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공부/외계인 이야기

제13~16장. [플레이아데스의 사명] 예언 / 비전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14. 11. 24. 14:24

제13~16장. [플레이아데스의 사명]  예언 / 비전


 

(생략)--------------------------------------------------------------------
  빌리의 집, 즉 셈야제 실버스타센터(S.S.S.C)는 아름답고 깊은 계곡들로 굽어지는 언덕들 위에 자리잡고 있다. 계곡들은 아름다운 직물들을 안개로 덮어 주고 만물을 신선하고 생동하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안개들로 가득차 있다. 센터 주위의 숲속을 산책하는 것은 내가 유난히 즐겨하는 소일거리였다. 작은 길이 하나 센터 옆을 지나서 나무숲으로 이어져 있는데, 나는 그 숲속에서 원하면 길게 혼자 있고 싶을 만큼 있을수 있었다.
 

커다란 나무들과 싱싱하게 우거진 관목들과 자연의 작은 창조물들로 가득한 숲은 스위스의 공기를 가득 채우는 마술적인 분위기를 제공해 주었다. 나는 내가 찾기를 좋아하는 두 장소들을 가지고 있었다. 그곳들은 너무 멀리 숲 속에서 들어가 있지도 않았지만, 혼자임을 느끼기 적절할 만큼 거리감도 있었다. 그곳들은 너무 멀리 숲 속에서 앉아 있기를 제일 좋아하는 시간은 오후 늦은 시간에 석양이 지기 시작할 무렵이었다. 햇빛이 키큰 나무들 사이를 뚫고 비추면서 마치 어린 아이들이 장난치는 것처럼 땅 위에서 흥겹게 움직이는 빛을 만들어 내게 된다. 나는 자주 이 아름답고 고요한 장소에 앉아서 내 주위에 있는 모든 것들과 유대를 맺으면서 한 시간이나 두 시간씩을 보내곤 했다.
 

나는 두 달 동안 센터에 머물렀는데, 내 머리는 내 마음들이 소화해야 할 새로운 아이디어들로 가득차 있었다. 숲 속 이곳은 머릿속의 많은 질문들을 정리해 나가는 동안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면서 자연을 벗삼기 좋은 장소였다. 빌리, 브루니, 실바노, 그리고  FIGU의 다른 많은 멤버들을 지난 몇 주일 동안 나에게 아주 친절하게 대해 주었으며, 그들의 가슴과 마음을 나에게 나누어 주었다. 나는 매우 고마웠으며 생각해야 할 것들이 많이 있었다.
 

숲이란 것에 대해 정말로 좋은 것들 가운데 하나는, 그것이 가지고 있는 거대한 에너지이다. 숲은 또한 개인이 반추를 하는 데에는 아주 적절한 장소이다. 자연의 에너지가 의식을 고양시키고 우주와 영적으로 묶어 주기 때문이다. 나는 미래에 대해 예측하는 데에 관심이 아주 많았다. 내가 배우고 있는 지식이 세상과 어떻게 맞아 들어갈 것인가를 알고 싶어서였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에게 그토록 다양한 분야의 지식들은 방향으로 변화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었다.
 

미래의 영상들, 백일몽들, 그리고 설명할 수 없는 아이디어들의 깜빡임들은 나에게는 일상적인 것이었다. 나는 항상 다른 영역들로부터의 정보를 환영했으니까. 어렸을 때, 나는 미래의 일들을 보기 위해 나 자신을 개방하는 방법을 배웠다. 나는 미래는 현재에 의해 창조되고 있다고 믿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원하기만 하면, 우리가 창조하고 있던 것을 미리 볼 수 있다고 믿었다. 나에게 있어서 미래의 영상이란 내 영혼이 나의 물질적 자아로 하여금, 하도록 계획하고 있는 것을 잠깐 들여다 보는 것에 지나지 않았으며 나는 항상 그것들을 보는 것을 즐겼다.
 

내가 스위스의 숲 속에서 보낸 시간은, 다가 오고 있는 지구 인류를 위한 변화의 시대에 대해 당시에 배우고 있던 내용의 의미를 깨닫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나는 대낮에도 생생한 꿈과 영상들 -내가 배우고 있는 것들을 다루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을 보고 있었다. 왠지는 모르지만 내게 그것은 낯익은 것처럼 보였다. 그렇지만 마치 내가 거기에 있었던 것처럼은 아니었다. 그것은 나에게 아주 일리가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마치 내가 이미 그것에 대해 알고 있었던 것처럼 말이다. 나의 느낌들은 시간이 갈수록 강해졌다. 플레이아데스 사명에 관한 나의 애착이 특히 그랬다. 브루니(Bruni)는 내가 어쩌면 라이라인의 후손이며 수천 년 전에 아주 용맹한 전사로서 지구에 왔던 것인지도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 말이 모두 진실일 지도 모른다. 나에게 보이는 영상들이 아주 강렬하고 생생해서 이것들이 생시에 일어나고 있는 것처럼 보이니까 말이다. 이것들은 어떤 아이디어나 느낌들에 관한 백일몽이 아니라, 실제로 내가 그 순간에 살고 있었던 것처럼 실제의 기억이었던 것이다. 어떤 때는 그것들이 며칠씩 지속되기도 했다. 그것은 마치 내가 다른 일들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내 뒷편으로는 영화가 돌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어렸을 때 배웠던 이러한 영상들을 나타나게 하기 위해서 정신적인 수련을 장기적으로 하고 있었다. 그것은 내가 내 마음과 함께 하는 일종의 게임이었는데, 이것은 나로 하여금 물리적인 세계를 차단하고 다른 의식의 영역에 채널을 낮추는 것을 가능케 했다. 이 게임은 내가 스스로 창작한 것으로서 약간 유치하지만 분명히 결과는 만들어 낸다. 나의 경우에 그것은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제공한 내용들에 관해 확실하게 작용하였다. 왜냐하면 나는 내가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들을 기억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내가 빌리의 '컨택 노트(Contact Note)'에서 읽었던 거의 모든 것은 이해하기가 쉬웠다. 그것은 마치 내가 그것을 과거에 알고 있었는데, 다시 한 번 그것을 되새기고 있는 것 같았다. 심지어는 시간 여행과 우주의 구조까지도 내가 과거에 알고 있었지만 단지 잊고 있었던 것처럼 느껴졌다. 그 개념들의 아무것도 어렵거나 심오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오히려 그들에 관해서는 아주 강한 고리가 있어서 내 마음을 여는 것을 돕고 있는 것 같았다. 나는 배움과 인식의 열광을 즐기고 있었던 것이다.
 

나는 종종 센터를 빠져 나와 그 뒤에 있는 나무숲 속에 있는 안락한 지점에 자주 갔고, 몇 분 가량 느긋이 앉아 경치를 즐겼다. 나의 마음은 주변을 배회하다가 나무들, 바람, 꽃들 또는 주위에 있는 무엇이든지에 빠져 들기 시작한다. 나는 내 의식, 물질적 자아에 대한 인식을 잃게 되면서 관찰이라는 가수면 상태로 빠져 든다. 나는 세 번의 심호흡을 아주 천천히 시작한다. 천천히 들이마시고는 숨을 참고, 그랬다가는 숨을 천천히 내쉰다. 이것은 육체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하며 호흡에 주의의 초점을 두게 된다. 호흡은 생명력과 직결되어 있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나는 나의 생명력과 접하면서 그것이 내 안과 밖으로 흐르는 것으 느끼게 된다. 심호흡을 마치고 나면 나는 차분함과 평온함이 나를 감싸고 있음을 느낀다. 이 기분은 내가 의식으로부터 잠재 의식까지 움직이는 것을 가능케 해 준다.
 

스위스에 머무는 동안 나는 내가 아이였을 때 개발했던 과정을 활용했다. 그것은 언제나 성공했기 때문이었다. 나는 그것을 내가 배우고 있던 것에 사용하였다. 여기에 그것의 활용법이 있다. 물질적 자아로부터 아무런 간섭도 받지 않은 채 내 마음으로 하여금 여행을 떠나게 하는 것이 나의 의도이다. 나는 관찰자로서의 역할은 맡는다. 마치 영화를 보듯이 말이다. 나는 내 자신이 불과 몇 개의 좌석들만 놓여 있는 작은 극장으로 들어 가는 것을 본다. 나는 첫 번째 줄의 가운데 자리에 앉는다. 나는 그 극장에 혼자 있다. 주위는 아주 어둡고 조용하다. 일반적인 영화관과 똑같이…
 

나는 자리에 앉아서 영화 스크린이 아주 크고 하얗다는 것을 알게 된다. 내 장면에서 불과 몇 피트 앞에 있을 뿐이다. 그리고 커다란 빨간 손잡이가 스크린 바로 뒤에 있는데, 스크린을 켜는 스위치이다. 나는 여러 해에 걸쳐 내 자신을 프로그램에 놓았기 때문에, 일단 내가 그 빨간 손잡이를 돌려면, 영화가 시작할 것임을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그 날 상영하는 것 - 그게 무엇이든지 간에 -을 보게 될 것이다. 때로, 나는 그냥 스크린을 켜고 상영되는 영화를 볼 것이고, 아니면 내가 전에 보았던 것을 계속해서 보고 싶어할 수 도 있으며, 그도 아니면 과거나 미래에서 무엇인가를 알고 싶어할 수도 있다. 그것들은 모두 거기 있으니까.
 

잠깐 멈추어서 내 자신에게 아주 확고하게 말하는 순간이 있다. '이제 나는 영화를 시작할 빨간 손잡이를 돌릴 거야. 그러면 다른 다른 어떤 생각들도 내 마음 속으로 못 들어와'. 나는 스스로에게 관찰자로서의 역할을 주었다. 그저 보고 있을 수는 있어도 참가하지 못하는 역할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왜냐하면 만일 어떤 생각이 들어오거나 영화 내용에 영향을 끼치는 것을 허락하면, 그 내용은 신뢰할 수가 없게 되기 때문이다. 나는 또한 만일 내가 내 생각들을 영화 속에 투사를 하게 되면, 그것들은 항상 바람, 욕망, 두려움, 또는 의식으로부터의 아집들과 같은 것들이 될 것이다. 영화의 스크린은 들여다 보기만 할 정보의 원천이 되어야만 한다. 나는 준비를 위해 잠깐의 멈춤 기간을 가진 다음 앞에서 손을 내밀어 빨간 손잡이를 돌린다. 이제 뒤로 깊숙이 기대어 영화를 즐길 차례다.
 

일단 손잡이를 돌려지고 나면 나는 관람을 하는 입장이 된다. 모든 주의는 스크린 위에 쏠리게 된다. 다른 어떤 생각도 허용되지 않는다. 만일 생각이 끼어드는 것을 느끼게 되면, 나는 즉시 나가도록 지시한다. 이것이 제대로 작용하기 위해서는 나 자신이 강한 원칙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런 잡념들을 갖지 않고 자신을 관찰하는 자리에 놓는 과정은 아주 얻는 것이 많다. 왜냐하면 이렇게 함으로써  잠재 의식이 외부에 있는 과거와 미래의 지식에 연결하여 내가 이전에 본 적이 없는 영화 한 편을 만들어 주기 때문이다. 만일 내 자신의 생각들을 들어오게 하면, 그것은 백일몽이나 내가 바라는 것을 이루는 것에 지나지 않게 되는데 이것은 내가 추구하는 것이 아닌 것이다.
 

스크린에는 일, 이 분 동안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는다. 그렇지만 나는 다른 잡념이 없이 그것에 집중한다. 이 때 중요한 것은 텅빈 스크린을 그대로 놓아 두고 기다리는 것이다. 아무런 기대나 개입함이 없이 하얀 스크린에 집중한다. 곧 스크린은 소리와 영상으로 나에게 말을 걸기 시작하게 된다. 즉 영화가 시작되는 것이다. 처음에는 그것이 빛의 번쩍임이나 이미지들이 지나쳐 가는 정도일 수 있다. 언제나 어떤 것이 시작되면, 나는 실제의 영화를 맨 처음으로 볼 때 내가 갖는 기분으로 보도록 주의한다. 즉, 나는 다음에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른다. 나는 단지 구경꾼일 뿐이며, 내용과 관계가 없는 사람이다. 만일 내가 다른 생각들을 덧붙이거나 내 생각대로 지시하고자 하는 시도를 하지 않는다면, 나는 기분좋게 창조적인 사고를 경험하게 되는 것이다.
 

영화가 시작되면서 처음에는 알아 보지 못할 수도 있다. 특히 내가 어떤 특정한 것을 과거의 삶이나 미래의 영상과도 같은 것들을 요구할 때는 더욱 그렇다. 그렇지만 내가 계속 관찰자의 자세를 유지하면 상황은 나아진다. 나는 보고 있는 것들이 최초로 잡히는 것들임을 깨닫게 되면 아주 흥분이 된다. 나의 잠재 의식이 실제로 나를 위해 이미지들을 만들고 여러 가지의 원천들- 내 과거, 미래, 내 안의 자아 - 로부터 정보를 빼내고 있는 것이다. 다른 생명체들도 마찬가지로 한두 가지의 정보를 보내고 있을 수도 있다.
 

내 경우에, 나는 플레이아스테스인들의 정보에 관심이 많다. 그러므로 나는 내 자신에게 플레이아테스인과의 접촉들과 연관이 있는 어떤 것이라도 보도록 프로그램을 했다. 나는 매우 행복했다. 내가 어렸을 당시의 꿈들에서 나타났던 그 훌륭한 하얀 머리를 가진 전사와 관련이 많은 새로운 이미지들을 발견하게 되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아주 낯이 익어 보였던 것이다. 나는 빌리와 브루니에게 이 꿈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들은 나에게 그것이 고대 라이라 전사들의 이미지라고 말했다. 이런 꿈들은 내가 아이였을 때 나에게는 아주 흔한 것이었으며, 그것들이 뜻하는 것들에 대해 전혀 생각을 한 적이 없었다.
 

그러나 여기 이 스위스의 숲속에서 나는 다시 한 번 고대로 돌아가서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어떤 곳에서 첨단 무기를 가지고 커다란 싸움을 치르고 있는 것이다. 나는 아주 커서 키가 약 4.5미터에 달했다. 내 몸은 가늘었지만, 근육이 아주 잘 발달되어 있었다. 내 길고 하얀 머리카락은 등의 절반을 덮고 있었고 나를 따르고 있는 부하들에게 하나의 선에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아무런  두려움 없이 앞으로 밀고 나가면서, 내가 일종의 투명인간 같은 느낌을 가졌다. 내 팔은 커다란 팔찌들로 덮여 있었는데, 이것들은 첨단 기술의 산물로서, 정신 감응을 통해 내가 생각만 하면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무기를 쏘아 내었다. 나는 공기와 대지를 불태우면서 천천히 앞으로 나아갔고, 다른 세계들은 내 공격 앞에서 무너져 갔다. 머리 위에는 대형의 전함들이 떠 있었는데, 일단 나의 부하들이 상황의 주도권을 잡게 되면 지상에 착륙하도록 되어 있었다. 나는 내 인류가 수백 개의 세계들을 정보하고 은하계를 지배하기 위해 그들을 이끌었다.
 

