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촌의 글밭 - 詩.書.畵/南村先生 詩書

부모님은 살아계신 하나님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09. 6. 30. 16:30

부모님은 살아계신 하나님

                        南村 서 호원

 

두 분 어버이 사랑하시더니

나를 창조하시고

일심정성 다 바쳐 길러주시니

나는 정녕 어버이의 사랑열매!

아버지는 나의 살아계신 하늘이요

어머니는 나의 살아계신 땅이시니

어버이는 정녕 살아계신 나의 하나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모님을 진정한 나의 창조주로 모시지 못하면

우주의 하나님도 모실 자격이 없구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父母와 祖上과 國祖를 보신 연 후에야

하나님과 성자와 현인을 모시는 것이

올바른 순서일진대 孝道 연후에 平天下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권세를 위해 부모를 버리고 종교를 위해 조상을 버린다면

換父逆祖(환부역조) 뿌리 잘린 枯死木(고사목)의 운수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가가 무너짐이 국민의 가정파괴로 부터요

가정이 파괴되는 모든 원인이 不孝와 불륜이고

가정행복의 모든 시작이 孝道와 범절 일진대

利法 공부에 빠진 학교는 인륜를 가르치고 

우리모두는 진정 부모님을 살아계신 하느님으로 모실 일이다.

                           ------------------南村 생각

 

 

악성 위장병 고치기

 클릭->http://cafe.daum.net/skachstj  

010-5775 5091

 

  파란 마음 하얀 마음  

 

 

 

 
2008.4.17.carl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