.html
인용 끝.
그러므로 이 이론은 다음 가정을 전제로하고 있다. 뮤온-수소를 스파크에 노출시키면,전자 약간이 뮤온입자로 대체된다. 보통의 수소원자는 팽창하여 여분의 뮤온은 붕괴되고 결과적으로 일을 하게 된다.
(
http://ourworld.cs.com/elhoreth/hydr.html ).
똑같은 장미를 다른 이름으로도 부른다. 단순히 현상을 이용한 것이 아니라,그 원인과 근원을 파악한다면 이름은 더이상 중요하지 않다. 과학자들은 조만간 발견할 것이다. 과학자들은 우리가 지닌 이 에너지에 대해 아는 것이 하나도 없음을 인정해야 할 것이다. 우리가 에너지의 근원을 스스로 받아들일 때,우리는 진정한 배움을 시작할 수 있다.
Transrated by K.Y.W 2006. 7.18
http://iboard.superboard.dreamwiz.com/board.cgi?db=54_9108131k&idx=25&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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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와 오르곤에너지
http://iboard.superboard.dreamwiz.com/board.cgi?db=54_9108131k&idx=26&page=1
Who is Joe
Joe Cell은 1993년경 Joe X라는 호주인에 의해 발명되었다. 그가 단순히 Joe라고 불리운 데는 이유가 있다. 그는 처음 스팀셀을 만들려고 시도하는 중에,우연히 설명되지 않고 전에 사용된 적 없는 에너지원을 발견하게 된다. 14년이 지난 지금까지 과학은 설명 못하고 있다. Joe의 셀은 자동차를 단지 굴리는 것 뿐 아니라,가솔린이 필요없고,연소에서 나오는 열과 배출물이 없다. 그러므로 공해가 발생되지 않는다.
그의 셀은 특허신청되지 않았고,Joe는 그 장치로 1달러도 벌지 못했다. 그는 단지 장치의 작동을 시연해보였고,누구라도 자신의 장치를 제작하고 가질 수 있도록 독려했다. 조금의 금속과 Barry Hilton의 책
(How to run Your Car on Zero Point Energy)에 나온 지침대로 하면,누구라도 스스로 인터넷의 정보를 기반으로 직접 제작할 수 있다.
Where is a Joe
Joe의 비디오가 호주 전체로 퍼져나갈 무렵, Joe는 몇 사람의 방문을 받았다. 그들은 Joe를 협박했고, 결국 그의 작업실을 부수고 셀,도구,장비 등 모든 것을 빼앗아갔다. 그는 잠적해서 함구할 것을 강요받았다. 그렇지 않을 경우 그와 그의 가족들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위협했다. 그는 어디론가 숨었다. 이것이 2년 전의 일이다.
5%의 사람들은 일을 만들어 나가고, 10%는 일어나는 일을 바라보기만 하며, 85%는 "무슨일이 일어났어?" 한다. 우리는 이중 5%의 사람들이 되자.
오르곤에너지는 무엇인가
이것은 성적인 생명에너지의 일종이다. 이것은 모아질 수 있고,광선처럼 쏘아질 수 있고, 흡수될 수 있고,발생될 수 있고,변환될 수 있다. 무엇에 의해서? 의식이 있는 존재,또는 오르곤 기반의 장치에 의해서. 궁극적으로,이것은 창조에너지의 원형이라 할 수 있다. 이것은 정신심리학에서 물리학에 이르기까지 많은 발현과 표현을 가지고 있으나, 저변에 깔린 가장 중요한 핵심은 'negentropy'(엔트로피의 반대개념)라 할 수 있다.
정신분석학적으로,자유롭게 흐르는 오르곤은 자유로운 정신상태,건강,성적욕망,활력,창조력,역동성의 견인차역할을 한다. 환경적으로는,강한 오르곤에너지로 축복받은 생태계는 견실하고 생동감있다. 물리적으로는,강한 오르곤은 음이온, negentropic(스스로 창조하는) 시스템,저기압,물기포의 집중현상,그리고 푸른색 이온불꽃과 관계되어 있다.
오르곤의 중요한 특성은 물과의 친화성이다; 물은 오르곤을 흡수하거나 만들어낼 수 있다. 또다른 최고의 특성은 저밀도에서 고밀도로 흐르는 오르곤의 경향이다.
흐르지 않는 물은 오르곤에너지를 흡수하는 스폰지 또는 커패시터 역할을 한다. 이것은 대상물이나 주변으로부터 저밀도의 오르곤을 흡수한다. 만약 물이 고밀도의 오르곤에너지 주변에 있으면,물속 에너지는 그 대상물로 빠져나간다.
물이 흐르거나 요동하게 되면 오르곤에너지도 함께 움직인다. 이것은 아마도 물속에서의 요동이 비선형 환경을 만들어내기 때문일 것이다; 비선형운동은 의식과 연관된 에너지를 받아들이고,잉태시킨다.
오르곤에너지를 발생시키는 또다른 방법은 오르곤축적기를 이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상자,담요,베개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무명 같은 유기적 재질과 steel wool 같은 비유기적 재질이 중첩되어 있는 구조이다. 이런 구조는 오르곤을 강하게 흡수하고 방출하지만,쉽게 포화되고 방전되는 문제가 있다. 오르곤축적기가 포화되거나 고갈되어 버리면,방전되거나 재충전될 때까지 더이상 기능을 발휘하지 못한다. 재충전시키는 방법은 물 가까이 놓아두거나 태양빛과 신선한 공기가 있는 곳에 놓아두는 것이다.
