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공부/증산도 수행문화

[스크랩] Re:전 불참 신도 입니다.-답글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07. 12. 24. 18:20

 

나의 본래 모습은 하느님 모습입니다.

모든 인간의 본래 모습이 하느님 입니다

 

거기에 무의식이 감싸고 있는데  전생의 업보 구름이 끼어 있네요

그 위에 잠재 의식이 감싸고 있는데 현생의 허물-그 안개가 끼어 있네요

그위에 현재 의식이 감 싸고 있는데 현재의 오욕 칠정의 비가 내리네요

 

 修道-닦을수. 길도 -- 修道場의 준말이 道場

도를 닦는다 함은 나의 인생길을 닦는것입니다.

도장의 모든 환경은 나의 길을 닦는 수단 들입니다.

그 거대한 낙시터에서 깨달음의 대어 한마리 낚는것

 

修行-닦을 수  행동할 행

본시 낙시터에는  반겨주는 이가 없습니다.

축축하고 졸립고 지루하고 모기뜯고 칠흙 같이 어둡고 외롭고 고독 하고  

또 자릿세도 어김없이 내야 하고

그 속에서 월척을 낚는것입니다.

깨달음 하나 낚으면 나의 인생에 새 길이 납니다.

 

요즘 컴퓨터가 매일 성능이 좋아집니다.

386-->486-->펜티엄-->?-->?

업그레이드 안된 컴퓨터가 갈곳은

고물상에서 갈갈이 분해되어 죽음을 맞이합니다.

 

사람도 마찬 가지 입니다.

자기를 업그레이드 하느냐 못하느냐가

정말 당혹 스럽게 죽음으로 몰아 가고 있습니다.

 

컴퓨터 업그레이드는 두가지 요소가 있지요

 첫째--모순된 부품을 바꾸는것

 둘째--용량을 넓이는것

사람의 업그레이드는?

첫째--나의 허물을 고치는것----------------------------------道略--IQ

둘째--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내 안에 포용 할수 있는가?------------德性--EQ

 

자기 꼬라지를 제대로 알고 고치는것은 죽기 보다 어렵고

인간같지 않는 인간들의 꼬라지를 보고 있자니 주둥이가 간러워 못살고

진리를 조금 알고 나면 아는척 하고 싶어 미치겠고

 

그래서 상제님께서는  말씀 하셨습니다

남의 말을 절대 하지 말고 자기 허물 고치기를 숨쉬듯 하고

너는 광인으로 행동 하지 못하면 농판으로 행동 하라고

좀 모자란듯 행동 하라 남이 어떻게 생각 하든 실속만 있으면 된다고

잘난척 하는 자에게 -- 길가에 좋은 꽃이 있으면 아이도 꺾고 어른도 꺾는다

아는것도 모를는척 해야지 아는적 하면 눈이 떠진 것도 도리혀 어두워 진다.

 

상제님 말씀 듣고 보니

나 같이 한참 문제 많은 사람

도장에 가면 남들  어찌 하는가  볼 시간이 없고

남의 허물 볼 시간이 없고

본부에서 어떤 정책이 내려 오는지 평가할 시간 없고

개벽 날자 언제 인지 혜아릴 시간도 없드군요

 

개벽 날짜 닥쳐 온들

내가 업그레이드 안 되어 있으면

나와는 상관 없는 개벽이 될 것이고

전생의 나의 업장 닦아 내지 못하면

나와는 상관 없는 개벽이 될 것이니

 

수행도 나의 허물 찾아 고치는 수행이 된다면

내 허물이 고쳐진 만큼

구름 가득한 내 영혼 하늘에

띄엄 띄엄 구름 걷어진 사이로

성령의 밝은 빛이

아! 그  성령의 은광이 비치겠지요.

 

우리 그날까지

그냥 내 속으로

파고 들어 갑시다.

그것을 여동빈 께서는

回光反照라 하드군요.

회광 반조! 회광반조! 회광반조

 

끝까지 읽어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출처 : 진리의 향기.. 영혼의 자유..
글쓴이 : 남촌선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