유치한 꿈들이라고? 그럴지도 모른다. 그러나 내 영화들은 고대 라이라에 대한 이야기 역시 너무나도 잘 해 주었다. 40년 전에, 내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접촉이라든지 빌리의 '컨텍 노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었던 것이다. 그것이 라이라와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 채로 말이다. 여기 스위스의 숲에서, 내가 대낮에 보고 있는 이 환영들은 내 깊은 곳 어디엔가 숨어 있는 나의 과거와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나는 이 모든 것들을 수십 년 전 내가 어렸을 때 꿈으로 보았던 것이다. 단지 이전보다 더 선명하고 더 자세하게 말이다.
 

나는 내가 더 많은 영화들을 만들어낼 수 있을 때면 언제나 숲으로 돌아 왔다. 이렇게 하면 할수록 영화들은 더욱 자세해졌다. 그것들은 나로 하여금 내가 배우고 있던 새로운 아이디어들과 개념들을 제대로 이해할 수 있게 해 주는 일종의 보조 교육기능을 했다. 나는 내가 여기 배운 것들을 여기 숲 속에서 내 영화 스크린에 상영시킴으로써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영화가 그토록 생생하고 어디로부터인지는 몰라도 무수한 사실들이 내게 나타나는 것은 아주 자극적이었다. 많은 영화들이 빌리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그들의 우주선 안에서 접촉하고 있는 것을 다루고 있었다. 나에게는 마치 내가 정말로 그곳에 같이 있는 것처럼 느껴졌고, 어떤 때에는 내가 정말로 그곳에 같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고 놀랄 때도 있었다. 나는 빌리와 셈야제가 나의 존재를 느낄 수 있었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상당히 자주 했다. 종종 그것은 너무나도 현실적이어서 나는 내가 그들의 대화에 끼어들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까지 했다.
 

여러 차례에 걸쳐 나는 플레이아데스인들로부터 생각이나 아이디어들의 형태로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받기도 했다. 그것은 나로 하여금 모든 개념들과 아이디어들을 생각해 보도록 사로잡았다. 영화들 속에 스스로 자료를 집어 넣지 않는다는 사실은 그것을 아주 재미있게 만들었다. 왜냐하면 이 아이디어들이 내 자신이 아닌 다른 데로부터 온 것임을 확신하였기 때문이다. 빌리의 '컨텍 노트'의 내용은 점점 더 내가 과거에 살았었거나 경험했던 것들로 느껴지기 시작했다. 나는 플레이아데인들과는 아무런 연관도 느끼지 못했다. 나는 내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세상에 살았을 지도 모른다거나, 또한 그들과 어떤 물리적인 접촉을 가졌을 수도 있다는 생각은 전혀 가져 본 적이 없었다. 단지 그들이 언급하고 있는 이야기들, 아이디어들 그리고 개념들이 아주 낯익어 보이는 것이었다. 나는 반드시 과거 어데에선가 어느 정도의 관련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 분명하다. 왜냐하면 이 모든 것들이 이토록 생생하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이다.

------------------------------------------------------------------------(생략)

 

미래에 대한 영상  (글쓴이의 개인적인 생각)

 

나는 미래에 대한 관심이 아주 많았기 때문에, 내가 창조해낸 영화들 가운데 많은 수는 지구상에서 앞으로 발생할 사건들에 관한 것들이다. 그 가운데 좀더 흥미로운 것들은 향후 20내지 50년 사이에 일어나는 것으로 내가 본 것들이다. 여기에 내가 보았던 미래 영상들의 일부가 있다.
   

사회
 

정부에게 있어 미국 전체를 다스린다고 하는 문제가 너무 부담스럽게 된다. 그들은 더 이상 통제력을 유지할 수 없게 된다. 작은 사회들이 도시 지역들에서 일어나 연합 정부 체제를 따르기를 거부하게 된다. 그들은 생존 문제들을 앞세워 자신들의 법칙들을 만들게 된다. 이 사회들은 오랜 동안 억눌려 왔던 에너지와 건강 조절에 관한 새로운 발명품들을 만들어 내게 될 것이다. 물물 교환을 통한 사회 시스템이 생겨나게 되며 새로운 사회가 화폐를 발행함에 따라 이것이 새로운 문화 체계에서 지배적이 된다. 새로운 형태의 지방 정부들이 만들어지게 될 것인데, 이것들이야말로 진정한 '국민에 의한, 국민을 위한 정부' 들이다.
   

정치
 

오백 년이 넘는 미국 정치의 종말이 바로 코 앞에 있다. 나는 정치가들이 도시를 떠나는 것을, 심지어는 미국에서조차 도망치는 것을 본다. 수도인 워싱턴이 성난 폭도들에 의해 뒤집어짐에 따라서 발생하는 일이다. 성난 군중들을 제압하기 위해 국제군 사용을 시도가 행해지지만, 그것은 무위로 돌아갈 것이며, 정부는 전복될 것이다. 새로운 헌법이 만들어지게 되어, 국민들은 새로운 날이 오고 있는 것척럼 느끼게 된다. 부유층들이 미국을 어떻게 도산시켰고 그 돈을 어떻게 빼돌렸는가를 국민들이 알게 되면서, 스캔들이 전국을 강타하게 된다. 분노하여 난폭해진 시민들에 의해 여러 명의 부자들과 권력을 가졌던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처형당하게 된다. 백악관 지하에서 은밀하게 숨겨진 문 하나가 발견되어, 미국 시민들이 오랜 세월 동안 속아 왔음이 드러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존 윌크스 부쓰가 링컨 대통령을 암살한 뒤에 탈출한 데에 대한 비밀을 포함하고 있다. 제 2차 세계대전, 케네디 대통령, 그리고 조지 워싱턴 등에 대한 비밀들로 발견되어 국민들에게 공개될 것이다.
   

홍수

  커다란 파도가 남부 캘리포니아를 강타하여 롱 비치를 씻어내 버리게 될 것이다. 이 파도의 높이는 수백 피트가 될 것이며, 사막 안까지 치고 들어가서 팜 스프링스를 물 속에 잠기게 만들 것이다. 새로운 물길 하나가 설튼해에서부터 멀리 샌디에고까지 형성될 것이다. 대부분의 물이 빠져 나가면 로스엔젤레스는 진흙과 파편으로 뒤덮인 재로 남게 된다. 이 홍수에서 살아 남은 사람들은 도시를 구하고 청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별로 바람직하지 않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깨끗하게 청소를 마친 다음, 도시는 다시 지진의 습격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외계인들과의 전쟁
 

외계인들의 비행물체 목격 건수는 꾼준히 늘어갈 것이다. 그 수가 엄청나게 늘어남에 따라서, 정부는 더 이상 그것을 숨길 수가 없게 된다. 어떤 군사기지 근처에서 집단 목격이 있을 것이며, 미국 공군은 그 외계비행물체 가운데 하나를 격추시킬 것이다. 외계인들은 아예 이에 대응하여 미국 전역의 공군 기지들 대부분을 쓸어 버리게 될 것이다. 사람들은 한 밤중에 커다랗고 둥근 외계 비행물체들이 미국의 두시들 위에 떠 있는 것을 보고 비명을 지르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라진다. 이 외계인들의 활동은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플레이아데스인들처럼 평화로운 외계인들이 그들을 물리칠 것이기 때문이다.

 

캘리포니아 제도
 

향후 30동안에 걸쳐서 일련의 홍수들과 지진들이 발생하여 캘리포니아의 남쪽 절반을 끊어내어 몇 개의 섬들로 만들어 버린다. 이 재앙은 미국 정부가 조각이 나서 도와 줄 수 없는 지경에 이를 때에 발생하게 된 것이다. 남부 캘리포니아는 미국 연합에서 탈퇴하기로, 그리고 다시 한 번 자체적인 공화국이 되는 첫 번째 주가 되기로 결정한다. 얼마 안 있어 남아 있던 북부 캘리포니아가 여기에 참가하게 되어, 캘라포니아 공화국의 깃발이 샌프란시스코의 쪽 어딘가에 있는 작은 도시에 나부끼게 될 것이다. 이곳이 수도가 되는 것이다. 이 신생 캘리포니아 공화국은 일단 독립하고 나면 번창하게 될 것이다. 에너지, 통신 그리고 건강에서의 새로운 성공들, 즉 발명품들이 모아베 사막에 건설될 새로운 로스엔젤레스에서 제조될 것이다. 이 제품들은 인간에게 넘치는 에너지를 공급하고 질병을 제거하며 평균 수명을 150세 이상으로 늘려 줄 것이다. 이같은 신발명품들에 대한 뉴스는 전 행성으로 퍼질 것이며, 지구상에서 우리의 생활 방식을 바꾸게 될 것이다. 이 새로운 공화국은 2020년에 이르러 지구의 지도자들이 될 새로운 세대의 전형이 될 것이다.
   

고대 도시들의 발견
 

대양 밑에 잠겨 있으면서 과거에 1만 년 이상 존재했던 고대 도시들이 발견될 것이다. 우리의 역사에 관해 씌어진 기록들이 발견되게 된다. 또한 아틀란티스 시대에 스핑크스 지하에서 더 많은 지하실들이 발견될 것인데, 그 안에서 나올 보물들과 정보들은 우리들에게 과거 1만 2천여년 전에 지구의 삶에 대해 이야기해 줄 것이며, 이로 인해 인류학은 다시 씌어지게 될 것이다. 남아메리카에서는 거대한 터널들이 발견되어, 우리를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여전히 사람들이 살고 있는 지하 도시들로 안내해 줄 것이다.
   

뉴욕의 종말
 

뉴욕에서는 여러 번의 재앙을 맞게 된다. 우선 테러리스트들의 공격이 늘어나서 지하철 시스템이 파괴된다. 대서양에서의 지진들이 홍수를 일으켜 맨해튼섬, 퀸즈, 그리고 브루클린을 덮칠 것이다. 이 도시는 물 밑에 잠기게 되어 페허가 된다. 이 페허들은 오랜 세월 동안 남아 있을 것이다. 이 땅을 복구할 도리가 없기 때문이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꼭대기와 다른 몇몇 마천루의 일부는 여전히 물 밖으로 나와 있어 집없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도시들 될 것이다. 그들은 음식을 구하기 위해 작은 배로 해안을 왕복하면서 살게 될 것이다.
   

하늘에서의 사고들
 

지구 궤도상에서 고도의 방어 테스트하는 동안, 공기에 불을 붙이는 사고가 발생하여, 그 불은 수천 마일 밖에서도 보이게 될 것이다. 대기는 불탈 것이며 수년 동안 숨을 쉴 만하게 되지 못할 것이다. 오염된 공기는 행성 주위를 돌면서 대규모의 생명을 빼앗고 새로운 질병들을 많이 생성시킬 것이다. 다른 나라들이 미국 군부의 명백한 우둔성에 분노하여 일어날 것이다.

 

나빠지는 음식
 

지구 대기의 산소 용존량이 점차로 낮아져서 우리의 음식물은 더 이상 아무런 영양가도 없게 된다. 사람들은 지하에서 또는 물 속에서 자란 음식물로 생명을 지탱해야 할 것이다. 광합성의 과정이 너무나도 약해져서 나무들이나 식물들은 우리의 건강을 지탱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산소를 만들어내지 못하게 된다. 우리가 대항할 수 없는 새로운 질병들이 창궐하게 되고 수백, 수천만의 사람들이 굶어 죽고 먹을 것을 위해 서로 죽이게 됨에 따라 공포가 전세계를 휩쓸게 된다.
   

지하 도시들
 

정부와 군대는 자신들이 오랜 동안에 걸쳐 건설해 놓은 거대한 지하 도시들로 자리를 감출 것이다. 그들의 계획은 어려운 시기를 넘기고 나서 나중에 지구 표면을 정복하는 것이다. 이 계획은 지진이 대부분의 도시들을 파괴함에 따라 역효과를 내게 된다. 소문으로 전해 오던 '비밀의 정부'가 오래 전에 은밀히 화성에 도시들을 건설해 놓았음이 발견된다. 그러나 그 도시들 또한 역효과를 내어 그곳의 대부분이 죽게 된다.
   

대형 우주 정류장
 

일단 캘리포니아주가 공화국이 되면, 새로운 지도 세력의 지원을 받아 과학이 융성하게 되며, 그들은 지구 궤도에 거대한 우주 도시를 발사하게 된다. 서기 2030년까지, 인류가 우주에서 생존할 수 있음을 확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수천 명이 그곳에서 살게 될 것이다. 결국 우주 도시의 거대한 힘을 사용하여 지구상에서 발발하고 있는 많은 전쟁들을 중지시키기로 결정이 내려진다. 미국의 새로운 정부는 여전히 실패를 거듭하고, 유럽은 파멸된다. 마침내 인류에게 평화가 찾아 오며, 모든 사람들은 우주 도시로 하여금 지구의 정부 노릇을 하게 하는 데에 찬성하게 된다. 왜냐하면 이 도시가 생존을 위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에게 달리 선택의 여지가 없으므로, 아무도 반대하는 사람이 없을 것이다.
   

평화로운 외계인들과의 접촉
 

서기 2050년 경, 인류는 살아 남았으며 사회를 재건설하고 있을 무렵, 우리는 플레이아데스인들과 같은 외계인들과 평화적인 접촉을 하게 된다. 우리는 그 무렵에는 영혼과 사랑이 이끄는 고도의 의식을 갖춘 행성이 되어 있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새로운 시대로의 움직임을 계속할 것이다. 군대와 정치라고 하는 낡은 발상들은 영원히 사라지고 단지 역사책들 속에서만 존재하게 될 것이다.
   

결론
 

나는 당신에게 이 미래의 영상들이 오직 나 자신의 것이며,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을 반영한 것이 아님을 상기시키고자 한다. 이 모든 영상들은 내가 본 것이며, 이것들은 예언적이라기보다는 보다 논리적인 것들이다. 나는 당신이 내가 사용하고 있고 또 당신 자신을 미래와 연결시켜 당신 스스로 볼 수 있게끔 해 주는 과정을 수련해 보도록 권하고 싶다. 미래는 우리가 만들어 나가는 것일 뿐이다. 그러니 계몽을 요구하라.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하면 우리의 문명이 처하고 있는 변화의 시기에 무엇인가 도움이 되는 일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대답해 보라

----------------------------------------------------------(글쓴이의 개인적인 생각)

 

예언(豫言 Prophecy)과 예언(預言 Predictions)

 

빌리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접촉을 하고 있었던 삼 년 동안, 그들은 그로 하여금 고도로 진화된 의식의 존재들과 접촉하게 하여 이들이 그에게 지구상에서 앞으로 일어날 사건들에 대한 예언들을 송신토록 하였다. 그 예언들 가운제 일부는 대화들로 되어 있으며, 나머지는 영적 텔레파시를 통한 심벌들로 수신을 했다. 빌리 또한 자신의 계산을 통한 결과로써 몇 가지의 예언들을 만들어 내었다. 외계인들과 고도의 영적 수준들로부터의 송신이 보다 더 정확한 것으로 드러났다. 빌리는 그것들을 우리 지구의 언어(그가 구사하는 독일어)로 번역을 해야 했다. 
 

