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촌의 글밭 - 詩.書.畵/남촌선생 편지

家孝國忠(가효국충) 精神(정신)의 대강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18. 8. 30. 14:22

 

家孝國忠(가효국충) 精神(정신)大綱(대강)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입니다 내가 나를 모르는데 누가 나를 알아줄까요?

내가 나를 바로 알고 나를 스스로 존중 할 때 세상이 나를 존중합니다.

가장 큰 도통은 참 나를 깨닫는데 있습니다. 내 속에 우주가 다 있으니까.

 

내가 나 가 없다면 천지가 다 의미가 없습니다. 그 소중한 나를 창조하신 분은 내 부모입니다

따라서 부모님은 나의 살아계신 창조주 하느님입니다

그 부모를 낳아주신 분들이 조상님이고 내 뿌리입니다

그리고 내 조상님의 뿌리는 우리 한민족입니다

환인천제. 환웅천황. 단군성조는 우리 인류문화의 뿌리면서 한민족의 뿌리입니다.

부모/조상/국조을 숭배하지 않는 자는 자기를 부정하는 자입니다.

이 사상이 바로 家孝國忠(가효국충) 精神(정신)大綱(대강)입니다

 

일본사람은 아마데라스 오미가미를 國租(국조)로 숭배하고

이스라엘 사람은 여호와를 國祖(국조)로 숭배하고

지나(촤이나)사람들은 반고를 국조로 섬기어야 하고

대한민국 사람은 환인 환웅 단군을 국조로 섬겨야 합니다

 

 

            예수. 석가. 공자는 인류의 스승입니다 스승은 많을수록 좋으니 일체의 배타심을 버리고

모든 종교를 다 함께 공부해도 전혀 문제가 없으며 유교에서 예법을 배우고

불교에서 마음을 닦고 기독교에서 사회봉사를 배우고 동서철학과 사상도

다함께 공부하여 총체적사고를 정립해야 사회 속에서 지도자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나의 뿌리 부모/조상/국조는 오직 한 줄 밖에 없습니다.

나의 부모와 조상과 국조는 바꿀 수 없습니다

혹 어리석은 자가 특정종교에 미혹해서 스승과 부모를 혼동하여  

내 조상 내 민족의 역사를 부정하고 왜곡한다면

나 자신의 뿌리를 스스로 잘라내어 나를 죽이는 일이 될 것입니다


보내드리는 이 책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지구촌의 정치. 종교. 사상. 과학. 철학의

모든 경계를 통합하고 역사 속에 나온 모든 이치를 총망라 하여 정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천하대세를 명쾌하고 세밀하게 우주이치로 밝혀주고 있습니다.

 

이 책은 보편적인 이치를 말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모든 것을 총체적으로 정리하여 그 길로 가게 하는 道(길)이며

새롭게 열리는 세상에는  인류가 모두 성숙하여

아집과 독선과 편견을 버리니 모든 종교.사상이 통합되어

보편적인 우주 이치를 공부하는 평화로운 相生(상생)의 세상이 온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이 한권의 책이 항상 진리를 추구하시는 000님 인생의 관점이 바뀌는 계기가 되소서.

 

2018830일 남촌 서 호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