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촌의 글밭 - 詩.書.畵/남촌선생 수행체험기

태을주 수행 20년-15 -토끼 신명과 대화

남촌선생 - 힐링캠프 2006. 7. 16. 17:16

 

 남촌의 수행체험 15

 

                               --------------------------토끼 신명과 대화

 

 

천혜신유 지공을 도생 들에게

전수 해준 후로 여러가지 현상이 생기었다

예를 들면 무용을 해본 경험이 없는 사람이 갑자기

선녀와 같이 부드럽고 우아한

무용을 하는 여성 도생 도 보았고

사람의 병을 고치는데 그 상처의 환부에 내재 되어 있는

구렁이나 지내 같은 영체를 보고 그것들을 끄집어내어

병을 고쳐 주는 사람도 보았습니다.

 

아주 재미 있는 예를 하나 들면

간암이 걸린 사람의 병을 고치기 위하여

그 사람의 환부에 손을 얹고 태을주를 읽어 주는데

그 암 세포가 모여 있는 중심에 토끼가 한 마리 살면서

병을 일으키고 있다. 그래서 정신세계의 대화를 합니다.

 


 

神癒士 : 너는 왜 거기에서 병을 일으키고 있는가?

토끼    :   나는 이 사람과 원한 관계에 있다. 

 

神癒士 : 무슨 원한인가?

토끼    : 이 사람이 소년일 때 토끼를 많이 길렀는데

             어느 날 나를 비릇 해서 토끼 세 마리를

             잡아 죽여서 가죽을 벋기고 끓여 먹었죠. 그래서 원한이 맺혀서

             이 사람의 몸을 떠나지 못하고 있어요.

            그때부터 이 사람 몸속에서 여기저기 옴겨 다니며 사는데

토끼    : 내가 가 있는 곳이 췌장. 콩팥 .폐. 심장 등이었고

             지금은 간에 머물고 있어요

             내가 있는 곳이 항상 병이 생겨서 평생 동안 고통을 받고 있다.

             이제 암이 걸렸으니 죽을 것이다.

神癒士: 세 마리 토끼가 함께 잡혀 먹었다는데

            왜 너만 유독 네 갈 길못 가는가?

토끼    : 그것은 이유가 있어요.

             두 마리토끼들은 다 죽은 후에 가죽을 벗겠는데

             나는 아직 죽지 않고 실신 한 상태에서 내 가죽을 벗겼고

             내가 정신이 돌아 왔는데도 모르고 이 사람이 내 몸을 잘라서

             뜨거운 국 솥에 쳐 넣었어요.

             너무 아프고 뜨겁고 괴로웠어요

神癒士  :그럼 언제까지 거기 있을 것이냐?

토끼      ; 이제 나도 떠나고 싶어요.

神癒士  : 내가 어떻게 해주면 떠날 수 있느냐?

토끼      : 아주 넓고 풀이 많이 있은 곳이면 좋아요

(이때 도공사가 그 집을 뒤지고 다녀보니 외국 잡지책이 있는데

         그 표지에 호주의 드넓은 초원을 찍은 대형 사진을 환자 옆에 두고

          보게 한 후 토끼와 다시 대화를 나눈다.)

神癒士:금방 본 초원은 어떠냐?

토끼   : 가서 살고 싶은 아주 좋은 곳이에요

神癒士:좋다 내 왼 손을 환부에 대고 오른손은

           그 초원에 댈 테니 가거라!

(순간 그 간암 말기의 환자 몸에는 벌써 토끼 신명이 떠나고 없다 ).

                        

그 토끼 신명은 호주의 어느 초원을 뛰고 있을 것이다

신명의 세계는 시간과 공간이 없다. 마음만 먹으면 이 우주 어디라도

즉시 이동 하는 것이 신명 세계다.)

 

물론 암 말기의 그 환자는 그 순간부터 회복하기 시작 하여 한달 보름 만에

완전히 새사람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환자의 전생의 원한문제를 끌러주어 병을 고치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 하늘 저 높은 곳의 태을천 기운을

나의 백회를 통해 받아내려 손을 통해 환자의 몸에 밀어 넣고

환자의 몸속에 탁기를 뽑아내 주는 형식의 신유는

그당시 천혜신유 지공을 전수 받은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 하게 되었다.


--감사 합니다 -- 오늘은 여기 까지--

 

 

남촌 글밭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글벗이 되기 바랍니다.

느낀 점 메일 주세요. skachstj@hanmail.net

소책자 무료로 드립니다.  클릭

 


대화 나누고 싶은분 메일 주세요

메일주소-<skachstj@hanmail.net>