더 이상 깊이 들어가지 전에, 빌리가 내게 가르쳐 준 예언(豫言 Prophecy)과 예언(預言 Predictions)에 대해 짚고 넘어 가기로 하자. 예언과 예언은 사이에는 차이가 있디. 예언은 수학적인 계산의 활용을 통하여 도출되는 것이며, 예언은 어떤 지점에서 발생된 한 사건이 다른 사건을 이끌어 냄에 의해 창조된 미래의 영상이다.
 

예언들은 미래의 사건들이다. 그것들은 카발라의 산술을 가지고 계산되는데, 이는 아주 정확한 결과들을 도출해 낸다. 올바르게 행해진 예언들은 절대적인 정확성을 가지고 실현되게 된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확실한 근거를 두고, 반드시 일어나게 될  어떤 결과를 산정하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예언들은 다르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경고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단지 정해진 시간 내에 다른 변화가 일어나지 않으면 어떤 사실들을 초래하게 된다는 궁극적인 결과를 보여 주는 것에 불과한다. 만일 다른 변화가 없으면, 예언은 하나의 예언이 되며 반드시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예언은 또한 인간의 자유 의지에 따라서 변화가 가능하다. 따라서 결과적으로 예언만큼 정확한 것은 아니다. 그러므로 이것은 예언된 사건이 일어날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이는 인간의 개입으로 인해서 다소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것은 바로 예언이 하나의 경과에 불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정한 사람들이 관련된 예언의 경우에는 아주 조심해야 한다. 예언들은 결코 한 개인에게 명백하게 밝혀져서는 안 된다.  그렇게 되면 그는 어떤 사건들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행동에 변화를 일으킬 것이고 그들의 진화 과정이 헛되게 되기 때문이다. 이것은 한 사람의 진화는 아무런 사전 지식이나 예언같은 것이 없이 이룰어져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럼으로써 그의 진화가 정해진 길을 자연스럽게 달려 나갈 수 있는 것이다. 또한 한 예언이 언급한 어떤 사건들은 반드시 비밀에 붙여져야만 한다. 이는 두려움이나 증오 또는 불이익 등을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이다. 예언을 전하는 사람들은 조심해야만 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사건에 대한 지식은 부정확할 수 있으므로, 불필요한 두려움과 근심을 개인들에게 불러 일으킬 수가 있기 때문이다.
 

개인들을 위한 예언의 경우, 예언 속에 있는 어떤 정보는 모호해야만 한다. 그럼으로서 그 예언을 받아들이는 사람이 그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안되게끔 말이다. 빌리는 예언들에 대해 어떤 부분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았다. 그는 예언이 감추어진 형태로 주어졌을 때 스스로 진리를 이해할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이해 또한 소화할 수 있는 것만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과부하가 걸리게 되어 정신이 돌거나 헛소리를 하게 된다.
 

기억하라. 미래는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다. 투영된 미래는 다만 어떤 한 고정된 시점에서 본 것을 뿐이다. 미래에 대한 예언들의 목적은 우리에게 자신들이 장차 발생하게 만들고 있는 미래에 대해 경고를 하고자 하는 것이다. 이 사건들이 반드시 이와 똑같은 방식으로 일어나야 할 필요는 없는 것이다. 일단 우리가 다른 존재들에게 자신들을 위한 미래를 창조해 주기를 더 이상 바라지 않게 되고 또 일단 신(하나님, 부처님, 신장님 등등), 신화 또는 다른 종교적 지도자들에게 우리를 구해 주도록 의지하는 일을 멈추게 되면, 우리는 우리 모두가 바라고 있는 것과 같은 종류의 평화를 창조해 낼 수 있다. 이것 아닌 다른 어떤 방법으로도 평화는 오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미래를 스스로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예언
 

다음의 섹션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다른 고도로 진화된 영적 존재들이 빌리에게 준 정보에 근거를 둔 예언이며, 스위스의 빌리에게 편지를 통해 물어 본 사람들을 위해 얻어진 것들이다.
   

레이건 대통령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레이건 대통령이 모든 것을 성취하게 될, 즉 자신의 행동을 어떤 방식으로 취함으로써 성서의 오래된 예언들을 사실로 나타나게 만들면서 우리를 다음의 전쟁으로 보다 가깝게 이끌고 갈 사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지나치게 탐욕적이고 모든 문제를 군사력과 재무장을 통해 해결하는 데에 빠져 있을 것이라고 했다. 이 예측들이 1975년에 행해졌고 기록되었음을 기억하라. 클린턴은 어쩌면 우리가 정상적인 방식으로 선출하게 될 마지막 대통령이 될지도 모른다.
   

베수비우스 화산
 

이탈리아의 베수비우스 화산은 폭발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제 3차 세계대전이 임박했음과 돌이키기가 어려울 것임을 나타내는 신호가 될 것이다. 이 분출은 로마에 있는 모든 부정적 에너지들로 인해 비롯될 것이다. 행성의 다른 어느 곳에서도 바티칸 공화국에 쌓여 있는 엄청난 양 만큼의 부정적이고 적대적인 에너지가 쌓여 있지는 않다. 지구인들은 이 사실을 알아야만 한다. 비록 교황직에 있는 사람들이 예나 지금이나 평화에 대해 말하고 있지만, 그들이 지난 2천 년 동안 행성에서 일어났던 죽음과 고통의 주된 원인이 되어 왔음을 말이다. 베수비우스 화산이 나폴리에 더 가깝기는 하지만, 화산의 주 활동은 로마시 지하의 아주 깊은 곳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적예수는 이미 살고 있다
 

빌리는 맨 처음에 기독교 성서에 나와 있는 예언들은 다른 미래의 영상들과 마찬가지로 고정되어 있는 사건들이 아니라는 사실을 것을 상기시켰다. 미래에 대한 예언은 변화될 수 있으며, 예언된  것처럼 정확하게 일어나는 경우는 실제로 전혀 없고, 따라서 예언은 예언이 행해질 당시에 벌어지고 있는 일들을 근거로 한 미래의 투영에 불과한 것이다. 즉 예언이란 앞으로 발생할 수 있는 일의 전조일 뿐이다. 이것은 사람에게 경고를 하여 그에게 미래를 변화시키기 위한 어떤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 목적이다. 그럼으로써 그 예언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것이 바로 예언이 일반적으로 항상 부정적인 사건들인 이유인 것이다. 즉 이 사건들에게는 변화가 필요한 것이다. 적예수의 경우에 있어서는, 인간들이 자신의 미래를 조정하거나 미래의 사건을 변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전혀 하지 않고 있다는 데에 있다. 따라서 기독교 성서상의 예언은 아직도 일어날 가능성이 아주 높다.
 

우선 적예수로 알려지게 될 인물은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 않는 장소에서 기독교의 신(하나님)에게 헌신적인 어떤 여인으로부터 일곱 시간째가 되는 해뜰 무렵에 태어나게 되어 있다. 그는 동양으로 가게 되어 거의 굶어 죽을 지경에 놓이게 된다. 그는 진짜 그의 정체를 아는 어떤 사악한 존재에 의해 구해져 양육되게 되어 있다. 그는 열한 살이 되면 자신의 개인적 능력에 눈을 뜨게 될 것이며, 그 다음 팔 년간 자신과 비슷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로 하여금 자신을 둘러싸게 할 것이다. 처음에는 자신이 예수 그리스도의 추종자인 것처럼 보이게 하겠지만, 곧 자신을 신(하나님) 위에 놓을 것이다. 그의 공포로 가득찬 지배는 27년 동안 지속될 것이며, 우리의 행성 위에 있는 생명의 2/3를 잃게 만들 것이다.
 

27년간의 전쟁 동안 유럽의 대부분이 멸망할 것이며, 수많은 새로운 질병들 - 문들러져가는 육체들로 인한 -이 전세계에서 창궐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우리가 알고 있는 대영제국의 종말을 보게 될 것이며, 중국이 인도를 침략하여 점령하게 될 것이다.
 

적예수가 이탈리아를 침략할 때, 교황은 제 266대 교황일 것이며 마지막 교황이 될 것이다. 적예수가 전쟁을 일으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전쟁을 일으키는 단체의 대변인이 될 것이다. 그의 모든 이름들과 그의 단체는 모두 숫자상으로 666의 수와 결부될 것이다.
 

빌리는 나에게 적예수와 관계를 맺게 될 그 세계 조직이 W.U.V.라는 이니셜들과 상관이 있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설명을 마쳤다. 나는 이 이니셜들이 그 조직 이름의 첫 글자들이 아니라, 어쨌든 이 조직과 연관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나는 이 이니셜들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아낼 수가 없었다. 그런데 빌리는 또한 적예수가 지금 살아 있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우리의 미래는 우리를 향해 달려 오고 있다. 그리고 만일 우리가 그에 대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바로 미리 예언되어 있는 상황들이 길어지게 될 것이다.
   

자연적인 재앙들
 

우리 인류가 과거에 결코 본 적이 없는 규모의 화산 폭발들 -행성의 핵에서부터 비롯된 -이 일어나서 우리의 대기를 연기와 파편들로 가득 채우고, 행성의 많은 지역들에서 사는 것이 어렵도록 만들 것이다. 페루 정글의 깊은 오지에서 잉카인들의 숙적이었던 거인족 전사들이 자신들의 은신처였던 지구내의 깊은 터널에서부터 지상으로 올라와 식량을 위해 마을들을 공격하고는 다시 자신들의 지하 터널들 속으로 자취를 감출 것이다.
 

페루에서는 우다인 지역에 지구의 핵 깊은 곳에서부터 거대한 지진이 발생하게 된다. 미국과 미국령의 섬들은 행성의 핵으로부터 나오는 엄청난 연기로 인해 고생하게 될 지역들로 되어 있다. 일본, 아라비아, 중국 그리고 인도에는 거대한 화재들이 일어날 것이다. 예언들은 지진 현상 가운데 많은 부분이 우리의 핵 폭발들과 행성의 기름 및 가스들을 훔쳐 내는 것으로 말미암아 생기는 것이라고 말한다. 우리들 가운데 늦기 전에 자신들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이를 인식시켜서 우리의 지구를 살리기 위해 자기들이 해야 할 역할을 하도록 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 만일 우리가 행성의 재앙들 일부라도 막고자 한다면, 우리는 반드시 지하 핵 실험을 중지하고 천연 자원을 훔쳐내는 행위들을 그만 두어야 할 것이다.
 

거대한 파도가 미국의 동부 해안을 휩쓸어 버릴 것이며, 엄청난 인명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이 파도들은 대서양을 건너 영국을 뒤덮은 다음에, 북부 유럽으로 깊이 뛰어들게 된 연후에야 멈추게 될 것이다. 이것이 빌리가 그 언덕 높은 곳에 살고 있는 주된 이유 가운데 하나이다.
   

거대한 캘리포니아의 지진
 

미래의 사건들 모두가 예언이나 또는 예언인 것은 아니다. 1978년 3월 13일. 빌리는 플레이아데스 비임쉽 하나에 타고 있었다. 기지 사령관인 케찰이, 미래에 벌어질 사건들 몇 건을 보고 싶다는 빌리의 요청을 만족시켜 줄 목적으로 데려 왔다. 케찰은 그의 요청을 받아들여 시간대 여행의 능력을 갖추고 있는 특별한 비행선을 준비했던 것이다. 일반적인 비임쉽은 이 기능을 갖추고 있지 않았기에 때문에, 그는 빌리를 태우고 이런 여행을 할 능력을 갖춘 적합한 비행선을 마련해야만 했었다.
 

바임쉽에 승선하고 나서, 빌리는 케찰에게 켈리포니아에서 다음 번에 일어날 커다란 지진을 볼 수 있는 미래로 데리고 가 줄 것을 부탁했다. 그는 이전에 이와 비슷한 것을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아주 애타게 볼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다. 몇 가지의 기계들을 조작하고 난 다음, 케찰은 그에게 켈리포니아의 미리 시간대로 곧 출발할 것이라고 알려 주었다. 그들이 타고 있는 비임쉽은 시간 속으로의 이동이 가능했으므로, 빌리가 그 사건이 진행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위치로 그들을 데려다 줄 수 있었다. 그렇지만 케찰은 그들이 미래 시간대에 약 30분 정도만 있을 수 있다는 경고를 해 주었다. 그는 이에 대해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았고, 빌리 역시 과학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묻지 않았다.
 

플레이아데스의 비행물체는 지구를 떠나 순식간에 행성 위로 솟아 올라, 지구가 아주 농구공 만큼이나 작게 보이게 만들었다. 그리고 그 비행선은 그들이 지구를 떠난 만큼이나 신속하게, 지구 표면을 향해 내려 가기 시작했다. 그들이 대기권으로 날아 들면서, 비행선은 미래로 이십여년을 움직여 20세기 말경으로 날아갔다. 정확한 날짜는 아는 것이 불가능하지만, 그리고 어쨌든 그것은 안다고 해서 어떤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정확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지진은 소위 말하는 '사건 시계'라고 하는 시간상의 어떤 지점까지 소위 말하는 시간상의 어떤 지점까지의 길을 따라 가는 플레이아데스의 첨단 기계 장치를 통하여 특정한 시간이 발생하는 것으로 추적을 해낸 것이다. 만일 매번 이곳으로 돌아오려 한다고 가정하면, 지진이 일어나는 일시는 매번 달라질 것이다. 이는 미래가 고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현재에 근거하고 있으면서 인간의 자유 의지의 영향을 받는 사건들의 투영이기 때문이다.
 

비임쉽이 대지에 가깝게 내려 서면서 지진들이 캘리포니아의 어딘가에 있으며, 바로 산 안드레아스 지진대 위에 있는데, 수초 내에 지진이 시작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들은 지진이 시작되었을 때, 샌프란시스코 남쪽 290킬로미터 정도의 지점에 위치하고 있었다. 처음에는 땅이 가볍게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그리고는 급격한 동요와 함께, 땅은 미끄러지면서 둘로 쪼개는 것 같았다. 지진대가 땅을  가로질러 몸부림치는 뱀같이 보이면서 엄청난 소음이 들렸다. 이 지진은 유사 이래로 어느 지진보다 더 컸으며, 캘리포니아로 하여금 엄청난 희생을 치르게 했다. 샌디에고시 남동쪽의 한 지점으로 날아갔는데, 그곳은 지진이 여전히 대지를 흔들고 있었다. 도시의 대부분은 불에 타고 있었고 연기로 뒤덮여 있었다. 금문교는 반으로 부러져 있었다. 도시의 대부분은 돌더미에 묻혀 있었고, 인명의 피해가 엄청났다. 30분이 거의 다 되었으므로, 떠나야 할 때가 되었다. 엄청난 양의 파괴는 이루 표현할 수가 없을 정도였다.
   