오르곤에너지는 대충 마련된 금속이나 유리,또는 플라스틱 벽에는 가두어지지 않는다. 오직 기하학적 형상만이 오르곤에너지의 흐름을 유도하고 방향을 바꿀 수 있다. 원뿔,피라밋,그리고 실린더의 형상이 오르곤과 상호작용한다. 원뿔의 경우,특히 금속판으로 만들어져 끝 부위가 잘린 원뿔은,오르곤의 흐름을 바닥에서 잘린 끝부분으로 유도하는 경향을 보인다. 금속파이프와 같은 실린더 형상의 경우,마치 도파관과 같이 오르곤을 선형 직선으로 흐르게끔 한다. 그럼에도,금속은 오르곤을 반사시키는 경향이 있고,비금속은 흡수하는 경향이 있다.
클라우드버스터는 대기중의 오르곤밀도를 바꾸어주는 장치이다. 강한 오르곤은 고밀도의 물기포와 관계되어 있으므로,오르곤 레벨에 변화를 주면 밀집된 물기포의 분산,즉 구름을 변화시킨다. 오르곤은 기상의 변화를 주도함으로,이것은 (원인과 결과의 체인 속에서) 가시적인 기상변화에 앞선다. Joe Cell은 기본적으로 오르곤에너지를 모으고 축적하여 상부의 튜브를 통해 연결된 엔진으로 빔을 발사해 그것을 작동시키는 것이다.
http://iboard.superboard.dreamwiz.com/board.cgi?db=54_9108131k&idx=26&pag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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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곤에너지 이용한 초효율 수소분해장치 Joe cell, 또다른 오르곤측정기 Orgometer
http://cafe169.daum.net/_c21_/home?grpid=og7n
물은 에테르 에너지가 잘 침투되고,에테르 에너지는 주변의 파동에 따라서 변화하기에,물이 모든 에너지의 매개체라고 볼 수 있다.(특히 지구 파동에너지가 작용할 때 많이 적용된다. 그래서 HAARP 전기파동으로,Cloudbuster의 오르곤에너지로써 기상을 조종한다) 실제로 물체 고유의 파동을 측정하는 MRA(Magenetic resonance analyzer, 에모또 마사르씨가 이 장치에 흥미를 가지다가 감정과 파동에 따라 변하는 물의 결정을 촬영하여 연구한다)도 물이 없으면 측정이 불가능하다고 할 정도이다. 따라서 오르곤에너지가 물속에 다량으로 침투할 때에는 분자구조가 매우 활성적으로 바뀌게 되어,물이 지녔던 에너지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분해될 때 낼 수있다.
다음은 Joe cell에 대한 모 한국사이트의 기사입니다.
http://www.herenow.co.kr/bbs/zboard.php?id=magazine&no=26
- 92 오르곤 에너지 집적기 죠퓨얼 셀 / 박영호
얼마전 호주에서 발행되는 첨단과학 정보지 넥서스에 물을 연료로 자동차를 운행하는 사람에 관한 기사가 실린 적이 있습니다. 그는 퓨얼 셀에 관한 긴 이야기를 막 시작하려고 했었는데,넥서스에 기고할 경우 가정생활이 위태롭게 될지도 모른다는 전화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의 이름은 죠이며,몇년이 지난 지금도 셀에 관한 발표를 믿을 수 있는 연구인들의 네트워크에 맡겼으며,부디 익명으로 해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연구인들의 네트워크에 속해 있는 알렉스 쉬퍼는 죠의 퓨얼셀(Joe Fuel Cell)에 관한 매뉴얼 작성을 이제 막 끝냈습니다만 그중 몇몇 이론적인 사항들만 본고에 수록하게 되었습니다. 내용을 읽으신 후 관심있는 분께서는 매뉴얼을 구해서 죠퓨얼 셀 제작을 직접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뉴얼을 구할 수 있는 정보는 기사 맨 끝부분에 실었습니다. 행운이 있기를 빕니다.(편집자주)
Joe cell 소개,제작 및 사용매뉴얼 :
http://geoffreyegel.tripod.com/orgone.htm
http://www.fortunecity.com/greenfield/bp/16/bas01.htm http://energy21.freeservers.com/orgone.html
Joe cell의 설명 Diagram : http://quanthomme.free.fr/energielibre/systemes/PageChercheurAEC2.htm
수정된 Diagram : http://www.fortunecity.com/greenfield/bp/16/joecellmod.htm
Joe cell 제작에 참고되는 마방진 매트릭스 : http://atl2.netfirms.com/engy/mutch/matrixlaw/joecell.htm
Joe cell에 대한 분석: http://twelvestar.com/Sourceworks/Joe%20Cell.html
Joe cell 참고사이트 링크들: http://www.silent-running.com/cell/links.HTM
후리에너지 관련 링크들: http://opensource.nus.edu.sg/personal/conspiracy/links.html
오르곤에너지 측정도구,Orgometer설계도: http://www3.sympatico.ca/slavek.krepelka/ideas/orgom.htm
[펌] http://cafe169.daum.net/_c21_/home?grpid=og7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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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www.nutech2000.com/webtext/joecell/howdoesitwork.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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