기억하라, 아무것도 보이는 것만큼 나쁘지는 않다.

 

 

 제14장 셈야제의 죽음

 

센터에는 부엌에서 시작되는 복도가 있는데, 이것은 농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커다란 목욕 및 샤워장으로 연결되어 있다. 복도의 벽에는 빌리를 만나기 위해 자신의 우주선에서 멀어져 가는 셈야제의 컬러 사진이 있다. 이것은 진짜 사진은 아니지만, 화가인 짐 니콜스(Jim Nichols)가 그린 아름답고 생생한 재구성화이다. 이것은 아주 뛰어난 그림이어서 당신이 이것이 정말 사진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두 세 번 들여다 보아야만 할 정도이다. 나는 매일 멈추어서 이 그림을 바라 보면서 저곳에 있었다면 어떤 기분이었을까에 대해 잠시 동안 생각에 잠기곤 했었다.
 

빌리에게 있어서 그것은 아주 중요한 그림이었다. 그로 하여금 자신의 삶에 아주 커다란 영향을 미친 플레이아데스에서 온 여인을 상기시켜 주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는 자신의 삶 가운데에서 근 2년 동안을 그녀를 만나서 그녀로부터 플레이아데스로부터의 정보를 받아 대중에게 전파하는 문제에 전념하였던 것이다. 나는 그녀가 죽었다든지 또는 우주선을 타고 어떤 태양으로 날아 가다가 죽음을 당했다든지 하는 여러 가지 소문을 듣고 있었다. 플레이아데스인들로 하여금 접촉을 끝내게 한 데에는 무언가 원인이 있었음이 틀림없었다. 그리고 나는 빌리가 이에 대해 말을 해 주고 싶어하는지를 굉장히 궁금해 했었다. 내가 이것을 화제로 삼았을 때, 그는 나에게 모든 이야기, 하나의 작은 우발적인 사건이 어떻게 플레이아데스 사명이라고 하는 커다란 일의 방향을 바꾸어 놓게 되었는지에 대한 슬픈 이야기를 말해주었다.
   

셈야제의 이야기
 

빌리는 셈야제와의 접촉이 1975년 1월에 시작되었으며, 그 뒤 2년 동안 그들은 거의 매주 마다 만났었다고 했다. 그들의 만남은 대부분 그녀의 비임쉽이 스위스 산맥의 어느 상공에 떠 있는 가운데 그 안에서 이루어졌다. 그러나 그들이 94번째 만났을 때에는, 그녀가 빌리의 집으로 왔었다. 이는 그들 모두를 위해 미래의 일들에 아주 중대한 영향을 미치게 될 만남 때문이었다.
 

그것은 1977년의 12월 15일, 아주 춥고 눈오는 밤이었다. 빌리는 셈야제를 명상실에서 접대하고 있었다. 명상실은 본가에서 약 30미터 떨어진 곳에 있었다. 가족들과 상주 FIGU멤버들은 부엌의 테이블가에 함께 모여 셈야제가 이렇게 가까이 있는 것이 얼마나 흥분되는 일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어쩌면 그들이 아주 운좋게 그녀가 떠나는 것을 볼 수도 있고, 더 운이 좋으면, 그녀를 만날 기회가 있을 수도 있었다. 어쨌든 그녀는 이전에 그들 대부분에게 자신의 우주선을 한두번 보여 주었기 때문에, 그녀를 만난다고 하는 생각이 결코 터무니 없는 것은 아닌 것으로 생각되었다. 벽에는 자신들의 명상 스케줄이 붙어 있어서 모든 멤버들의 이름이 실려 있었다. 그러나 오늘 밤에는 아무도 명상실을 사용하려고 하지 않았다.
 

야코부스(Jacobus)는 조용히 앉아서 자신의 생각에 잠겨 있었다. 빌리는 그들 모두에게 셈야제가 오늘밤에 오게 되어 있으니, 명상실을 비워 주어서 그녀를 불편하지 않게 해 달라고 말을 했었다. 그녀의 감각은 아주 예민해서 작은 건물 주위에서 어느 누구라도 소리를 내면 곧 감지 할 수 있을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녀의 비임쉽은 에너지막을 쳐서 남들의 눈에 띄지 않는 채로 센터 상공의 어디엔가 떠 있을 것이었다. 야코부스는 그녀가 정말 사람과 똑같이 생겼는지에 대해 궁금함을 참을 수가 없었다. 물론 빌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녀에 대해 묘사를 해 주었다. 그는 심지어 그녀의 사진을 한 번 찍은 적도 있지만, 셈야제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여 주지 말도록 그에게 약속을 시켰다. 야코부스는 혼자서 생각해 보았다. '그게 뭐 그렇게 대단한 일이야? 창문으로 어떻게 생겼는지 몰래 한 번 들여다 본다고 해서 뭐 그녀에게 해로울 게 뭐가 있어?' 그는 명상실로 쳐들어 간다거나 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었던 것은 아니었다. 다만 플레이아데스에서 온 신비한 여인을 한 번 보고 싶었을 뿐이었다.
 

명상실은 당신이 그 이름을 가지고 상상할 수 있듯이 아주 쾌적했다. 그것은 농장에서는 아주 중요한 장소였다. 모든 FIGU 멤버들이 함께 모이는 중심지였기 때문이다. 그들이 셈야제로부터 주어진 내용들을 공부함에 따라, 이곳은 이 작은 그룹의 상승하고 있는 의식에 대한 기념비적인 곳이 되었다. 그들 대부분은 이 건물에 있는 방에 모여 앉아서, 그녀가 지금 어디쯤에 앉아 있을 것인지를-보나마나 이 뼈를 시리게 하는 추위를 막아 주는 작은 히터 바로 옆에 앉아 있을 것이라고-상상할 수 있었다. 그들로 하여금 명상을 시작토록 이끌어 준 바로 그 사람이 오늘엔 명상실에 찾아 와 있다는 것은 정말로 대단한 영광이었다. 어쨌든 그녀가 그곳에 있다는 것은 그들 모두에게 대한 인정(approval)과 수용(acceptance)을 뜻하는 것이었다.
 

명상실 안에서 빌리와 셈야제는 아주 편안하게 앉아 있었다. 빌리는 귀를 기울여 듣고 있었다. 셈야제가 그를 여기에서 만난 것은 아주 중요한, 뒤로 미룰 수 없는 일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녀는 자신이 방문한 목적을 빌리에게 막 이야기하려는 참이었다. 그때 그녀는 갑자기 멈추고 아주 조용히 서 있더니, 무언가가 잘못된 것처럼 주위를 둘러 보는 것이었다. 그녀는 누군가가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다고 생각했으므로, 빌리에게 무슨 소리를 들었는가고 물었다. 빌리는 귀를 기울여 그녀가 들었다고 하는 소리를 들으려고 해 보았지만 아무 소리도 들리지 않았다. 그는 그녀가 착각한 것이라고 말했지만, 셈야제는 분명히 누군가가 문 앞에 있다고 말하면서 일어나서 떠나려고 했다. 그녀가 일어나서 의자로부터 움직이는 순간, 발이 탁자의 발에 걸려 중심을 잃으면서 마루에 있는 작은 히터 위로 쓰러졌다. 빌리가 얼른 돌아 섰지만, 그녀가 넘어지면서 머리를 벽에 부딪히는 것을 보았을 뿐이었다. 그 순간 그녀는 허리깨에 있는 장치를 손으로 눌러 자신을 비물질화시켜 자신의 우주선으로 돌아갔다.
 

빌리는 이 일로 충격을 받은 채 혼자 방에 남아 있었다. 그는 문께로 가서 누군가가 정말로 거기에 있는가를 확인했다. 셈야제는 그토록 확신하고 있었지만, 그는 아무 것도 듣지 못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거기에 그가 있었다! 그 별에서 온 여인을 잠깐만이라도 보고자 하는 희망에서, 야코부스가 문 바로 밖에 숨어서 있었던 것이다. 빌리는 야코부스에게 매우 화가 났다. 그가 자신을 당황하게 만들었으며, 만남을 망쳐 놓았기 때문이었다. 야코부스는 미안하다고, 자신은 그저 한 번 보고 싶었을 뿐이라고, 아무런 해를 끼칠 생각은 없었다고 말했다. 그는 아무도 자신을 눈치채지 못하기를, 그리고 자신은 한 번 그녀를 훔쳐 보고는 가려고 했었다. 그러나 정작 가버린 것은 셈야제였다.
 

이틀이 지나서 빌리는 근심어린 표정을 한, 스위스 지하기지의 사령관인 케찰의 방문을 받았다. 그의 창백한 표정은 빌리로 하여금 그의 건강에 대해 묻도록 만들었다. 그러나 그의 마음 속에 있는 것은 케찰의 건강 여부가 아니었다. 케찰은 빌리에게 15일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를 설명해 달라고 요구했다. 셈야제가 명상실에 모습을 나타냈을 때 말이다. 그의 말하는 방법이나 그의 태도는 빌리에게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뭔가 잘못된 거야.' 그는 야코부스가 일들을 망쳐 놓은 데 대해 신경이 쓰였고, 게다가 셈야제가 무언가 잘못되었을지도 모른다는 느낌이 그를 계속 자극하고 있었다. 그는 셈야제가 벽에 머리를 부딪히는 것을 보았지만, 그녀는 그래도 비물질화하여 자신의 우주선으로 돌어가지 않았던가.
 

빌리는 그날 밤에 있었던 상황을 최선을 다해 케찰에게 설명해 주었다. 그는 어떻게 야코부스가 문밖에 숨어 그녀를 보고자 했는지, 그리고 그녀가 놀라서 방을 떠나려고 했었는지를 말해 주었다. 그가 자신이 본 그녀의 상황-머리를 벽에 부딪히는 과정-을 설명하고 있는 동안에 그는 갑자기 근심이 물밀듯이 다가오는 것을 느꼈다. 이제야 그는 케찰이 어째서 이토록 근심스러운 얼굴을 하고 있는지를 깨달았기 때문이었다. 자신이 우려했던 것보다도 셈야제가 훨씬 더 많이 다친 것이 틀림없었다. 이것이야말로 그녀가 그렇게 서둘러 떠난 지 이틀이 지나도록 연락을 주지 않은 이유인 것이다. 그녀는 중요한 일을 상의하기 위해서 왔었지 않은가? 그녀가 그 다음에 곧 자신과 접촉을 했어야만 말이 되는 것이었다.
 

한편 케찰은 이틀전에 셈야제가 기지로 돌아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는 그녀가 빌리와 명상실에서 미팅을 하고 있음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기지 사령관이었으므로 셈야제를 마치 자신의 친딸인 것 처럼 돌보고 있었다. 그녀가 돌아 오지도 않고 메시지도 보내지 않자, 그는 그녀를 찾아 나섰다. 그는 그녀가 자신의 우주선 속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했는데, 우주선은 인간들의 눈에 띄지 않은 채로 농장 상공을 여전히 맴돌고 있었다. 그녀는 팔 하나가 부러졌고, 그녀의 두개골 밑으로는 심한 금이 가 있었다. 그녀는 혼수 상태에 빠져 있었으며, 거의 빈사 상태에 있었다. 케찰은 즉시 그녀를 자신의 우주선으로 옮겨, 자신들의 고향 행성인 에라 행성으로 데리고 가서 치료를 받게 했다. 그녀는 심하게 뇌 손상을 입은 채로 자신의 우주선 안에서 여러 시간을 머물렀고, 또한 플레이아데스의 고향 행성으로 도움을 받으러 가는 데에도 여전히 일곱 시간을 더 방치되어 있어야 했다.
 

에라에 도착하자마자, 셈야제는 그들의 과학자들에게 이송되었으나 불행하게도 그들은 아무런 손을 쓸 수가 없었다. 그녀의 뇌는 너무 많이 손상되어 있었으며, 또한 아무런 의학적 치료도 받지 못한 채 여러 시간 동안을 방치되어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들은 손상된 뇌의 섬유들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 했지만, 더 이상 아무 것도 할 수 없었다. 속수 무책이었던 것이다.
 

일단 그녀의 상황이 안정되자 셈야제는 냉동 처리되었다. 그녀의 아버지인 프타(Ptaah)는 자신들의 친구인 아스케트(Asket)에게 긴급 구호 요청을 했다. 그녀는 티머즈(Timers이들은 스스로 타이머가 아닌 티머로 발음한다-역자주)라고 하는 고도로 진화된 존재들의 대표였다. 이들은 플레이아데스인들이 달 우주(Dal Universe)라고 하는, 우리 우주와 이웃하고 있는 우주에서 온 사람들이다. 기술적으로도 그들은 플레이아데스인들보다 훨씬 더 발달되어 있기 때문에, 어쩌면 그들이 에라의 과학 수준을 넘어서서 셈야제를 살릴 수 있는 방법을 가지고 있을 지도 몰랐다. 아스케트와 그녀의 사람들 역시 아무 일도 할 수 없다는 것이 곧 드러났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을 잃지 말도록 격려하였다. 그들에게는 셈야제의 목숨을 구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소나(Sona)인이라고 하는 인류가 있는데, 그들은 아스케트의 사람들을 훨씬 뛰어넘는 삶에 대한 지식을 갖추고 있었다. 만일 티머인들이 이들과 접촉을 할 수 있다면, 아마도 이들이 셈야제를 도우러 올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었다.
  

아스케트는 소나인들과 접촉하는 데 성공했으며, 이내 여러 명의 소나인들이 갑자기 에라 행성의 셈야제가 누워 있는 병실에 모습을 나타냈다. 그들은 우주선으로 여행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마치 자신들의 마음이 가지고 있는 능력만으로도 우주의 먼 거리를 가로질러, 자신들을 투사시키는 것 처럼 보였다. 그들의 의학 기법들은 아무리 낮추어 평가를 한다고 하더라도 특이했다. 왜냐하면 그들은 아무 설명도 없이 곧장 작업에 들어갔으며, 에라 행성 과학자들의 도움을 전혀 필요로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셈야제의 두뇌에서 죽은 부분들을 제거했음을 확인한 다음, 그들은 그녀의 몸에서 얼어 있는 뇌산(brain acids)을 추출하여 그것을 자신들이 가지고 온 인조 혈장(plasma)속에 넣었다. 그리고 이것을 그녀의 두 개골 속에 넣고는 봉합을 했다.
 

수분 내에 셈야제는 의식을 되찾았다. 단지 지난 42시간 동안의 기억이 없었으며, 또한 그녀에게 어떤 일들이 일어났는지를 알지 못했다. 그녀는 그냥 눈을 떠, 병실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안도의 한숨을 쉬게 만들었다. 그리고 생명력이 그녀의 몸 전체를 흐르기 시작하여, 모든 사람들이 그녀가 괜찮아질 것임을 알게 했다. 셈야제는 죽음에서 돌아 왔다. 그리고 소나로부터의 사람들은 그들이 왔을 때처럼 조용히 사라져서, 다른 먼 우주의 어딘가에 있는 자신들의 고향 행성으로 돌아갔다.
 

빌리가 케찰로부터 다시 소식을 들은 것은 한 주일, 정말로 긴 한 주일 만이었다. 그는 플레이아데스인들로부터 셈야제가 죽지 않았다고 통보를 받았었지만, 왠지 모르게 케찰로부터 말을 듣기 전에는 마음이 편치 않았었다. 그는 케찰로부터의 텔레파시에 의해 이끌려 온 지점에서 끈기있게 기다렸다. 마침내 눈에 익은 은빛 비행접시가 나타나서 하늘로부터 쏟아져 내려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곧 나무들에 앉아 있던 새들이 소란을 피우면서 하늘로 날아오르는 것을 알게 되었고, 얼마 안 있어서 플레이아데스에서 온 자신의 고우(old friend)가 도착하는 것을 느꼈다. 그것은 마치 가족간의 재상봉 같았다.
 

케찰은 재빨리 빌리에게 셈야제가 잘 있음을 재확인해 주었다. 그는 이 소식을 전해 주는 데 꼬박 일 주일이 걸린 점을 사과했다. 그렇지만 그는 셈야제의 사고로 인한 결과로 그가 처리해야만 했던 많은 일들 때문에 늦어진 것이었다. 그 가운데 하나가 셈야제 대신에 다른 사람을 스위스의 기지에 배치하는 일이었다. 후임은 이사도스(Isados)라고 하는 남자였는데, 셈야제가 하던 일을 돕기 위해 육 내지 칠 개월 여기에 머물 참이었다. 그는 지구에 대해서와 셈야제가 빌리와 함께 하고 있던 작업에 대해 낯이 설었다. 이 때문에 빌리는 그와 어떤 접촉도 하지 않게 될 것이며, 케찰 자신과 메나라(Menara)와 플레야(Pleja)라고 하는 두 여인이 빌리를 맡아서 지도하는 사명을 계속하기로 했다는 것이었다. 이것은 셈야제가 언젠가 다 나아서 자신의 업무를 다시 맡을 준비가 될 때까지 였다.
 

이같은 변화는 빌리에게 몇 가지 문제를 야기하게 되었는데, 이는 그가 셈야제와 함께 그룹내의 멤버 몇몇에 관한 문제들에 대해 작업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것이 이제 표면에 드러나게 된 것이다. 케찰은 이런 사실들을 모르고 있었으니까, 또한 빌리는 더욱 더 기가 꺾이게 되었다. 왜냐하면 설혹 셈야제가 돌아온다고 하더라도, 그녀가 자신의 모든 임무들을 모두 되찾기는 힘들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녀의 건강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아 편안히 쉬면서 두뇌를 지나치게 사용하지 말아야 했기 때문이었다. 이식된 혈장이 두뇌를 다 낫게 하는 데에는 시일이 걸렸기 때문에, 그녀는 가능한 대로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이었다. 따라서 그녀는 정신적인 에너지가 너무 많이 소모되는 업무에는 종사해서는 안 된다는 결정이 내려졌다. 비록 소나인들이 고도로 발달되었다고 하더라도, 이식한 인조 원형질(protoplasma)이 그녀의 뇌의 자연스러운 한 부분이 되기 위해서는 3내지 4년의 기간이 소요되는 것이었다.
 

두뇌는 인간의 중심 통제실이다. 그러므로 두뇌는 주의를 필요로 하고 특별한 에너지의 공급이 필요하다. 이 공급되는 에너지는 영혼은 물론 두뇌의 물질에게까지도 영양분을 공급하는, 생명의 우주전기(cosmic-electrical)에너지이다. 분명히 해 두어야 할 것은 이 생명력이 영양은 공급하지만, 치료나 재생을 위한 힘이 되지는 않는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만일 두뇌가 아프거나 상하게 되면 스스로 재생하거나 치유하는 능력이 없다. 셈야제의 두뇌에는 소나인들이 넣어 준 인조 혈장이 들어 있는데, 이는 그녀가 두뇌를 다시 사용하게 하고 생명력이 다시 그녀 몸에 흐르도록 해 주는 것이다. 이 인조 혈장의 기능 가운데 하나는 자체를 진정한 뇌의 물질로 변환시켜 우주전기 생명력이 이를 받아들이도록 하는 것이다. 그럼으로써 3, 4년 이내로 그녀의 자연적인 뇌물질이 되어 육체가 외부의 물질을 거부하지 않게 만드는 것이다. 진실로, 놀라운 기술의 산물인 것이다.
 

이 비극적인 사건 이전에는,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소나인들의 존재에 대해 지식을 갖추고 있지 않았었다. 그들이 지난 며칠 동안 보고 배운 얼마 되지 않는 것들을 빼고는 별로 알려진 바가 없었다. 소나인들은 우리 우주 옆에 있는 달 우주에서 왔다. 그들의 수명은 대략 2360년이다. 그들은 약 170센티미터까지 성장하며, 두 개골의 크기는 우리 것보다 약1.5배가 된다. '소나'라는 이름은 전혀 알려진 바가 없는 언어에서 온 것이며, 그들의 영적 발달은 플레이아데스인들보다 약 4천 년 앞서 있다. 그들의 시간과 공간에 대한 지식 또한 매우 인상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비행을 위한 기계의 도움 없이 우주의 공간을 뛰어 넘어 스스로를 투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들은 단지 자신들의 염력만을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진정으로 케찰을 감동시켰는데, 이는 플레이아데스인들의 능력을 훨씬 뛰어 넘는 것이기 때문이었다.
 

우주 생명력의 흐름을 제어하고 셈야제의 뇌를 치유하는 그들의 능력에 대한 이번의 시범은 그들이 영원히 살 수 있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불러 일으켰다. 그렇지만 설혹 수천 년을 사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더라도 어느 시점에 가서는 물질적 육체들이 더 이상 지탱하지 못하고 무너지고 말 것이다. 영혼은 에너지가 고갈되어 수면을 취하게 될 것이며, 이는 그 존재로 하여금 죽음의 주기로 들어서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창조적 논리의 자연적인 부분으로서, 영혼이 반드시 어떤 시점에서는 잠을 자지 않으면 안 되도록 통제하는 것이다. 영혼이 휴식을 취하면서 에너지를 다시 얻고, 이번의 물질적 삶을 통해 경험한 것들에 대해 깊이 생각하며, 이것들을 그동안 축적해 놓은 지혜에 더 하여 다음 생으로 짊어지고 가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인간이 이 과정을 어느 정도를 넘어서 변경한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 되지 못한다.
 

셈이제의 예후(prognosis)는 좋은 것으로 보였다, 그녀는 몇 달 동안 집에 머물면서 마음을 안정시키고 새로운 정신적인 문제들에 사로잡히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 그녀의 뇌는 낫는 데에 시일이 필요하며, 그녀가 어떤 바람직하지 않은 스트레스나 걱정들을 당분간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었다. 결과적으로 그녀는 지구에서 빌리와의 접촉을 지속할 수 없는 것이었다.
 

이것은 빌리에게 아주 슬픈 소식이었다. 그는 해를 거듭하면서 셈야제에 대해 아주 가까운 느낌들을 가지고 있었으며, 야코부스로 인한 그녀의 사고에 대해 책임을 느끼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FIGU 멤버들 사이에서 끊임없이 벌어지고 있는 모든 아집들, 질투, 사소한 논쟁들을 다스리기 위해 아주 힘든 노력을 기울여 왔다. 게다가 그는 센터의 지도자인 동시에 아버지였고, 접촉자였으며 그리고 예언자이기도 하였다. 그러나 많은 멤버들은 아주 고집이 세었고 다루기가 어려웠다. 빌리에게 가해지는 스트레스는 더 이상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심했다. 그리고 그것은 빌리의 건강에 나타났다. 그에게는 잠이 너무 모자랐으며, 아주 쇠약해지게 되었다.
   

접촉을 중지할 시간이 되었는가?
 

플레이아데스 원로원은 빌리를 아주 세심하게 관찰하고 있었으며, 그가 FIGU 멤버들과 리더십에 대한 문제들을 많이 겪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이것은 그들의 사명에 영향을 미치고 있었다. 이제 셈야제가 접촉을 계속할 수 없게 되었으므로, 그들은 이것이 접촉을 중지할 시간인지에 대해 많은 신경을 썼다. 그들은 케찰에게 빌리와 미팅을 가지고 이 상황을 설명해 주도록 지시했다.
 

케찰로서는 빌리에게 접촉을 끝마칠 때가 되었는지도 모른다고 말하는 것이 아주 어려운 일이었다. 그는 빌리를 매우 좋아하게 되었고, 빌리의 얼굴 표정만으로도 그가 마음의 상처를 입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는 자신이 빌리를 그리워할 것이라는 것과 '플레이아데스 사명'이라는 문제가 걸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빌리를 교육시키는 것과, 빌리가 찍은 사진들을 공개함으로써 자신들의 존재를 일반에게 알려, 그들이 지구의 미래를 보다 평화롭고 행복하게 되도록 도울 수 있기를 바랐었다.
 

20세기의 말에 다가오게 될 암흑 시대는 -집단 의식이 올바른 방향으로 영향만 받는다면- 피할 수 있는 일이며, 그들은 빌리에게 희망을 걸고 있었다. 이제 그들의 작업의 대부분이 수포로 돌아갈 지도 모르게 되었다. 이는 빌리가 '컨택 노트'를 대중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만들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요구한 대로 더 많은 대중 강연을 하겠다고 한 자신의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 또한 FIGU 멤버들 가운데 몇몇이 아주 큰 문제거리가 되어 이들이 '사명'을 위태롭게 만들고 있었던 것이다. 일들은 그들이 희망했던 대로 잘 풀려 나가지 않았으며, 셈야제가 이 가운데에서 빠지게 되자 미래를 위한 전망이 별로 좋아 보이지 않게 되었다.
 

세월이 플레이아데스인들의 관심에 대해 설명하는 동안, 빌리는 FIGU 내의 분노와 질투에 가득찬 어떤 멤버들을 탈퇴시켜야 한다는 데에 동의했다. 케찰은 이 사람들의 생각들을 모니터함으로써 빌리가 그들을 보다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주기로 했다. 빌리는 자신의 업무량을 줄이고, 건강을 스스로 돌보며,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을 위임하기로 하는 데에 동의했다. 접촉은 셈야제가 되돌아 올 수 있음을 발견할때까지 당분간 케찰과 지속하기로 했다.
 

그 다음 두 달 동안 일들이 잘 되어 나가는 것 처럼 보였다. 케찰은 빌리에게 어떤 사람들에게 FIGU에서 떠나도록 요구할 것과 그의 작업 습관들을 바꿀 것을 제안하였다. 플레이아데스 원로원은 케찰과 의견을 같이하여 빌리에게 당분간 결정을 맡겨 두었으나, 그들은 만일 FIGU 멤버들이 자신들이 아집을 통제하지 못하면, 접촉은 반드시 중지되어야 하게 됨을 분명하게 밝혔다.
 

빌리와 케찰에게 있어 매사는 순조롭게 발전되어 갔다. 이 둘 간의 관계는 훌륭한 우정으로 전진되었으며, 케찰은 시간을 내어 여러 번 접촉을 하여 빌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의 서글서글한 태도와 뛰어난 지성은 빌리에게 커다란 자극제가 되어 주었다. 그러나 모든 것이 다 잘 돌아가고 있지는 않았다. 에라에 있는 원로원은 FIGU 멤버들의 생각을 모니터하고 있었는데, 그들의 태도가 점점 나아지기는 커녕 점점 나빠지고, '플레이아데스 사명'에 더욱 해가 되고 있음을 발견하게 되었다. 빌리는 지도자로서의 자질이 부족한 것으로 보였다. 그리고 FIGU 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은 너무나 감정적으로 균형을 잡지 못하고 있어, 사명에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으면서, 자신들에게도 해를 끼치는 존재가 되고 있었다.
 

1978년 4월 10일 월요일, 케찰은 빌리에게 이 그룹이 실패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접촉은 오직 빌리에게 텔레파시로 송신을 하는 것으로 제한이 될 것임을 알렸다. FIGU는 시험에 처해진 것이다. 만일 그들이 자신들의 생각들을 바로잡지 못하면, 그 그룹은 해산이 될 것이며, 더 이상 그들의 '사명'에 있어 역할을 하지 못하게 될 것이었다.
   

셈야제와의 재회
 

그 뒤로 몇 주가 지나지 않은 1978년 5월 20일, 빌리는 셈야제의 친숙한 존재를 생각 가운데에서 느꼈다. 그녀와 그녀의 동생인 플레야가 빌리를 만나러 오고 있었던 것이다. 그녀는 많이 나았으며 자신이 그토록 보고 싶어하던 오랜 친구를 만나고 싶었다. 빌리는 자신이 하고 있던 일을 재빨리 멈추고 그녀를 만나기 위해 집밖으로 뛰어 나갔다. 그녀는  별로 떨어지지 않은 외진 곳으로 그를 데리고 갔으며 우주선 안으로 맞아 들였다. 빌리는 그녀를 다시 볼 수 있게 된 흥분으로 얼굴이 상기되었다. 그는 진정으로 그녀가 그리웠었다. 그런데 이제 그녀가 예전과 마찬가지로 여기에 있는 것이다. 귀여운 얼굴과 빨갛고 긴 머리, 그리고 그를 항상 편안하고 사랑받고 있음을 느끼게 해 주는 부드러운 태도가 전과 다름없이 자신의 곁에 있었던 것이다. 그녀는 다시 돌아 왔고 건강해 보였다. 그는 그녀가 결코 떠나지 않기를 바라고 있었다.
 

셈야제는 빌리를 안아 주었다. 그 포옹은 영원히 지속될 것 같았다. 그들이 서로를 본 지가 다섯 달이 지났으며, 두 사람은 단 번에 그 공백을 메꾸고 있었다. 빌리는 갑자기 플레야가 그곳에 있음을 깨닫고 포옹을 풀면서 인사를 했다. 그는 일 년이 넘도록 그녀를 만나지 못했었는데, 지난번 숲 속에서 오후에 만났을 때 그녀에게 자신의 모페드를 타는 것을 가르쳐 주었었다. 세 사람은 행복하게 웃으면서 서로를 다시 만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를 깨닫고 있었다. 그들 모두에게 있어서 더할 나위없는 재상봉이었다.
 

셈야제는 몇 달 동안 회복을 하고 있었으며, 아주 건강하게 보였다. 소나인들과 그들의 기술은 놀라울 정도로 적응을 잘 하고 있는 것 같았다. 그녀의 두뇌는 서서히 자체를 회복시켜 가고 있었고, 비록 어떤 것들을 기억하는 데에 문제가 있기는 했어도 그녀는 상당히 자신으로 돌아온 것으로 보였다. 고향에서의 삶은 그녀에게 아주 차분함을 주었고, 그녀로 하여금 쉬면서 자신의 생활을 찾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했던 것이다.
 

그녀는 이곳에 오기 전에 빌리와 그의 그룹에 대해 플레이아데스 원로원과 이야기를 했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녀가 다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에 대해 걱정했기 때문이었다. 불행하게도 그녀는 자신이 접촉을 계속하거나 자신의 다른 일을 계속 수행할 능력이 없음을 그들에게 보고해야만 했다. 왜냐하면 의사들이 그녀의 두뇌가 바라던 것보다 치유되는 속도가 느리다고 하면서 계속해서 쉬지 않으면 안된다고 말했기 때문이었다. 빌리는 이 말을 듣고 슬퍼했다. 그는 그녀가 자신들의 접촉을 다시 시작할 수 있기를 바랬기 때문이었다. 비록 그가 케찰에게서 진정으로 도움이 되는 친구를 발견하기는 했다고 하여도, 자신은 분명히 그녀를 그리워하고 있었던 것이다.
 

일단 셈야제가 임무를 계속할 수 없다는 말을 듣자, 원로원은 케찰에게 FIGU 멤버들의 상황에 대해 상의를 했으나, 일이 점점 더 나쁘게 되어 가고 있다는 보고를 받았다. 그들 가운데 몇 명은 공개적으로 빌리에게 문제를 일으키려고 하고 있었던 것이다. 그들은 빌리에 대한 거짓 이야기들을 만들어 내 그의 기분을 상하게 하려 했으며, 다른 문제들을 만들어내 그룹을 마비시키고자 했다. FIGU멤버들 가운데 아무도 영적인 가르침들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으며, 빌리의 권위에 대해 심하게 의문을 제기함으로써 그로 하여금 더 이상 통제를 할 수 없게 만들었다. 원로원은 이 그룹에게 몇 달 동안의 시험 기간을 주기로 결정했다. 그들은 개인적인 발전이라고 하는 자신들의 다짐을 더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했으며, 또한 빌리를 돕기 위한 일을 해야만 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더 이상 그를 도와 '사명'을 수행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을 것이었다. 케찰은 빌리와의 접촉을 계속하겠지만, 그가 저술하게 될 '컨택 노트'는 더 이상 멤버들에게 보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빌리는 동의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일들이 자신의 손을 떠났다는 것을 말이다. 그는 일들의 상황에 대해 많은 걱정을 했다. 모든 사람들이 사이좋게 지내는 것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했지만 FIGU 내에는 아주 고집이 센 사람들이 몇 명 있었고, 그들에게 부과된 압력들이 그 가운데 몇몇에게는 지나치게 힘든 일임이 입증되고 있었다. 그 압력이란 빌리와 플레이아데스인들의 접촉을 돕고 그들이 제공하는 내용들을 세계에 알린다고 하는 것이 주는 부담을 말한다. 그들은 자신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낫다고 믿게 되어 선민(elite)의식에 사로잡혔으며, 서로들 간에도 심하게 싸움을 벌였다. 서로 자기가 더 중요한 존재라고 생각하는 라이벌 의식은 그룹 전체의 질을 떨어뜨리게 되었으며, 플레이아데스인들은 더 이상 관심거리가 되지 않게 되었다. 더 높은 의식에 대한 이해를 통해 지구의 백성들을 돕는다고 하는 사명은 이러한 종류의 생각을 가지고는 달성될 수가 없는 것이다.
   

와해(Breakdown)
 

그 뒤의 나날들은 빌리에게 아주 어려웠다. 그는 잠을 잘 수도 어떤 일을 끝낼 수도 없었다. 자신을 둘러싼 모든 사람들로부터 너무 많은 압력들이 가해졌기 때문에, 그는 더 이상 생각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다. 그는 자신이 행성 지구를 실패에 빠뜨린 장본인인 것 처럼 느끼기 시작했다. 마음속으로 지구의 미래에 대한 책임이 자신에게 있다고 생각했으며, 그는 모든 사람을 비난하고 있었다. 그는 자신이 할 수 있는 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 했지만 일들은 엉망이 되어 갔다. 그는 FIGU를 다스릴 지도자적 능력들을 갖추고 있지 않았으며, 접촉들을 계속하기 위해 받았던 정신적 압력은 그에게 지나쳤었다.
 

1978년 7월 17일, 월요일의 일이었다. 접촉을 위해 케찰을 만나러 가던 길에 빌리는 쓰러졌다. 그는 숲 속에서 케찰을 기다리고 있다가 갑자기 쓰러지면서 땅바닥으로 넘어졌다. 그의 건강이 다 소진되어, 그는 신경쇠약(nervous breakdown)에 걸렸던 것이다. 눈앞이 캄캄해지면서 의식을 잃었으며, 접촉하기로 한 지점에서 가까운 물마른 도랑 속에 누워 있었다.
 

몇 분이 지나지 않아서 케찰의 곤두선 마음에 빌리의 상황이 잡혔고, 그는 빌리를 돕기 위해 날아갔다. 그는 빌리가 쓰러진 데 대해 전혀 놀라지 않았다. 그는 빌리 에게 수주일 동안이나 자신의 건강을 지키라고 경고를 해 왔었다. 이제는 너무 늦은 것이다. 케찰은 빌리가 신경 쇠약으로 고통받고 있음을 감지하고 그를 우주선 속으로 신속히 데리고 들어갔다.
 

빌리는 케찰이 자신의 몸과 내부 장기들을 급히 검사하고 있는 동안에도 의식을 잃고 있었다. 그의 판단은 옳았다. 빌리는 탈진과 근심으로 말미암아 신경 쇠약에 걸린 것이었다. 다행히도 플레이아데스인들의 과학은 우리 지구인들이 현재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을 훨씬 넘어서 있어서, 케찰은 즉각적인 처치 방법을 알고 있었다. 천천히 의식을 되찾으면서 빌리는 케찰을 올려다 보았다. 케찰은 그에게 '아무 말도 하지 말고, 그저 가만히 있으면 금새 좋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어떤 작은 기계를 빌리의 몸 위로 움직이고 있었는데, 이것이 신경계를 되살리고 건강을 되찾게 해 주고 있었다. 몇 분 지나지 않아서 빌리는 훨씬 좋아진 것을 느끼면서 일어나 앉아서 말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그는 자신이 거의 정상으로 느껴졌다. 그 기계가 신경 조직을 고쳐 주고 몸 안의 세포들을 안정시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몸 속으로 에너지를 공급해 주었던 것이다. 빌리는 아주 상태가 좋음을 느꼈으며, 실제로 사실을 설명듣기 전 까지는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도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다.
 

케찰은 그에게 센터의 문제들로 인해 신경쇠약의 발작을 겪었음을 알려 주었다. 정상적으로 신경이 완전히 재생성되는 데에는 12일 내지 14일이 걸리지만, 그의 경우는 괜찮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케찰은 우주선을 센터 가까이로 움직여 빌리의 몸을 비물질화의 방법을 사용하여 침대로 옮겨 주었다. 그가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해 준 것이다. 케찰의 높이 발달된 의식은 빌리로 하여금 아무런 걱정이나 조바심 없이 깊은 잠에 빠질 수 있게 해 주었다. 그럼으로써 자신의 좋은 친구가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게 해 준 것이다. 케찰은 아주 걱정이 되었다. 왜냐하면 이 사태는 빌리가 더 이상 자신이나 FIGU를 통제할 수 없음을 강력하게 시사해 주고 있기 때문이었다.
   

접촉, 끝나다!
 

일단 빌리가 건강을 되찾은 다음, 케찰과의 접촉이 두 번 더 있었다. 그리고 1978년 10월 19일, 목요일, 마지막 접촉이 있었다. 그 동안 115회에 걸친 접촉이 있었으며, 빌리는 무려 1천 800페이지가 넘는 '컨택 노트'를 수록하여 지구인들로 하여금 배울 수 있게 만들었다. 그는 나름대로 최선을 다 했다. 그렇지만 그것으로 충분한 것은 아니었다. 그는 플레이아데스의 원로원과 접촉을 끝낼 때가 되었음에 동의했다. 그는 더 이상 이 모든 문제들을 다루어 나갈 힘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FIGU를 제대로 된 조직으로 유지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지도자도 되지 못했다. 앞으로는 그가 어떤지를 알아보기 위한 텔레파시 대화만이 있을 것이며, 지구상의 사람들을 가르치기 위한 목적을 가진 물리적인 접촉들은 끝이 난 것이다.

 

 

15장  지구를 위한 새로운 비전
 

빌리와 함께 보낸 나의 한 여름은 많은 것들에 대해 내 마음을 열게 해 주었다. 그렇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우리가 어떻게 협력해야 하는가를, 나로 하여금 깨닫게 해 주었다는 점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우리를 돕기 위해 지구로 왔다는 것은 한 가지 사실이다. 그렇지만 이것은 우리의 행성이며, 우리는 스스로를 위해 매사를 돌보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나는 이 책 속에서 내가 쓴 것을 통해, 이 세계를 보다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도와야 하겠구나 하는 당위성을 당신 자신 속에서 찾게 되기를 희망한다. 우리는 이 정보들을 가지고 무언가를 해야 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이것을 공부하고, 이것을 우리 인류와 행성을 위해 유용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만 한다. 평화는 우리가 우리 삶의 문제들을 영적인 이해를 가지고 제기하고 해결할 때에만 지구에 찾아 올 것이다. 지금은 우리 모두가 모든 생명체들을 창조와 함께 연결하고 있는 영적 유대를 발견해야 할 시간이다. 일단 당신이 이러한 유대를 느끼면, 당신은 어떤 것이라도 변화시킬 수 있는 힘과 접촉한 것이다. 상상해 보라. 만일-단지 한 시간 만이라도-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함께 마음을 합쳐 사랑과 이해 속에서 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말이다. 그 한 시간 속에서 우리는 현재 우리가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이 마지막 장(chapter)은 당신과 나를 위한 것이다. 어쩌면 여기 앞으로 남은 몇 쪽 속에서 내가 당신의 생각에 불을 붙여, 우리가 함께 나서서 우리의 세상을 다시 건설하기 위한 방법들을 발견함으로써, 우리가 다음 세기로 접어 들면서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하면서 살 수 있는 평화롭고 사랑에 가득찬 행성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누가 아는가? 와서 방문하게 할 이웃들도 가질 수 있을 지를....
   

함께 나서기
 

워싱턴 D.C에 있는 스미쏘니언(Smithsonian)박물관에는, 달에서 온 암석을 담고 있는 작은 유리상자가 있다. 매년 수백만 명의 인파가 이 상자 주위에서 암석을 들여다 보고, 사진을 찍고, 외우주(outer space)의 신비에 대해 대화를 나누느라 시간을 보낸다. 이 단순하고 작은 암석 조각은 길이가 5센티미터에 불과하며, 생김도 여느 장소에서 볼 수 있는 작은 돌과도 다르지 않다. 그렇지만 이것은 달에서 온 것이며 우리 역사상 가장 최대의 사건, 즉 외계 우주와의 접촉에 대한 꿈들과 신비를 그것과 함께 가지고 있는 것이다.
 

이 꿈들은 현실성과 직면하고 있다. 플레이아데스인들과의 접촉은 우리에게 새로운 마음의 양식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에게는 그들의 눈을 통해 우리 자신들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다.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우리가 아니라, 있는 그대로의 지구의 모습 말이다. 그러나 이같은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무엇을 할 것인가? 어떻게 우리가 배우고 있는 것을 사회에 적용하고 새로운 시대로의 전환을 하는 데에 이용할 것인가?
 

지구인들에게 물질적 영역과 영적 영역에 대해 가르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 사람들은 그들이 단순한 물질적 존재가 아니라 그 이상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영적자아와 만나고 창조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이것이 증오와 편견, 그리고 우리 세계에 이토록 많은 스트레스를 주고 있는 비논리적 사고의 형태들이 가지고 있는 물질적인 힘들을 분쇄할 수 있는 방법이다. 보다 진화된 행성으로 향한 탐구 과정에 있어 어떤 진전을 보기 위해서는, 우리가 모든 사람들에게 삶이 영적인 측면에 대해 가르치고 깨어 나도록 하지 않으면 안 된다. 오직 이렇게 함으로써만 우리는 고도의 의식 수준을 가지고 새로운 시대로의 진입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과 다른 인류들은 우리를 물질적 육체 속에 있는 영적인 존재들로 간주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를 영적 존재로서 듣고 관찰하고 연구하고 있다. 만일 우리가 우주 전체의 인류 집단 속에서 우리의 자리를 잡고자 한다면, 마음들을 깨끗이 하고 여기 지구상에 평화와 사랑으로 가득찬 집단 의식을 창조해야만 한다. 만일 우리가 분노, 질투, 편견, 증오 그리고 기타의 부정적 감정들로 된 사고들을 계속적으로 투사한다면, 플레이아데스인들과 같이 의식 수준이 높은 인류들과 교신을 하고 대화한다는 것은 불가능하게 될 것이다.
 

지구를 위한 시간이 다 끝나 가고 있다. 우리의 과학 기술이 우리를 우주의 공간과 우리들보다 훨씬 더 발달된 다른 인류들의 뒤뜰 속으로 밀어 내고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우리의 경제, 종교, 교육 그리고 정부 시스템을 가지고 나아갈 수는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것들은 우리보다 훨씬 더 진보해 있는 우주 사회에 더 이상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우리에게, 일단 우리가 우리의 힘으로 태양계 바깥으로 나설 능력을 갖추게 되면, 더 이상 보호해 줄 수가 없다고 한다. 시간은 급속하게 다가 오고 있다. 우리보다 훨씬 더 발달된 인류가 지구로와서 우리를 정복하고, 우리의 지도자들을 위협하여 그들과 협력하게끔 만들어 사악한 목적으로 활용하려고 한다든지, 더욱 나쁜 경우로 우리를 싹 쓸어내고 이 행성을 자신들이 사용하기 위해 차지해 버린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지구는 곧 스스로 평화로운 인류들-플레이아데스인들과 같은-과 동맹을 맺거나, 그렇지 않으면 지구상에서 우리 전체를 다스릴 수 있는 권력과 통제력을 한 줌도 되지 않는 소수들에게 제시할 비도덕적인 인류들과 동맹을 맺을 수도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지구인들은 반드시 같은 비전을 가지고 함께 나서서 새로운 시대로 진입함으로써, 지구를 평화롭고 사랑이 가득찬 행성으로 만들어 나가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현재 행성을 돈과 권력으로 지배하고 있는 탐욕스러운 소수들을 몰아내고, 물질적 사회로부터 보다 영적인 사회로의 전환을 시작하여야만 한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반드시 보다 높은 의식 수준으로 함께 나아가서 지구를 위한 새로운 비전이라고 하는 공통적인 관점에서 우리 영혼들의 힘을 모아야 하는 것이다. 수천 심지어는 수백만의 지구인들의 영적인 힘을 하나의 공동의 비전으로 향하게 함으로써, 이 생각은 세상을 평화롭게 변화시킬 수 있는 커다란 힘이 되는 것이다.
 

다음과 같은 지구의 평화로운 버전을 놓고 명상을 하고, 그 속으로 힘을 집어 넣으라. 다른 사람들에게 이 비전을 설명하고 그들로 하여금 동참할 것을 요구하라. 만일 충분한 숫자가 이 비전에 대해 집중을 할 수있다면, 우리의 생각들은 에너지를 창조하여 물질적 세계로 하여금 우리의 힘에 굴복하게 할 것이며, 우리 행성은 변화하기 시작할 것이다. 기억하라. 항상 작은 움직임들이 큰 것들을 발생하게 만든다는 것을, 커다란 댐을 무너뜨리는 것은 작은 틈새들로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말이다. 하나의 생각으로부터 시작하여 하나의 우주를 만들어 내는 창조(Creation)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생각 하나로부터 시작하여 새로운 세계를 창조해 낼 수 있다. 우리의 미래는 우리에게 달려 있다!
   

지구를 위한 비전

푸르고 푸른 지구여, 그대의 빛은 맑구나.
은하수를 가로질러 빛나는 오늘밤,
창조의 방식과 자연과의 조화,
모든 이들이 꿈을 이루고,
누군가를 사랑할 수 있는 평화의 세상이
모름지기 갖추어야 할 모든 방식으로
살아가는 그대는,
의식의 저 높이 떠 올라
사랑의 빛을 보내고 있구나.
이제 그대는 시간과 공간을 여행하여
인류의 집단에 동참하려 하고 있나니,
그대의 삶은 풍요롭고, 영혼은 빛나리라.
그리고 이제부터 영원히 빛 속에 살리라.


   A Vision for Earth
Blue, blue Earth, your light is bright
Shining through the Milky Way tonight,
Sending out a beam of love
and riding high on a consciousness, of
living in the Creation way,
harmony with nature, in every way
a world of peace where everyone
can win a dream and love someone.
And now you've moved through time and space
to join the family of the human race,
Your life is rich, your sprit bright,

and now forever you'll live in light.

 

새로운 시대의 빛을 가져오는 사람들
 

지구는 현재 170여 개의 나라들이 존재하는 행성이다. 이 나라들은 그 숫자만큼이나 다양한 이데올로기, 철학, 그리고 사회적 관습들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시대의 지도자들은 이 무수하고 다양한 개념들과 가실들을 한 데 모아서 우리로 하여금 평화롭게 살 수 있게 해줄 공통 분모를 찾아야만 할 것이다. 우선 우리는 서로가 가지고 있는 다른 관점들을, 성내는 일이나 가치를 판단하는 일 없이 열린 마음으로 이해하는 방법을 배워야만 한다.
 

지금은 지구를 위한 교육의 시기이다. 만일 당신이 깨달음을 찾고자하는 다른 사람들과 지식을 나눌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여기에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한 대화를 나누는 데에 도움이 될 만한 몇 가지 제안들이 있다.
 

당신 자신의 진실을 발견하라. 사람들에게 맹목적으로 당신의 아이디어나 정보를 받아 들일 것을 요구하지 말라. 그들에게 한 사람의 지식은 다른 사람을 위한 정보가 됨을 상기시키라. 우리 모두는 자신들을 위한 지식을, 경험을 통해서 그리고 그것을 우리 삶의 한 부분으로 만들어 감으로써 얻어야만 한다. 사람들이 스스로 진리를 발견 할 수 있도록 안내하라. 질문들을 받게 되면, 그 당시에 필요한 답만을 하려고 노력하라. 사람들에게는 적은 정보를 얻는 데서 시작하고, 배움을 통해 다음 질문을 얻는 것이 좋다. 삶의 모든 과정은 하나의 학교, 배움과 성장을 위한 영적인 경험이다. 지식은 그것이 제 때에 올 때 가장 유용한 것이다. 열린 마음이라는 생각을 증진시키려고 노력하라. 이것은 단지 지성의 표식일 뿐만 아니라, 배움으로 향한 더 빠르고 더 정확한 방법이다.
 

완전을 추구하라. 새로운 아이디어들을 받아 들이는 것은 그것을 전하는 사람들에 대한 존경에서 비롯되는 것이다. 만일 당신이 아집이나 허영 대신에 완전을 추구하고 성실함을 갖추고 있다면, 이는 비단 다른 사람들만을 돕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 대해서도 훨씬 느낌이 좋아지게 될 것이다. 과장하지말고 사람들의 주의를 끌거나 중요한 사람이란 인식을 주기 위한 말을 하지 말라. 당신이 진실하지 못할 때, 다른 사람은 몰라도 당신의 영혼은 알고 있다. 자신을 속일 수는 없는 것이다. 새로운 시대는 무수한 정보들과 경험들로 가득 차 있는 신나는 시대이지만, 우리는 서로와 자신들에게 정직하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된다. 어떤 대가를 기대하지 않고 거저 주는 것보다 스스로에 대해 기분좋게 느끼게 되는 것은 없다. 만일 마음을 사랑으로 가득채우고 싶다면, 무언가를 다른 사람에게 그냥 주어 보라. 그러면 그것이 당신에게 되돌아 올 것이다.
 

모범. 지난 세기에 있어서 우리의 영웅들은 산업체의 우두머리, 영화스타들, 모험가들, 스포츠맨, 음악가들 그리고 전쟁 영웅들이었다. 이들 가운데에는 좋은 사람들이 많이 있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그러나 이 사람들 속에서 우리가 보는 매력은 우리 스스로가 되고 싶은 것, 즉 우리가 어떻게 되고 싶어하는가에 대한 모범인 것이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연구함으로써 배운다. 행복한 가정에서 어린 소년들은 자기 아버지 같은 사람이 되고 싶고, 소녀들은 커서 자신들의 엄마같이 되고 싶어한다. 우리의 젊은 세대에게 모범이란 아주 중요한 것이며, 심각하게 생각해 보아야 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시대에서 우리의 영웅들은 다른 형태일 필요가 있다. 우리는 지혜, 온전, 지성 그리고 사랑의 본보기가 되어 줄 모범이 필요한 것이다. 우리의 학교, 영화, 책 그리고 TV 등을 활용하여 충분한 가치와 정직성을 가지고 있는 영웅들을 창조하자. 우리 사회의 틀은 젊은 세대들에게 우리가 주입하는 모범상들에 근거하고 있다. 왜냐하면 이들이 우리가 살아나갈 미래를 창조할 것이기 때문이다.
 

평등과 우주적 사랑을 투사하라. 우리의 생각 속에 우주적 사랑이 필요함은 아무리 얘기를해도 충분치가 않다. 서로를 성장과 교육의 길을 걷고 있는 영적인 존재들로 바라 보는 것을 배우고, 우리 모두를 함께 묶고 있는 영적 유대를 감지하라. 우리가 너무나도 많은 잘못들을 발견하고 있는 것은 우리의 물질적 측면이다. 물질적 존재들로서는 불완전하지만, 영적으로는 우리 모두가 논리적이며 사랑으로 차 있다. 만일 우리가 편견이나 증오, 그리고 분노를 제거하고자 한다면, 모든 사람들에게 반드시 삶의 진정한 의미와 영능력에 대해 가르쳐야만 한다. 만일 당신이 영적인 존재들로서 다른 사람들을 대하고 지식을 나눈다면, 당신의 물질적인 마음도 서로에 대한 사랑으로 부풀어 오르게 될 것이다. 당신의 마음을 주고 아무것도 대가를 바라지 않는 법을 배우라. 그러면 당신은 한 인간이 다른 인간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 즉 사랑이라는 선물을 얻게 될 것이다.
 

행성. 우리가 제각기 창조의 동등한 부분으로서 살고 있는 이 행성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할 시간이다. 비록 행성이 우리와 같은 의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 역시 생명력을 가지고 있는 물질의 입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우주의 모든 물질은 창조의 진화에서 생성된 에너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마찬가지의 존경을 받아야 마땅하다. 당신 스스로 행성과 자연과 조화를 달성하도록 하라. 행성 자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라. 하나의 취미로서, 바다와 숲들과 또는 화산들에 대해 연구해 볼 수도 있다.
 

새들이 집을 짓는 것을 보면서 또는 시냇가에 앉아서 그것과 이야기를 하면서 오후 한 나절을 보내어 보라. 자연에는 당신이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생명력들이 있다. 어떤 때는 당신이 올바른 의식 상태에 있다고 하면, 정령(elemental)들이라고 하는 자연의 존재들이 당신에게 스스로 모습을 드러낼 수도 있다. 당신은 그들의 존재를 느끼고 그들과 대화를 할 수 있다. 하루에 한 30분 정도씩 신을 신지 않은 채로 산책을 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행성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발바닥에 느껴지는 압력이 당신의 내부 장기들을 자극하고 건강을 증진시켜 줄 것이다. 이것은 반사학(reflexology)이라고 하는 오래된 수련법의 하나인데, 당신의 건강 유지를 위한 가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주말을 이용하여 실행해 보라. 암석이나 수정, 식물들 그리고  아름다운 지구에 대한 사진들을 당신 주위에 놓아 두라. 그들에게 이름을 붙여 주고 당신의 친구로 삼으라. 행성 위에 살지 말고 행성과 함께 살도록 하라.
 

영혼을 공부하라. 영적 의식에 대해서 공부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도록 하라. 책을 읽고, 회의나 전시회에 참가하여, 마음을 당신이 자아를 발견하는 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들로 채우도록 하라. 당신은 비슷한 마음을 가진 다른 사람들의 그룹에 가입하거나, 그런 그룹을 함께 만들수도 있다. 그럼으로써 함께 경험하고 배우는 것이다. 할 수 있는 대로 명상을 수련하도록 하라. 명상이야말로 당신의 영혼과 또한 보다 나이들고 높은 자아로 통하는 입구이기 때문이다. 명상을 통해서 당신은 보다 균형잡힌 생각들을 계발할 수 있으며, 삶을 보다 즐길 만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은 자신의 생각들을 시험해 보고, 의식의 다른 수준들의 차이에 대해 배우며,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는가를 알아 볼 수 있다.
 

당신보다 앞서 가고 있는 사람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당신 자신의 길을 발견하고 자신의 지혜를 발전시키도록 하라. 당신의 삶은 자신만의 여행이며, 반드시 혼자 걷게 되어 있다.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의 발자국을 지침으로 삼을 수 있으며, 스스로의 발견을 할 수 있는 것이다. 창조와 접촉을 하고 우리 모두가 나누고 있는 영적 유대를 경험하라. 그러면 당신의 물질적인 삶은 앞으로 영원히 더 수월해지고 보다 보람차게 될 것이다. 그러고 나면 다른 사람들과 그것을 나누도록 하라.
 

젊은이들의 교육을 도우라. 나이가 몇 살이든 상관없이, 우리는 지금의 우리로 이끌어 온 축척된 경험들에 불과하다. 그리고 우리의 젊은 세대들의 경험들은 우리의 성년을 창조하는 형성의 시기에 놓여있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좌우하는 어린 시절의 경험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어린 세대들을 제대로 가르치는 것을 배우고 아동 학대를 제거해야만 한다. 오늘날 미국에 살고 있는 50퍼센트 이상의 어린이들이 정신적 아니면 육체적으로 학대를 받고있다. 그들을 사랑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바로 자신들의 부모에 의해서 말이다. 우리는 자신들 속에 담고 있는 상처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아무것도 제공할 능력이 없는 불행한 사람들의 나라를 창조하고 있는 것이다. 자녀들과 좀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들을 당신의 사랑과 이해로써 돕도록 하라. 만일 가능하다면 아이 하나를 입양하거나 후원자가 되도록 하라. 또 공공 단체나 학교에 일정 시간을 바쳐 봉사하도록 하라.  어린이들은 사랑과 이해에 아주 반응을 잘 하는 법이다. 당신 또한 마찬가지이다.
 

창조적이 되라. 창조적인 생각은 당신을 젊고 팽팽하게 지켜 준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 자극하고 영혼을 행복하게 만든다. 창조적인 데에서 오는 개인적인 만족감은 당신이 사랑을 다른 사람들과 나누게 만드는 통로이다. 당신이 그린 아름다운 그림, 노래 또는 시 한 구절이 당신 영혼이 가지고 있는 사랑을 다른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투사하며, 진정으로 세상을 보다 나은 장소로 만든다. 예술은 어떤 형태로든지 모든 사람들에게 장려되어야 한다. 이것을 당신 생활의 규칙적인 부분으로 만들라. 그것을 얼마나 잘 하는가는 중요하지 않다. 만족은 창조의 과정에서 오는 것이지,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아첨에서 오는 것이 아닌 것이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자 하는 마음을 버려라. 그리고 예술로써 자신을 표현하라. 이것은 당신이 독특한 자질을 이끌어 내고 자신을 보다 더 잘 이해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당신은 최소한 주변을 음악, 그림, 아름다운 수정들, 책 그리고 당신의 감각들을 자극하는 물체들로 채워야 한다. 가끔 자신의 현재 이해 범위를 넘어선 첨단 기술 제품을 사서, 당신이 그것에 대해 파악을 마칠 때까지 주변에 놓아 두라. 당신의 마음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이해의 수준으로 자랄 수 있도록 배우고 노력하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 중요하다. 기억하라. 삶은 학교이다. 지금 당장 등교하도록 하라!

 

누가 지구를 위해 말하는가?
 

우리가 생각을 하면, 이 생각들은 우주로 전해진다. 만일 수백만 명이 생각들을 한 데 합한다고 하면, 우리는 다른 세계들과 대화를 할 수도 있고, 보다 더 진화된 존재들과의 관계를 발전시킬 수도 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지구를 위해 평화로운 인류들과 동맹 관계를 만들어 낼 수도 있다. 이것은 아주 중요한 일이다. 왜냐하면 미국 정부-다른 세계의 선진국들도 마찬가지지만-는 오직 권력, 무기 그리고 다른나라들에 대한 통제력을 얻기 위해서 외계들과 연결을 하고자 안달하고 있기 때문이다. 세계의 권력층들이 벌이고 있는 위험한 '산 위의 왕(King of Mountain)' 게임은 우리로 하여금, 그들에게 우리의 생명과 교환하는 조건으로 기술과 권력을 제공하게 될, 비인간적인 외계 인류들과 동맹을 맺도록 이끌 수도 있다.
 

이런 일이 미국에서는 이미 벌어지고 있다. 그리고 정부내에 있는 일단의 '초법적' 존재들이 제타 레티쿨리(Zeta Reticuli)라고 하는 쌍둥이 별 시스템에서 온 비인간형 외계인과 연합 관계를 맺은 것이다. 이것은 1947년에 이들의 우주선 가운데 하나가 뉴 멕시코(의 로즈웰)에 추락했을 때 시작되었다. 작은 비인간형 존재들의 시체가 우주선의 잔해에서 발견되어 미국 정부에게 심각한 문제가 되었었다. 외계로부터 온 방문객, 그것도 인간의 모습이 아닌 외계인의 이처럼 갑작스러운 등장에 어떻게 대처해야 할 지도 몰랐고, 국민들이 공포에 사로잡히게 될 것을 두려워 한 미국 정부와 공군은 이 사실을 많은 목격자들과 관계자들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첫 발표조차 부인을 하는 등의 우여 곡절 끝에 비밀로 부쳤다. 당시로 보아서는 현명한 판단이었을 수도 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서 더 많은 우주선들이 나타났기 때문에 행정부는 이들 방문객들과 협정을 맺지 않으면 안 될 상황에 부딪혔다. 즉 미국 정부는 기술 이전의 대가로 그들에게 기지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던 것이다.
 

그레이(Grey)라고 불리는 이 작은 비인간 존재들은 우리 인간들에 대해 아무런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고 단지 실험 대상으로 간주하고 있을 뿐이다. 플레이아데스인들도 이들의 존재를 확인해 주었다. 그들은 이 존재들이 고도로 과학이 발달된 존재들이며, 지구상의 인간들이 아닌 지구라는 행성 자체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간혹 지구인들을 실험용으로 데리고 간다고 했었다. 여러 해에 걸쳐 많은 사람들이 이 작은 그레이들과 접촉을 했지만, 그들에 대해 아는 바가 거의 없는 상태이다.
 

지구는 플레이아데스인, 그레이 그리고 다른 여러 외계인들에 의해 접촉을 받고 있다. 전세계에서 수백만에 달하는 사람들이 그들의 우주선들을 목격했으며, 다양한 종류의 접촉을 하고 있다. 이제는 외계인들이 존재하는가 하지 않는가가 문제가 아니라, 당신이 그들을 아는가 모르는가가 문제인 것이다. 지구인들은 플레이아데스인들과 다른 평화적인 인류들과 접촉을 할 필요가 있다. 그러면 우리는 외계에서 온 존재들과 지구가 어떻게 연맹을 맺을 것인가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바로 지금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영적 자아에 대해 가르쳐서, 고도의 의식 단계로 함께 진화하여, 플레이아데스인들이나 다른 평화적인 인류들과 대화를 할 수 있는 거대한 인간 집단을 만들어내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지구의 생각들은 항상 많은 외계 인류들에 의해 모니터되고 있다. 만일 그들이 영적으로 함께 하는 지구인 집단이 점점 커지는 것을 감지하게 되면, 그들이 우리를 돕기 위해 올것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지구의 인류들이 이들에게 '인사'를 보내도록 하자. 어느 정부의 어떤 조직으로부터가 아닌 우리 일반 대중들이 하자는 말이다.

 

지구의 평화
 

지구 행성이 얼마나 많은 문제들을 안고 있는지를 알려면, 저녁 뉴스 시간을 들여다 보는 것으로 충분하다. 세계 도처에서 전쟁이 벌어지고 있다. 우리 행성의 지도자들은 평화를 창조하려는 아무런 시도도 하지 않고 있다. 이는 그들이 소란을 통해 권력을 유지하기 때문이다. 어떤 정부도 자신들의 권위를 포기하고 다른나라들 밑으로 들어 가는 나라는 없다. 이것이 바로 유엔(the United Nations)이 실질적인 힘을 가지고 있지 않은 이유이다. 정부의 형태는 놓아 두더라도 세계의 나라들이 힘을 함께 합치도록 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것은 우리, 바로 모든 나라의 국민들인 것이다.
 

무조건적인 사랑의 원칙을 이해하고 그에 따라 사는 사람들이 영적으로 마음을 합해 그룹을 만들어서, 전 세계의 다른 나라들을 찾아 다니는 것을 상상해 보라. 이들이 대도시들마다 찾아 다니면서 영적인 교육 강연회를 열어, 이를 통해 모든 사람들이 서로의 생각을 나누고, 듣고, 서로 다른 풍습, 철학 그리고 이데올로기들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을 것이다. 서로 공유함으로써 우리들 사이에 있는 공통점을 발견하고, 행성을 위해 공동의 목표를 향해 우리가 물려 받은 것들을 혼합시킬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온 세상을 다니면서 영적 유대에 관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것이다.
 

교육받은 대중 집단은 어떤 정부보다 많은 일을 해낼 수 있다. 공통적인 생각과 목표를 가진 사람들 일억 명보다 힘이 센 것은 아무 것도 없다. 대화를 할 수 있는 길을 찾아 이런 일이 발생하도록 만들자. 당신은 하이텔이나 천리안, 인터넷의 게시판 서비스에 가입하여 전세계에서 친구들을 만들 수도 있다. 이것이 현대의 펜팔인 것이다. 각국 대사관의 사람들에게 이야기하여 다른 나라들의 단체들에게도 뉴스레터를 보내라. 당신의 생각을 담은 오디오나 비디오 테이프들을 만들어, 다른 나라의 라디오나 방송국에서까지도 방송 또는 방영토록 하라. 다른 문화들에 대해 글을 쓰고, 그보다도 그에 관한 책을 읽는 것이 더 좋은 방법이다. 다른 나라에 있는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고 그들을 이해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보라. 그럼으로써 우리는 하나의 행성에 사는 행성인으로 단합할 수 있다. 사람들은 함께 어울리는 데에 문제가 없다. 단지 정치가들만이 이런 문제를 가지고 있을 뿐이다.
   

지구 헌법(A Constitution for Earth)
 

지구상에 존재하는 나라들이 하나로 합쳐지기 시작한다고 해도, 우리는 이것이 현재 권력을 잡고 있는 은행가, 정치가, 군부 지도자들의 손에 들어 가는 것을 원치 않는다. 만일 그들로 하여금 마음대로 하도록 내버려 두면, 경제적 압박은 오직 더 심해질 뿐이며, 우리는 물질적 탐욕의 탈주로(runaway course)를 계속 걷게 될 것이다. 우리 대중들 스스로가 다른 나라에 있는 수백만의 사람들과 자리를 함께 해서, 하나의 지구 헌법을 만들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계획을 창조하면 어떨까?
 

1787년 5월, 74명의 미국인들이 필라델피아에서 자리를 함께 하였고, 여름을 보내면서 미합중국의 헌법을 만들어 내었다. 국민들은 그것이 만들어진 한참 뒤에까지도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었는지를 전혀 몰랐다. 그것은 자체의 간단 명료한 논리와 모든 이들을 위한 정당성으로 인해, 13개의 식민지를 하나로 뭉치게 만든 대담한 계획이었다.
   

지금은 법을 만들때가 아니라 교육을 할 때다.
 

우리가 영적으로 눈을 뜬 사람들의 무리들을 나라마다 보내어 행성 지구를 위한 헌법의 제작을 장려하면 어떨까? 다시말하면 물질적인 힘들이 더 이상 극성을 부리기 전에, 지구상의 사람들을 움직여 보다 영적인 형태로 세계를 하나가 되게 만들기 시작하자는 것이다. 일단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지구 헌법을 갖게 되면, 우리는 서로를 이해하는 길에 있어 많은 진보를 성취하게 되는 것이다. 어쩌면 우리는 미국의 필라델피아에서 제헌 의회를 구성하고, 각국으로부터의 대표들을 참석토록 초대할 수도 있다. 만일 모든 사람들에게 이로운 우리 행성의 평화로운 미래를 창조하기 위한 기틀을 우리가 제시할 수 있다. 우리는 돈과 권력에 근거한 유일 정부(one-world goverment)의 구성을 꿈꾸고 있는 정치가들에게 한 방 제대로 먹이는 것이 될 것이다. 지구 주민을 위한 헌법은 하나의 국민으로서 스스로를 다스리는 통합을 향한 최초의 단계가 될 것이다. 만일 우리가 다른 세계들과 대화를 나누고 교섭을 하고 싶다면, 우리는 서로 사이좋게 지내고 우리가 평화로운 영적 존재들로서 살 수 있음을 과시해야 할 것이다.
 

이제 우리 삶의 중점을 재력과 돈으로부터 개인의 발전과 삶의 질로 옮기고, 하나의 행성에 하나의 주민으로서 살기 시작해야 할 때이다.

 

 

 제16장 플레이아데스인들의 미국에서의 새로운 접촉
 

1994년 12월, 나는 플로리다에서 플레이아데스의 정보에 관한 강연을 하고 있었다. 내 말을 끝낸 다음, 나는 자신이 또한 플레이아데스에서 온 존재들과 접촉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과 개인적으로 대화를 하고 있었다. 그는 자신의 접촉이 약 29년 전에 시작되었다고 했다. 이것은 빌리 마이어의 접촉이 있기도 전의 일인 것이다. 그는 또한 자기 역시 그들의 우주선에 탑승을 했었으며, 빌리처럼 그들의 비행물체에 대한 사진을 많이 찍었다고 했다. 그의 경우에 있어서 차이점이라면, 접촉들이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이었을 뿐, 플레이아데스인들은 그에게 그들과의 만남을 일반에게 알리라는 요청을 받은 적이 없다는 점이었다.
 

그는 나에게 내가 지난 80년 대에 빌리 마이어를 만나기위해 스위스로 갔을 때 그들로부터 자신이 나를 몇 년 뒤에 만나서 자신들의 존재를 다시 알려 주게 될 것이라는 말을 들었으며, 이제 그 때가 되었다고 설명하는 것이었다. 그는 나에게 자신의 신원을 밝히기 원하지 않았으나, 나로 하여금 자신의 이야기를 써서 일반에게 알림으로써, 국민들이 플레이아데스에서 온 우리의 조상들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그들의 지식을 앞으로 지구가 겪게 될 어려운 시기들을 통해서 어떻게 유용하게 활용할 지를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어했다.
 

그는 자신의 신원을 밝히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나에게 자신을 오드레인(Adrain(Au dre aine))으로 불러 달라고 하면서, 그것이 자신의 영적 성장을 나타내는 발음이라고 설명했다. 빌리 마이어의 가정생활이 호기심 많은 사람들에 의해 파괴되는 것을 관찰한 다음, 그는 자신의 신원을 밝히지 않는 것이 제일이라고 느꼈다. 나는 그것에 동의하고 그의 이야기를 듣기를 계속했다. 오드레인은 여기 지구상에서 물질적인 삶을 살고 있는 플레이아데스인의 영혼처럼 보인다. 그의 생애에 걸쳐서 자신의 플레이아데스 친척들이 방문을 해 왔으며. 이것이 그의 접촉의 시작이었다. 여기에 대한 증거로서, 그는 커다란 사진 앨범을 펼치면서 자신이 찍은 플레이아데스의 비행물체들을 보여 주기 시작했다.
 

나는 한편으로는 매우 놀라면서도 플레이아데스 비임쉽에 대한 새로운 사진들을 보게 되어 행복했었다. 그의 사진들에는 3종의 서로 다른 비행물체의 타입들이 있었는데, 그것들은 내가 스위스에서 사진첩에서 보았던 것들과 아주 흡사했다. 단지 이것들은 여기 플로리다에서 몇 달전에 찍혔다는 것 뿐이었다. 오드레인은 작고 값싼 플라로이드 카메라로 사진들을 찍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여러 차례에 걸쳐 그가 사진을 찍는 것을 허락해 주었는데, 그것은 우리 대부분에게는 평생에 한 번 있을까 말까한 경험을 그가 여러 차례 하도록 해 준 것이었다. 그러나 오드레인에게는 그다지 중요한 것은 아니었다. 그는 여러 해 동안 이 외계로부터의 여행자들을 만나고 얘기해 왔지만, 별로 사진을 찍거나 메모를 적거나 한 적이 없었다. 이 정보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릴 생각이 전혀 없었기 때문이었다. 그에게 있어서 그 접촉들은 그저 친척간의 '의례적인 방문들(social calls)'이었으므로, 그토록 오랜 동안의 만남을 보여줄 사진들이 별로 없었던 것이다.
 

그 사진들이 빌리 마이어가 찍었던 것과 같은 비행물체들로 보였기 때문에 나는 그가 만나고 있던 플레이아데스인들이 빌리 마이어와 몇 년 전에 만났던 같은 인물들인지를 물어 보았다. 그는 그렇지 않다고 대답했다. 그는 여기 지구상에 지하 기지들을 유지하고 있는 플레이아데스인들의 무리가 있음을 설명했다. 그들은 플리아데스의 주성(main star)에서 별로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태양계인 알키온(Alcyone)이라는 곳에서 왔다. 그들은 지하 기지를 수백 년 동안 운영해 왔지만, 빌리와 접촉한 존재들은 아니었다. 그들 가운데 한 그룹이 타이게티(Taygeta)라고 하는 플레이아데스의 별에서 왔는데, 그들이 빌리와 수년 전에 접촉한 그룹이었다. 이들은 여기에 지하 기지를 설치, 운영하고 있는 정규그룹의 일원이 아니라, 지구인들을 가르치는 목적을 가지고 빌리와 물리적이 접촉을 하는 사명을 띠고 온 작은 그룹이었다. 자신의 접촉에서 얻은 정보를 지구인들에게 전하는 것이 빌리의 책임이었다.
 

오드레인은 미국인들에게 새로운 인식의 수준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사진을 찍고 정보를 받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라는 말을 그들로부터 들었다. 플레이아데스인들은 여기 미국에서, 우리들이 어떤 차이점을 만들어 전세계가 느낄 수 있도록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여기 미국의 우리들이 열린 마음으로 생각을 함으로써, 탐욕과 힘 대신에 지혜에 근거한 보다 영적 세계를 창조해 내는 방법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오드레인은 또한 플레이아데스인들이 자신들의 접촉을 1995년에 재개하기로 결정했다는 말을 들었다. 이는 이 해가 우리가 알고 있는 세계가 모양을 달리 갖추기 시작하게 될 자연적 재양들-즉 홍수, 지진, 태풍, 폭풍과 다른 자연 재해들-에 의해 지배되는 변화의 시대의 시작으로 역사에 기록될 해이기 때문이었다.
 

오드레인은 지난 해에 몇 가지 놀라운 사진들을 찍었고, 장래에 더 많은 것들을 찍을 것이다. 421쪽에 실려 있는 사진들은 모두가 오드레인이 찍은 것이며, 입수 가능한 사진들 가운에 일부분에 불과하다. 이 새로운 접촉들과 장래에 무엇이 놓여 있는지를 설명해 줄 새로운 비디오 테이프가 준비되고 있다. 이 테이프는 1995년 여름경에 나올 것으로 희망되고 있다. 나는 오드레인의 낡은 풀라로이드 카메라를 35mm 캐논 새 것으로 바꾸어 주었다. 장래에 더 나은 사진들을 찍을 수 있게, 그리고 전문가들이 감식을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네가 필름들을 얻기 위해서이다.

 

(계속)

악성 위장병 고치기

http://cafe.daum.net/skachstj  

문의 010 5775 50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